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2023년 신학기 맞이 백팩 3종 출시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 SPC 에그슬럿, 연말 시즌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할리스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할리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는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 총 3가지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속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MD 제품과 스틱커피 등이 구성된 2-3만 원대의 합리적인 세트부터 커피웨어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당 선물세트 3종은 모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겨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는 할리스 스틱커피와 머그잔으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다. 할리스 대표 스틱커피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각 1종, 달을 닮은 손잡이가 인상적인 반달 머그 2종(화이트, 브라운)이 포함됐다. 반달 머그는 특유의 도자기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커피나 차를 즐기기 좋은 300ml 용량이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는 할리스 스틱커피를 머그잔에 그대로 담아 즐길 수 있는 2만 원 대의 선물세트로,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는 스틱커피와 디저트,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할리스 베스트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 카페라떼 스틱커피 각 1종과 달콤한 크랜베리 화이트 초코 쿠키, 트리플 초코 쿠키를 담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한정판 SS 컵 텀블러까지 포함됐다. 할리스 SS 컵 텀블러는 400ml 용량의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한 뚜껑이 있는 컵 형태로 실내외 활용도가 좋으며,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보온∙보냉 효과가 높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는 한정판 텀블러와 음료,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만원대의 풍성한 선물세트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은 할리스 로스팅 원두를 직접 그라인딩해 드립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웨어 세트로, 할리스 시그니처∙이클립스 원두 각 1종, 핸드밀 그라인더와 이지 드리퍼, 스텐머그 2종(핑크, 그레이)이 포함됐다. 브라질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블렌딩한 할리스 시그니처 원두는 균형 잡힌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할리스 이클립스 원두는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 원두를 블렌딩해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아몬드의 고소한 단맛이 특징이다. 핸드밀 그라인더와 이지 드리퍼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핸드 드립 커피의 신선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실내뿐 아니라 캠핑 등 실외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텐머그도 포함돼, 홈카페나 캠핑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진 소비자를 위한 선물로 인기가 예상된다.

할리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부터 20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후 멤버십 적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증정하고, 할리스 크라운을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라운은 구매하는 선물 세트에 따라 1호 3개, 2호 5개, 스페셜 7개씩 추가로 적립된다. 쿠폰과 크라운은 내달 3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에서 손쉽게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웨어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할리스 설 선물세트로 가족, 친구,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푸마, 2023년 신학기 맞이 백팩 3종 출시

푸마(PUMA)가 다가오는 2023년도 신학기를 맞이해 신제품 백팩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푸마의 이번 신제품 백팩은 ‘클래식 플러스 백팩(Classic Plus Backpack)’, ‘유틸리티 베이직 백팩(Utility Basic Backpack)’, ‘클래식 라운드 백팩(Classic Round Backpack)’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클래식 플러스 백팩’은 두 개의 메인 수납공간과 다양한 내부 주머니로 우수한 수납력이 장점이다. 전면 포켓에 탈부착이 가능한 태블릿 PC용 파우치와 무선 이어폰을 비롯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어깨 기울기에 맞춘 인체공학적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블랙과 그레이, 아이보리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유틸리티 베이직 백팩’은 전면의 스트링과 메시 포켓으로 심플한 유틸리티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클래식 라운드 백팩’은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의 지퍼로 마감한 포켓 디테일과 하단의 스웨이드 소재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블랙, 네이비, 그린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올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려고 노력했다"라며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 높은 백팩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해 탄생했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파운데이션은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밀착력이 좋아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총 5가지의 쉐이드로 구성해 누구든 본인 피부색에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Blue Skin–OptimizerTM)’을 적용했다.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블루 미네랄 워터의 수분 공급,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은 12월 29일부터 아모레몰, 올리브영, 비레디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SPC 에그슬럿, 연말 시즌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연말 시즌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그슬럿은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연말 시즌 홈파티와 모임을 더욱 특별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고메(Gourmet)’ 패키지 2종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우선, 에그슬럿은 △‘클래식 슬럿’, △클래식 슬럿에 단호박 퓌레와 새콤달콤한 유자청 토핑을 더한 ‘단호박 유자 슬럿’ 중 2종을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슬럿 듀오팩’을 출시한다. ‘슬럿’은 으깬 감자와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익힌 수란을 바게뜨에 얹어 먹는 제품으로, 슬럿 듀오팩은 패키지에 ‘크로스워드(낱말 맞추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판도 포함되어 있어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그슬럿의 버거 메뉴 총 10개를 한 세트로 구성해 연말연시 홈파티와 모임, 오피스 단체주문 전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그레이트팩’ 3종도 선보인다. 그레이트팩 3종은 △파머스 프리타타, LA 바이브 등 대표 메뉴들로 엄선한 ‘머스트 EAT’ △쉬림프엔 아보카도, LA 바이브 등 고기를 토핑으로 한 미트 버거 10종으로 구성된 ‘MEAT 러버’ △페어팩스,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등 에그슬럿의 다양한 기본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LIGHT’ 등이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