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슬림’, ‘심플’ 출시
■ 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출시
■ 대교 반보, ‘산티아고 순례길 서바이벌 스페니쉬’ 강의 출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출시
■ 이랜드킴스클럽, ‘꿀고랭지 왕(王)꿀사과’ 킴스오아시스에 출시

오리온은 진한 밀크 풍미의 티푸드 비스킷 신제품 ‘마리비스킷’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리비스킷은 19세기 유럽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티푸드 비스킷을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차별화된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스킷 속 생크림과 우유의 최적 비율을 적용해 밀크 풍미를 한층 높이고, 굽는 시간을 단계별로 조절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독특한 식감을 구현해냈다.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둥근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 차와 함께 곁들이는 디저트로 제격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진한 밀크 풍미와 독특한 식감으로 홈카페족을 위한 티푸드는 물론 사무실에서 가볍게 즐기는 탕비실 간식으로도 제격”이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제품들로 비스킷 카테고리 내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슬림’, ‘심플’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리모델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3년 상반기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개성이 뚜렷한 MZ세대(Millennials and Gen Z)를 겨냥한 ▲슬림패키지(Slim Package)와 부분공사 수요를 잡는▲심플패키지(Simple Package)를 선보인다.

‘슬림패키지(Slim Package)’는 슬림한 마감재와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 패키지 신상품이다. 지금까지 편안한 휴식을 돕는 화이트 컬러(White Color)의 미니멀 인테리어(Minimal Interior)가 꾸준히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공간을 만드는 수요가 커졌다는데 주목했다.

싱글, 신혼부부, 3인 가족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슬림비비드(Slim vivid) ▲슬림뉴트럴(Slim neutral) ▲슬림화이트(Slim white) 3가지 컨셉트(concept)로 출시했다.

‘슬림비비드’는 개성이 넘치는 젊은 신혼부부가 거주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면서 집안 곳곳에 핑크(pink)와 레드(red), 블루(blue) 등의 과감한 비비드 컬러를 매치(match)해 신혼부부만의 스타일을 살렸다. 

부부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로즈(rose) 컬러의 벽지가 매력적인 화실 겸 서재 공간을 만들고, 드레스룸(dress room)은 데일리룩(daily look)을 촬영하는데 멋진 배경이 되는 민트톤(mint tone)의 포토존(photo zone)을 설치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부엌도 눈길을 끈다.

‘슬림뉴트럴’은 3040부부와 7세 남아가 거주하는 3인 가족의 공간으로 꾸몄다. 베이지(beige), 웜그레이(warm gray)톤의 기본 컬러와 우드(wood), 그린(green) 등 자연을 닮은 뉴트럴(neutral) 컬러를 매치해 집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 넣는 느낌을 연출했다. 

부엌은 그린 컬러로 꾸며 가족이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게 부드러운 공간으로 만들었다. 서재는 가족 모두를 위한 아지트로 만들고, 블루 컬러의 벽지를 사용했다.

‘슬림화이트’는 꾸준히 사랑 받는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제안했다. 화이트 컬러의 타일, 벽장재, 마루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가진 건자재를 활용해 통일된 화이트톤을 구성하고 색감이 있는 소품과 가구를 포인트 컬러로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의 한샘 건자재 신상품을 적용했다. 복도를 따라 길게 연결된 ‘라인(line) 조명’과 도어(door)의 12mm 얇은 선만 보이도록 깔끔하게 시공한 ‘라인 문틀’, 슬림한 천장 마감재로 천장과 벽을 일체감 있게 마무리한 ‘히든 몰딩(hidden molding)’ 등을 활용해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공간을 완성했다.

‘심플패키지’는 최근 살면서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수요를 반영해 부분공사 특화상품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부분공사는 부엌∙도어∙중문∙창호 등 원하는 공정을 선택해 진행됐다면, ‘심플패키지’는 나아가 원하는 공간을 바꾸도록 제안한다. 부분공사의 문턱을 낮추는 맞춤형 서비스 ‘세이프티 서비스(Safety service)’도 새롭게 도입했다.

먼저, 현관∙거실∙주방∙부부침실∙자녀방 등 원하는 공간을 선택해 바꿀 수 있도록 ‘공간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현관 패키지’는 현관장∙중문∙몰딩∙필름∙벽지∙조명∙바닥타일 공사로 구성해 총 3일이 소요된다. 부부침실과 자녀방 등 ‘룸 패키지’는 빌트인수납∙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4일만에 시공 가능하다. ‘거실∙주방 패키지’는 부엌가구 설치를 비롯해 거실과 주방 공간 전체의 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6일만에 바꿀 수 있다.

살면서 부분공사를 진행하는 부담을 줄여주는 ‘세이프티 서비스’는 ▲사전 방문 서비스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으로 구성된다. 거주 중인 집을 공사할 때 집 내부에 있는 짐을 비워야 하고, 공사 중 먼지가 발생하는 등 시공 단계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심플패키지’는 공사 계약 전 ‘사전 방문 서비스’를 진행한다. 디자이너와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기사가 함께 현장에서 꼼꼼한 실측을 진행하며 정확한 견적을 산출한다. 또,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미리 점검해 시공 품질을 높일 수 있다.

공사 중 가전과 가구가 손상되지 않도록 ‘실내 짐 이동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사를 진행하지 않는 공간으로 짐을 이동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꼼꼼한 ‘특수 보양 서비스’로 공사 기간 동안 집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기사가 전 공정 ‘책임시공’을 진행한다. 한샘은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조직도 구성했다. 더욱 빠르고 높은 품질의 부분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한샘의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가 직접 시공하기 때문에 부분공사 전 공정의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유정연 한샘 리모델링상품부 이사는 “최근 리모델링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하고 이사 절벽 시대의 부분공사 수요를 겨냥해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아우르는 한샘의 차별화된 상품과 시공 경쟁력을 통해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 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출시

 

㈜하림이 쫄깃한 닭다리와 부드러운 허벅지살로 이뤄진 통다리를 맛있게 양념해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 낸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메뉴를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 코너 델리에서 판매한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닭고기의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통다리 부위를 가볍게 밑간을 한 뒤 파슬리 가루를 뿌려 향긋함을 더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닭을 먹기 좋게 손질 후, 영하 35℃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한 ‘하림 무항생제 IFF 통다리’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특히 오븐구이를 통해 기름기를 최대한 없애 담백하고, 속까지 간이 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통다리 3조각과 찍어 먹기 좋은 머스타드 디핑소스로 구성되며 현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송파점 등 일부 지점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추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 닭고기를 사용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니 가볍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교 반보, ‘산티아고 순례길 서바이벌 스페니쉬’ 강의 출시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주제로 한 ‘서바이벌 스페니쉬’ 스페인어 강의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보는 영어, 중국어 등 성인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7000개 이상의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인강 사이트다.

이번에 선보인 ‘산티아고 순례길 서바이벌 스페니쉬’ 강의는 반보의 첫 스페인어 강의로,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으며 사용할 수 있는 기초 회화와 문법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초 회화 강의에서는 순례길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시청하며 언어와 문화를 동시에 공부할 수 있다. 문법 강의에서는 버츄얼 캐릭터 ‘반디’가 강사와의 양방향 소통, 퀴즈 풀이, 학습 포인트를 짚어내며 학습 도우미 역할을 한다.

반보는 스페인어 강의 론칭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수강료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반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교 반보 관계자는 “’산티아고 순례길 서바이벌 스페니쉬’ 강의는 스페인 문화에 대한 한국 소비자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스페인어 능력시험 델레(DELE) 시험 공식 주관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스페인어 콘텐츠를 제작해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누적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2배속 빠르게 리페어하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오랫동안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매일 빠르게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으로,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1회 사용으로 각질층 10층까지 수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투명한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준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유백색의 워터 크림 제형이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한층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번만 사용해도 일반 토너를 열 번 바른 효과와 동일한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은 무너진 피부 장벽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다. 1회 사용으로 1시간 내 피부 장벽이 54%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이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3종 모두 병풀에서 유래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가지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동국제약 독자성분 ‘TECA DERM™(테카덤™)’을 함유했으며, ‘병풀 바이옴 워터™’를 사용해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조성물 기술인 ‘더마-AD’를 적용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센텔리안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2월 7일까지 구매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급변하는 날씨 등 하루에도 수없이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거나 거칠어진다는 점에 착안해 매일 누적된 자극을 케어할 수 있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을 출시했다”며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3종으로 매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킴스클럽, ‘꿀고랭지 왕(王)꿀사과’ 킴스오아시스에 출시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상품들이 속속히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은 ‘꿀고랭지 왕(王) 꿀사과’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의 고랭지꿀사과는 경상북도 영주의 소백산 해발 200m일대에서 자라,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 덕분에 당도가 뛰어나고 과육이 단단하기로 잘 알려져 있다.

먼저 킴스오아시스에 출시된 ‘프리미엄꿀고랭지꿀사과’와 ‘꿀고랭지한입꿀사과’도 달콤한 과즙으로 입소문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나 고랭지에서 생산한 전체 사과 중 5% 밖에 안 되는 ‘꿀고랭지한입꿀사과’는 작은 크기로 껍질 째 한입에 먹을 수 있어 간단한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많다.

이번 신상품 ‘꿀고랭지 왕(王) 꿀사과’는 개당 300g이 넘는 커다란 크기로, 일반 사과보다 크게 즐길 수 있는 꿀사과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의 ‘꿀고랭지 왕(王) 꿀사과’는 킴스오아시스에 첫 출시한 이틀간 약 천 개가 완판되며 단번에 킴스오아시스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현재 이랜드킴스클럽의 꿀고랭지 사과가 킴스오아시스의 사과 베스트 1~3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어린 자녀 또는 바쁜 직장인을 위한 한입 꿀사과부터 커다란 사과를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한 왕꿀사과까지 다양한 구성의 사과를 취향껏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