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유기농 면과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100% 유기농 면사와 100% 재생 원사를 사용한 제품은 국제 인증인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와 'Oeko-Tex'(오코텍스) 인증을 받았다. 또한 제품 택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생산 정보를
LF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티톤브로스(TetonBros)가 11일, 개척 정신과 자연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24SS 신상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등산,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것으로, 최근 주목 받는 고프코어(Gorpcore) 트렌드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컬렉션의 핵심은 티톤브로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츠루기(Tsurugi)' 재킷으로, 완벽한 방수와 통기성을 갖춘 이 제품은 도레이(TORAY)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탄생한 '타즈마(Tazuma)' 소재를 사용
하이트진로음료가 토닉워터 수요의 증가에 발맞춰, '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21년 1월에 선보인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600mL, 그리고 23년 7월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홍차 600mL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제품으로, 이전 제품의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을 가지고 있다.이 신제품은 기존의 300mL 제품보다 큰 용량을 갖춤으로써,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1 비율로 섞는 소토닉부터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다양한 음료를 제조할 때 넉넉
뉴스킨 코리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MAMA)’와 협업해 완성한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쉐이크쉑은 지속가능한 환경을 추구하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손잡고 이번 굿즈를 출시했다.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제품을 제작하며, 가치 소비를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이다.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은 플리츠마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플리츠 주름 모양과 쉐이크쉑을 연상시키는 ‘그린’컬러의 스트랩이 특징이
대우건설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그룹 정원주 부회장이 오만 두쿰 정유시설 건설현장을 방문하며 중동시장의 수주 확대를 위해 광폭행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정 부회장의 이번 현장 방문은 해외 수주의 중요성이 커지는 대외 환경을 고려해 시장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을 만나 격려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오만 현지에서 정 부회장은 직접 현장을 둘러보고 공사 과정에서의 현안을 점검하고 향후 시공 과정과 일정 등을 논의했으며 이후 GCC(Gulf Cooperation Council)지역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UAE지사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23 S/S시즌 신학기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학기 백팩 컬렉션 대표 제품은 △‘파치 백팩’ △‘듀블 백팩’ △’위티 백팩’ 등 3종이다. 백팩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원부자재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친환경 소재인 ‘US코듀라 리싸이클’이 적용됐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도 함께 갖췄다. 이번 제품은 포장재까지 친환경 소재를 채택해 친환경에 대한
할리스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할리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는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 총 3가지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속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MD 제품과 스틱커피 등이 구성된 2-3만 원대의 합리적인 세트부터 커피웨어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당 선물세트 3종은 모두 고급스러운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을 선보인다.이랜드 프랑제리의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5종과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된다.‘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기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에 고급 가나슈를 듬뿍 넣은 프리미엄 쇼콜라 케이크 2종이 새롭게 추가된 ▲홀리데이 파인트리 ▲1KG 베리 포레스트 ▲스노우 쁘띠 엔젤 ▲가나슈 스윗 밸리▲쇼콜라 윈터 빌리지
동국제약은 기존 연질캡슐 타입의 마그네슘인 ‘센스온액티브’에 이어 마시는 액상의 마그네슘인 ‘센스온스피드’를 출시했다.‘센스온스피드’는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 3종(B2, B3, B6)의 복합제로 근육경련과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마그네슘 영양제는 일반적으로 연질캡슐 형태지만 ‘센스온스피드’는 액상 타입으로 개발되어 근육경련과 육체피로 개선에 빠른 효과가 있다. 주성분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은 일반적인 마그네슘 영양제에 쓰이는 산화마그네슘에 비해 설사 등 부작용이 적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와 함께 ‘2022 오픈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달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오픈런 페스티벌은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이 더해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디키디 단독 행사다.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키디키디 오늘의 특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특가를 통해서는 초등학교 보조가방 5종, 베이직 NB레터링 맨투맨,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의 고객 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인 ‘국카mall(국카몰)’에서 졸업입학 시즌 인기 선물을 준비하여‘국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졸업과 입학을 앞둔 자녀와 친지, 지인의 선물 고민 해결을 위해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국카데미 페스티벌’에서는 노트북, 태블릿PC, 책상, 의자, 무선 키보드,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비대면 수업과 재택 근무 활성화로 가정마다 필수 물품으로 자리잡은 노트북, 태블릿PC, 주변기기는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과 상품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기 모델 책상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 ‘Thank유 캠페인’ 일환으로 ‘Thank유CC영상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여러 크리에이터들이 국산 유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시청자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10월 31일까지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구독자 6000여명을 보유한 유튜버 베레나verena는 뷰티, 패션, 다이어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베레나verena는 우유로 만드는 초간단 미백팩으로 ‘T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주거취약계층에게 겨울방학 용품을 지원하는 '웜히트바이웜하트' 캠페인을 펼친다.이와 관련 스파오는 지난 23일 빅이슈 사무실에 방문해 이랜드재단을 통해 빅이슈 판매원들에게 스파오 웜히트와 백팩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빅이슈는 주거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경제적 자립의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발간된 잡지다.스파오는 홈리스분들의 경제적 자립을 응원하는 의미로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박인숙 빅이슈코리아 사무국장은 “빅이슈 판매원들이 외부에서 판매를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SPA 스파오가 9월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신학기 대전’ 기간은 8월 17일부터 26일까지다.스파오는 개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한 컨셉의 상품을 내놓았다. 캔디 백팩과 세일러문 백팩은 8월 19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40%, 10%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레터 맨투맨과 루즈핏 후드 풀오버는 매년 출시와 동시에 인기 사이즈는 조기 품절되는 상품이다.스파오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 학생들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방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선보였다.'우리 아이의 등하굣길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줄 BACK TO SCHOOL 컬렉션’은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고려해 제작했다.백팩의 경우 아이의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이 적용되었고, 어깨 부분의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활동적인 특성을 고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제3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영상 공모전’을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내 차와 함께한 시간’을 주제의 이본 공모전은 사진,영상, 드론부문까지 진행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질주하는 차의 영상을 촬영 기기나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작품당 5MB 이하의 크기로 응모할 수 있다. 영상은 60초 이내로 제한되며, 유튜브 URL로 제출하면 된다.최종 당선작은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스타일링이 애매하다. 핫트랜드인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바꿔 가을의 엣지를 만들자.*타이거 패턴과 대담한 컬러의 잇 슈즈(it shoes), ‘크록스, 크리스토퍼 케인 X 크록스 컬렉션’자칫 어두워지기 쉬운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크록스와 크리스토퍼 케인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크리스토퍼 케인 x 크록스’를 주목하자. 본 콜라보레이션은 클래식 클로그에 이국적인 타이거 패턴이 적용돼 단조로운 패션을 스타일리시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우리나라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개의 섬'은 어디 어디일까?행정자치부는 도서문화연구원과 공동으로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을 선정해 25일 발표했다. 통영 비진도는 안섬과 바깥섬 두 섬이 550m의 천연 백사장으로 연결되어 마치 두 개의 보석을 엮은 것 같은 섬 비진도(比珍島). 두 섬을 연결하는 해변의 앞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을 후원하는 ‘품:다’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후원금은 무연고 아동 치료비와 시설 입소 아동의 양육비 지원금, 열악한 시설 개·보수를 통한 양육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기부 캠페인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디밤비몰에서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스테디셀러 360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