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제3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영상 공모전’을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제 3회 내 차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사진=SK엔카직영 제공)
제 3회 내 차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사진=SK엔카직영 제공)

‘내 차와 함께한 시간’을 주제의 이본 공모전은 사진,영상, 드론부문까지 진행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질주하는 차의 영상을 촬영 기기나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작품당 5MB 이하의 크기로 응모할 수 있다. 영상은 60초 이내로 제한되며, 유튜브 URL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당선작은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11월 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탐론 렌즈(SP 24-70mm F/2.8 G2)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속도/여행/드론/영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4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다목적 카메라 전용 백팩, LED 비디오 라이트 등을 증정한다. 특별상(1명)과 인기상(2명)에게는 20만원의 상금과 천체망원경, 아이폰 그립을 각각 부상으로 제공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보다 생생하고 역동적인 작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매개로 소비자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