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유기농 면과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100% 유기농 면사와 100% 재생 원사를 사용한 제품은 국제 인증인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와 'Oeko-Tex'(오코텍스) 인증을 받았다. 또한 제품 택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생산 정보를
아성다이소가 색조화장품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클리오의 글리터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발레코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신상품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이번 '트윙클팝' 라인은 총 12종의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메이크업용으로는 팔레트와 아이스틱 등이 포함돼 있으며,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는 처음 선보이는 상품으로, 다양한 눈가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펄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계절별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종의 팔레트가 준비돼 있다.또한, 화사하고 빛나는
동국제약이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를 위한 새로운 제품 '센스팟크림'을 선보였다.센스팟크림은 이부프로펜피코놀 30mg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10mg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부프로펜피코놀은 여드름 부위의 염증을 완화하고 경증부터 중등도의 여드름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다.또한, 일본 피부과학회에서도 이부프로펜피코놀을 여드름 치료제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은 여드름균 억제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여드름은 피지가 고여 발생하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세균에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증상
17일 동아제약이 어린이 전문 상비약 브랜드인 챔프로부터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을 선보였다.챔프 알러논은 세티리진염산염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알레르기성 비염, 결막염, 두드러기 등의 알러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5mL 스틱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챔프 알러논은 약의 쓴맛을 최소화하고, 딸기 맛을 더해 아이들이 복약에 대한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동아제약 관계
효성티앤씨,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을 활용해 제주개발공사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의 협업으로 친환경 티셔츠를 출시했다.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으로 명명된 티셔츠 4종이 선보였다. 이 티셔츠는 제주에서 해안에서 수거된 투명 페트병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됐다.효성티앤씨와 제주개발공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 9월부터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선순환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수거된 페트병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리젠’ 친환경 섬유를 제작한 효성티
보령(구 보령제약)의 자회사인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담은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제품명인 '맥(MAC)'은 주요 성분인 '미오 이노시톨(Myo inositol)', '아르기닌(Arginine)', '콜린(Choline)'의 첫 글자에서 유래됐다. 보령은 해외 학술 논문과 연구를 기반으로 한 국내 유일의 독자적인 원료배합법으로 이 세 가지 성분을 조합해 제품을 개발했다.미오 이노시톨은 몸의 세포막과 인지질을 구성하며, 아르기닌은 혈류를 원활하게 하는 등 신체 구
농심이 오는 29일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인 ‘짜파게티 더 블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로써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정된 짜파게티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짜파게티 더 블랙’은 기존의 짜파게티와는 다른 면과 스프의 조합을 통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건면으로 만들어져 있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은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이 전개하는 ‘영유아 질병예방을 위한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위기가정 영유아 돕기에 나섰다.수서역 임직원 봉사단 20명은 지난 1일부터 캠페인에 참여해 열흘간 옆솔기와 단추를 직접 바느질하며 수면조끼를 제작했다. 수면조끼는 영유아들의 배앓이 등 질병을 예방하고 체온조절과 숙면을 돕는다.수서역 직원들이 완성한 수면조끼 20벌은 11일 더함께새희망에 기탁돼 미혼모·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직접 기부 물품을 만
코리아나 화장품의 최신 제품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이 공개됐다. 이 크림은 고함량의 순수 레티놀 함유로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3월 29일 출시된 이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현재까지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이 제품은 순수 레티놀이 5000 IU (0.155%) 함유되어 있으며, 바쿠치올, 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등의 시너지 성분이 함께 섞여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갖춘 이 크림은 2주 사용 후에도 뚜렷한 효과를 입증했다.사용자들은 눈가, 이마, 팔자, 입가, 미간, 목 등
동아제약은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한 메시지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의 'Refresh your mind!' 문구를 '카페인에 민감하다면'으로 개별 병 패키지에는 낱개로, 10병 패키지와 20입 박스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로 변경됐다.새롭게 바뀐 '박카스 디카페'는 약국,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쇼핑 등에서 만날 수 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 디카페는 2005년 발매 이후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은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를 지난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주력 제품으로, '멜라케어' 성분과 앰플엔의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효과를 보여주며,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이번 기획세트는 블레미샷 앰플 50ml 용량을 1+1로 구성해 봄철 야외활동으로
샘표가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을 출시했다.샘표는 국내 고춧가루로 구성된 김치키트를 통해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 키트는 양념 한 팩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 어른과 아이를 위한 다양한 맛의 김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새미네부엌 김치키트는 겉절이와 부추파김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각 양념 팩에는 고춧가루 2봉이 동봉돼 있어 소비자는 자신의 입맛에 맞게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샘표의 마케팅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만든 음식은 맛이 다르다"며 "신선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담아낸 제품으로,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공 관리와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다.PEEL 패드와 FILL 패드로 구성된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필링의 첫 단계를 담당하는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이루어진 '멀티 액시드 성분'이 15% 함유되어 있다. 이를 통해 묵은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한다.두 번째
삼성전자가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를 2일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기존의 27형과 32형에 이어 43형의 선택도 가능해졌다.이 '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작업환경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이 '무빙 스탠드'를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이 즐겨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이 '무빙 스탠드'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농심이 새로운 탄산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딸기와 멜론맛을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의 아이코닉한 팝아트적 디자인과 과일과 우유의 조합이 특징을 뽐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의 맛으로 출시됐다. 멘토스의 인기 있는 캔디 맛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을 강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인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 두 제품은 하림의 대표적인 제품인 캔햄 '챔'의 인기를 받아와서 출시됐다.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은 고단백, 저지방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오직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닭가슴살의 건강한 영양소를 채우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택지를 확보하게 됐다.신제품들은 기존의 냉장 햄과는 다르게 기름기가 적고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맛과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바로먹는 챔'은
K2가 쾌적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중등산화 '그래비티(GRAVITY)'를 공식 출시했다.'그래비티'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활용해 360도 전방향으로 열기와 습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해 장기간 산행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면 충격을 흡수하는 풍부한 쿠셔닝이 특징으로, 산행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제품은 미드솔과 PU캐스팅 오버레이를 접목한 듀얼 레이어 구조를 채택해 발목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성을 높였으며, 측면에는 3M 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보행 시 안전성을 강조했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최근 공개된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4월 1일부터 아모레몰을 통해 사전 론칭될 예정이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타그린’ 시리즈는 탄수화물과 체지방 케어를 모두 가능하게 해주는데, 이는 현대인의 건강한 식습관을 쉽게 돕는다는 장점을 지닌다.‘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하루 한 번 식전에 섭취하면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를 조절하기 어려운 사람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선한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티 블라스트’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티 블라스트’ 3종은 얼그레이 밀크티, 자몽 블랙티, 레몬 라임 민트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트라의 풍부한 티와 다양한 과일을 블렌딩하여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첫 번째로 소개되는 ‘얼그레이 밀크티 블라스트’는 클래식 밀크티의 풍미에 연유를 더해 더욱 진한 맛의 아이스 음료로 재탄생했다. 또한 ‘자몽 블랙티 블라스트’는 달콤한 자몽과 스리랑카 홍차를 조합하여 상큼한
바디프랜드가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