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그룹 슈퍼두퍼, 론칭 1주년 기념 24cm 슈퍼 사이즈 ‘슈퍼 벌스데이 버거’ 출시
■ 이랜드 스파오, ‘데못죽’ 협업 컬렉션 출시
■SPC 파스쿠찌, 이국적인 감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음료 3종 출시
■ SPC 잠바주스, 겨울 시즌 ‘리얼 오미자’ 음료 4종 출시
■ 할리스, 연말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 출시
■ ㈜아성다이소, 테이블을 화사하게!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하여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

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점에 주목하여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를 이번 협업의 콘셉트로 잡고 건강하면서도 쉬운 다이어트 해결책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건강식품을 적극 육성하고 있는 올리브영에서 바이탈뷰티가 11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진행된다. 협업을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메타그린 X 포차코 특별 팝업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올리브영에?¡ 진행하는 건강식품 캠페인에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높은 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하며 “아직 메타그린을 체험해 보지 않은 고객도 이번 한정판 제품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bhc그룹 슈퍼두퍼, 론칭 1주년 기념 24cm 슈퍼 사이즈 ‘슈퍼 벌스데이 버거’ 출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슈퍼 사이즈로 다양한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슈퍼 벌스데이 버거(Super Birthday Burger)'와 사이드 메뉴 2종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슈퍼두퍼’의 글로벌 최초로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슈퍼두퍼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기념 버거에 걸맞게 가로 지름이 24cm에 달하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슈퍼두퍼의 인기 버거 3개를 합친 것과 맞먹는 크기로 출시된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패티 5장을 쌓아 올린 후 깊고 풍부한 맛의 멜팅 치즈 소스를 눈이 내리듯 가득 덮여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패티와 토핑으로 데리야끼 버거, 하와이안 버거, 더블 쉬림프 버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1개 수량으로 주문해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강남점을 비롯해 홍대점, 코엑스 스타필드점에서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슈퍼두퍼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매장을 방문해 슈퍼두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슈퍼벌스데이 #슈퍼두퍼1주년 #슈퍼두퍼버거 #수제버거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슈퍼 벌스데이 버거’ 주문 인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200명 고객분께 슈퍼두퍼 스탠리 로고 컵이 증정된다.

버거와 다이닝의 접목을 추구하는 슈퍼두퍼는 고객의 메뉴 선택 폭을 넓히고자 사이드 메뉴인 ‘더티 맥 앤 치즈’와 ‘체다 크림 스프’를 이날 동시에 출시했다.

‘더티 맥 앤 치즈’는 콘길리에 파스타와 죽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바삭하면서 단짠단짠한 크럼블, 치즈 가루가 뿌려진 녹진한 맛의 미국식 맥 앤 치즈이다. ‘체다 크림 스프’는 부드러운 크림 스프에 자연산 체다 치즈가 녹아 체다 향이 진하게 더해진 겨울 시즌 메뉴로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bhc그룹이 지난해 11월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였다.

오픈 이후 트렌디한 버거의 맛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공간이 주는 매력으로 인해 인스타 핫플로 떠오르면서 론칭 후 2주간 약 2만 개의 버거를 판매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강남점의 안정적인 성공에 힘입어 올해 4월과 6월에 홍대점과 코엑스 스타필드점을 연이어 오픈해 현재 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론칭 후 슈퍼두퍼만의 슬로푸드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하는 노력에 대해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버거와 다이닝이 접목된 레스토랑으로서 슈퍼푸드의 다양한 버거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이랜드 스파오, ‘데못죽’ 협업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 협업 상품을 11월 3일 출시한다.

‘데못죽’은 웹소설 원작으로 2022년 국내 소설 부문에서 조회수, 매출, 현대판타지 장르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한 최고 흥행작이다.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신개념 문화를 탄생시켰으며,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다. ‘데못죽’은 지난 5월 더현대서울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는데, 약 1만 5천 명의 고객이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스파오와 '데못죽'의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2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데못죽 협업 상품이 출시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 상품으로는 수면파자마, 스웨트셔츠, 한정판 반팔티셔츠, 담요가 구성된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홍대 AK점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미니 팝업스토어를 11월 3일부터 11월 12일까지 선보인다. MZ세대가 열광할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협업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 속에 팬들의 의견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데못죽' 협업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스파오 홍대 AK점에서 협업 상품을 직접 만나보고, 즐길 수 있는 미니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SPC 파스쿠찌, 이국적인 감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음료 3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료 신제품은 ‘Winter FOR-REST(한템포 쉬어가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커피, 핫초콜릿 등에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산 원료를 더해 이국적인 감성이 가득한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달콤한 오렌지 맛과 은은하게 느껴지는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미가 가득한 ‘베르가못 오렌지 비앙코 골든 라떼’, △체리 특유의 풍미와 향긋한 윈터프룻번치 티의 밸런스가 좋은 ‘체리 윈터 드림 티’,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감성의 크리스마스 음료 ‘라즈베리 윈터 핫초콜릿’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신제품 음료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쿠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추천 메뉴’를 배달 또는 픽업으로 구매 시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이탈리아의 맛과 향을 담아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파스쿠찌만의 특별한 시즌 음료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잠바주스, 겨울 시즌 ‘리얼 오미자’ 음료 4종 출시

SPC 브랜드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3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리 오미자, 건강한 겨울’을 콘셉트로 문경 지역의 리얼 오미자를 활용했으며, 스무디 제품과 함께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뱅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오미자 베이스, 사과 및 포도향이 특징인 윈터프룻번치 티에 과일 토핑과 시나몬 스틱을 더한 ‘오미자 뱅쇼’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와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의 스무디에 코코넛칩과 레드커런트를 토핑으로 올린 ‘오미자코코넛 스무디’ △오미자 베이스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블렌딩해 베리류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오미자픽미업 스무디’ △신선한 착즙 오렌지주스와 오미자 베이스에 생과일 토핑을 더한 ‘오미자오렌지주스’등 4종이다.

한편,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부터 12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14일부터 25일까지는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의 가격 할인을 적용한다.(단, 일부 매장 행사 및 모바일 쿠폰 사용은 제외)

또한, 잠바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에 댓글로 가장 좋아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렌트’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잠바주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시즌음료를 준비했다”며 “겨울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따듯한 뱅쇼와 음료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할리스, 연말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일(금)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음료는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의 신규 메뉴 2종과 할리스의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구성됐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비주얼과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달콤한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는 부드러운 리스트레또 샷이 우유, 연유와 어우러진 라떼 음료다. 에스프레소보다 짧은 추출 시간으로 커피 농도는 높이고 쓴맛은 줄인 리스트레또로 추출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트리 모자를 쓴 할리스의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 초콜릿과 형형색색의 크리스탈 슈가를 토핑해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는 티와 과일이 만나 이색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티(Special Tea) 메뉴다. 향긋한 제주 레몬과 달콤한 사과 과육, 상큼한 레드커런트가 선사하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붉은 빛 음료 사이로 보이는 황금빛 사과 과육이 홀리데이 시즌의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연상시킨다.

할리스의 겨울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도 다시 돌아왔다. ‘우리 고구마 라떼’는 100% 국내산 고구마가 선사하는 진한 맛으로 매 겨울마다 고객의 발길을 이끄는 음료다. 달콤한 고구마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깊고 진한 맛뿐 아니라, 따뜻한 색감으로 마음까지 녹이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번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한층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메뉴 구매 시 뚱카롱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와 감성을 맛과 비주얼에 담아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할리스에서 달콤한 홀리데이 메뉴도 맛보시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성다이소, 테이블을 화사하게!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블루 플라워’, ‘튤립’, ‘스프링 플라워’ 총 3가지 디자인 버전으로 기획했고, 취향에 따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총 5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에게 자주 받는 문의를 반영해 식기 밑면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 등의 사용여부를 표시한 각인을 넣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폴란드풍 식기’는 2020년 가을 시즌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북유럽 감성을 담은 상품이다. ‘밝은 화이트 컬러’와 ‘진한 코발트 블루’가 어우러진 색감에 꽃과 열매가 조화를 이뤄, 별다른 플레이팅을 하지 않아도 요리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루 플라워 시리즈’는 블루 계열의 꽃 모티브를 메인 디자인으로 윗면에 ‘원형 라인’을 둘러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담아냈다. 한식기는 기본 ‘밥공기’와 ‘국그릇’, 여러 반찬을 담을 수 있는 ‘3칸 나눔접시’와 약 15cm부터 약 27cm까지 다양한 크기의 접시 등을 마련해 4인 이상 구성원의 상차림을 연출할 때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튤립 시리즈’는 ‘튤립 모티브’와 ‘옐로우’ 색감을 활용해 세팅만으로도 테이블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밥공기’, ‘찬기’, ‘다용도볼’ 등으로 1~2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선보이고, ‘튤립’ 패턴이 귀엽게 디자인되어 인테리어용품으로 연출해도 괜찮다.

마지막으로 ‘스프링 플라워 시리즈’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꽃 모티브를 사용해 디자인했고, ‘그라탕볼’, ‘항아리 머그’, ‘프릴찬기’처럼 한식 상차림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종류로 구성했다. 홈카페를 연출할 때 세트로 구매하기 좋고, ‘블루 플라워 시리즈’나 ‘튤립 시리즈’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인트 식기로 구성해도 괜찮은 아이템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는 디자인 강화 및 상품 구성의 확대 등 상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변화를 주고자 했다”며 “세트로 구매해도 가성비 높은 폴란드풍 식기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