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마트24가 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GS25, 3위는 CU편의점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 런칭센터와 함께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1월 1일~2월 1일까지 총 15,310,599개의 빅데이터가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 데이터 13,129,659개와 비교했을 때
소비자평판 | 박우선 기자 | 2021-02-01 10:20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국민은행이 은행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위 우리은행, 3위는 신한은행이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을 대상으로 2020년 12월 15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 브랜드 평판분석을 진행했다.이 기간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12,363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는 12월 빅데
소비자평판 | 박우선 기자 | 2021-01-15 18:05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키움증권이 1월 증권사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삼성증권, 3위는 한국투자증권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 24개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3,123,24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파악했다. 12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9,442,463개와 비교하면 9.33%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눠 분석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은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비자평판 | 박우선 기자 | 2021-01-13 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