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인 공차코리아가 차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의 성장과 홈카페 문화의 강세에 발맞춰 출시됐다.이번에 출시된 '공차 티 캡슐'은 누구나 간편하게 우수한 퀄리티의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한 팩에는 총 8가지의 다양한 맛을 담아냈으며, 페퍼민트, 허니자몽블랙티, 시그니처블랙티, 캐모마일, 피치우롱, 유자블라썸, 루이보스, 뱅쇼얼그레이 등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공차 티 캡슐'은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제조돼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바디프랜드가 오는 22일에 도곡타워 본사에서 혁신적인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바디프랜드의 '에덴'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누워서나 앉아서도 자유롭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플렉서블 SL 프레임 기술을 통해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팔과 상체 부위를 독립적으로 움직여 코어 스트레칭을 극대화한다.'에덴'은 사용자에게 8가지 '에덴 케어' 모드를
SPC 비알코리아 소유의 커피 브랜드 던킨(Dunkin')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설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다.던킨의 설날 선물세트는 약과와 커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 ‘던킨스틱커피(120개입)’, ‘드립백 커피 틴세트’, ‘캡슐커피’,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등이 제공된다.커피 제품은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스틱, 드립백, 캡슐 등 3가지 타입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며 SPA 브랜드가 호황을 맞은 가운데 미쏘를 찾는 고객의 연령대도 확장되고 있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미쏘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맞게 선보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상품을 중심으로 기존 2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미쏘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클래식과 스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시그니처 얼그레이는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제주의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즐기기 적합하고 맛이 강한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연말 파티 음식과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연말 소중한 이들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새롭게 선보
대우건설이 아파트 증축형 리모델링사업에 적용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특화 평면’을 리뉴얼 했다고 14일 밝혔다.증축형 리모델링은 준공 후 15년이 넘은 단지중 안전진단 C등급 이상(수직증축은 B등급 이상)을 받으면 가능한데, 대우건설은 근래 리모델링 추진 단지가 늘어남에 따라 2021년 2건 5721억원, 2022년에는 4건 1조3870억원의 수주고를 쌓으며 리모델링 시장에 복귀했다.대우건설은 2022년 4월, 리모델링사업에 도입할 4가지 타입의 특화평면을 자체 개발했고, 올해도 지속적인 리모델링 상품 및 기술개발을 추진해 작년 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하여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컴포즈커피가 최근 높아지고 있는 디카페인 수요에 발맞춰 새로운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했다.관세청 수출입무역 통계에 따르면 지난 2022년 디카페인 원두 수입량은 6933t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홈카페 및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컴포즈커피는 소비자들이 잠 걱정 없이 늦은 오후와 저녁시간에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커피를 내놓았다. 새롭게 선보인 디카페인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
천호엔케어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을 출시했다.‘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듀얼유산균을 함유했다. 5가지 복합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오틴 등 7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주원료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HY7601+KY1032’는 김치에서 유래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
SPC그룹의 IT서비스 및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해피포인트 멤버십 데이 ‘오렌지 프라이데이(Orange Friday)’에 이어 ‘해피위크(Happy Week)’를 신규 론칭 한다고 12일 밝혔다.매월 3주차에 진행되는 ‘해피위크’는 전국 SPC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과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첫 번째 해피위크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별 혜택은 매월 변경된다.우선 12일부터 14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각 브
올해 비빔면 시장에 새로 출사표를 던진 하림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름면 시장을 공략한다.종합식품기업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의 뜨거운 인기를 이을 썸머에디션 ‘메밀비빔면’을 여름 한정으로 특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하림은 기존 비빔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일품인 더미식 비빔면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더미식 ‘메밀비빔면’을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하며 라면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하는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지난 2017년 초코파이를 프리미엄 디저트로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리온은 수년 전부터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원재료 선별부터 레시피까지 2년 가까이 연구한 결과 초코파이 하우스만의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냉장 제품에서 상온 디저트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수분 함량을 높여 더욱 촉촉해진
오리온은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제품 대비 카카오 파우더를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브라우니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겉은 갓 구워낸 듯 가볍게 부서지는 크러스트의 느낌을 살리면서, 속은 브라우니 특유의 촉촉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을 더했다.오리온은 홈카페 수요와 함께 디저트 시장의 성장도 지속됨에 따라 직접 구운 ‘수제 느낌’의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다. 언제 어디서나 보관 및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을 1일 출시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은 로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으로, 격식 있는 포멀룩에 도회적이고 로맨틱한 감성을 얹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이번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에서 섬세한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됐으며 플레어원피스, 샤스커트셋업, 트위드셋업, 자켓 등 포멀한
오리온은 진한 밀크 풍미의 티푸드 비스킷 신제품 ‘마리비스킷’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마리비스킷은 19세기 유럽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티푸드 비스킷을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차별화된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스킷 속 생크림과 우유의 최적 비율을 적용해 밀크 풍미를 한층 높이고, 굽는 시간을 단계별로 조절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독특한 식감을 구현해냈다.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둥근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 차와 함께 곁들이는 디저트로 제격이
GC녹십자웰빙이 아이들의 입속 세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키즈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프로비던스 덴티원 유산균'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프로비던스 덴티원 유산균'은 자사의 유산균 전문 연구소의 노하우로 배합된 구강 특허 유산균2종(MG505, MG310)이 함유된 제품이다.동물 실험 연구 결과,지난2018년에는‘MG505’의 충치 원인균에 대한 항균 효과가99.8%로 확인됐으며 지난2021년에는‘MG310’의 치주염 원인균에 대한 활성 억제 효과가80%로 확인됐다.해당 제품은 청포도맛 츄어블 타입으로 하루1정을 천천히 씹거나 입
할리스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할리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는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 총 3가지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속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MD 제품과 스틱커피 등이 구성된 2-3만 원대의 합리적인 세트부터 커피웨어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당 선물세트 3종은 모두 고급스러운
아성다이소가‘신년 토끼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시리즈는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를 모티브로한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문구용품, 팬시용품,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이해 선보이는 토끼띠 캐릭터는 다이소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과 건강,재물을 한 번에 잡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세 마리의 토끼 캐릭터로 찾아온 것이 특징이다. ‘복토끼’는 행복을 ‘강토끼’는 건강을 ‘떡토끼’는 재물을 의미하며, 귀여운 토끼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갖춘 상품으로 구성했
한국인의 커피 사랑은 유별나다. 현대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2018년 기준)은 353잔으로 세계 평균인 132잔의 2.7배에 달한다. 하루 평균 1잔 마시는 수치로 커피는 현대인의 필수 기호식품으로 자리 잡았다.최근 단순 카페인 섭취를 넘어 홈카페, 에스프레소 바, 커피 오마카세 등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고급화, 다양화되는 가운데 상반기 최대 커피 전문 전시회 ‘2022 서울커피엑스포’가 커피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올해로 11회를 맞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는 오는 30일부터 4월 2
코로나19에 무더위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홈카페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빙수기 없이도 우유를 얼려 폭신하면서도 부드럽게 녹는 눈꽃 빙수를 만들 수 있다며 우유빙수 레시피 3선을 소개했다. 준비물은 지퍼백과 우유, 그리고 냉동실이다. 여기에 계절과일, 콩가루, 떡, 과자, 시럽이 있다면 더욱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만들어볼 수 있다. ▲ 팥빙수우유 500ml, 연유 약간, 토핑재료(팥·콩가루 등), 지퍼백1. 지퍼백에 우유와 연유를 넣고 섞은 다음, 평평하게 펴서 냉동실에 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