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성다이소, 클래식하게 봄을 그려 봄! ‘2024 봄봄 시리즈’ 출시
■ 피죤,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슈즈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토닉워터 수요의 증가에 발맞춰, '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21년 1월에 선보인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600mL, 그리고 23년 7월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홍차 600mL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제품으로, 이전 제품의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을 가지고 있다.

이 신제품은 기존의 300mL 제품보다 큰 용량을 갖춤으로써,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1 비율로 섞는 소토닉부터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다양한 음료를 제조할 때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용량을 늘린 만큼 가격 대비 가성비도 높아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경제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무칼로리 토닉워터로서,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는 제로 수준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미술로지(Mixology) 트렌드 속에서 대용량 토닉워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6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에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다양한 음료와 함께 진로토닉워터를 혼합해 마시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대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젊은 층 사이에서는 가성비 좋은 대용량 위스키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주스나 과일청과 진로토닉을 섞어 에이드나 무알코올 칵테일을 즐기는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토닉워터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용량 등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 ㈜아성다이소, 클래식하게 봄을 그려 봄! ‘2024 봄봄 시리즈’ 출시

(주)아성다이소 ‘2024 봄봄 시리즈’.
(주)아성다이소 ‘2024 봄봄 시리즈’.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3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를 컨셉으로 했고, 올해에는 ‘봄을 그려 봄’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주었다. ‘그리다’의 중의적 의미를 살려,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벚꽃의 우아한 무드를 그려내는 동시에 봄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했으며, 하늘색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부 포인트를 주어 봄의 느낌을 강조했고,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빙용품, 패션용품, 폰꾸미기용품 등 7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봄을 맞아 집 단장이나 자취를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리빙용품을 준비했다. ‘봄봄 점착식 스탠딩 앨범’은 분홍 벚꽃과 푸른 하늘 디자인이 인상적인 스탠딩 앨범이다. 내지에 있는 필름지를 벗겨 사진을 붙일 수 있고, 스탠딩 형식으로 탁상에 세워놓을 수 있어 시리즈 감성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맨 앞장에 있는 칼선을 통해 사진을 끼울 수 있어서 앨범인 동시에 액자처럼 활용할 수 도 있다. ‘봄봄 도기 저장 용기’는 클래식한 플라워 패턴이 눈에 띄는 도기 저장 용기이다. 스팀 배출구가 있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며, 다이얼이 있어 보관 날짜를 표시할 수 있다.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패션용품도 마련했다. ‘봄봄 원통형 토트백’은 폴리 원단으로 손잡이에 충전재를 넣어 통통한 느낌을 살린 가방이다. 어깨에 매고 다니기 좋고 옆면에 꽃자수 그림이 들어간 앙증맞은 라벨 디자인이 포인트이다.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음료와 음식을 보관하기 좋은 ‘봄봄 누빔 보냉백’은 누빔 원단으로 포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큰 사이즈의 타이포그래피(Typography)가 들어간 라벨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색상은 핑크색과 하늘색 2종류로 준비했다.

지난 시즌 인기가 높았던 폰꾸미기용품은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 휴대폰 비즈 스트랩’은 꽃과 리본 모양의 투명 비즈를 섞은 스트랩으로 빛을 받았을 때 더욱 영롱하게 반짝인다. 손목에 걸어 악세서리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진핑크과 하늘색을 믹스한 버전과 연핑크와 하얀색을 믹스한 버전 중 선택할 수 있다. ‘봄봄 휴대폰 케이블’은 줄꼬임을 방지하는 스프링 타입 케이블이다. USB타입의 케이블에서 C타입으로 연결되는 1.5M 길이로, 양 끝에 꽃과 레터링 음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책상이나 사무실 위에 작은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의 대표 시리즈인 ’봄봄 시리즈‘가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피죤,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을 출시했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봄 시즌을 맞아 기존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에 벚꽃 항기를 적용하고 향을 3배 강화시킨 제품이다.

탑 노트로 허베이셔스, 미들 노트로 장미와 벚꽃,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와 파우더리를 구성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기존 대비 1/3의 양으로도 풍부한 벚꽃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도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담아 후각과 시각을 통해 동시에 봄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인 ‘사이클로덱스트린’으로 냄새의 원인을 없애는 실내건조 기능을 강화해 실내에서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건조할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뿐 아니라 증점제까지 첨가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도록 했다.

또한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체 피부의 1차 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범주로 판단 받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1.6L, 2L, 2.3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2.3L 제품과 ‘2L+2L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고, 피죤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1.6L 제품과 2L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빨래에서도 달콤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벚꽃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3배 고농축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일상에서 봄 향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제형은 맑고 화사한 핑크 베이스이며,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겉 뿐만 아니라 바를수록 실제 피부까지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또한 수분 텍스처가 72시간 보습을 지속해 외부 자극에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슈즈 출시

                                                                   LF 질바이질스튜어트 24SS 메인화보
                                                                   LF 질바이질스튜어트 24SS 메인화보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4SS(봄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봄 시즌에는 ‘발레코어’ 무드와 ‘올드머니’ 트렌드가 대세였다면, 이번 봄에는 90년대 미니멀리즘과 함께 ‘영 클래식’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가방, 신발 등 패션 액세서리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앞세운 신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이번 24SS(봄여름) 컬렉션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LowKey Luxury)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를 강조했다. 가방의 경우 ‘빅 백(Big Bag)’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며,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째 가방 라인 ‘모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 가벼운 무게, 실용적인 수납력이 돋보이는 가방이며 일상 속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볼링백’부터 기본 디자인의 ‘숄더백’, ‘쇼퍼백’, ‘백팩’으로 구성돼 있다.

두번째 신규 가방 라인 ‘제이미’는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투 포켓(two-pocket) 스타일의 가방이다. 숄더와 크로스가 가능한 투 웨이(two-way)에, 원하는 수납력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아이보리 컬러와 트렌디한 실버 컬러로 구성돼 있다.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있다. 캐주얼 무드와 발레코어를 믹스매치해 ‘메리제인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 등이 대표적이다. LF몰을 통해 캐주얼 메리제인 스타일의 플랫폼 스니커즈 ‘오즈’, 벨크로 디테일의 메리제인 스니커즈 ‘도로시’, 플랫폼 스타일의 메리제인 ‘밀리’, 펑크한 플랫폼 더비 ‘시에나,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로퍼 ‘리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