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뉴발란스 키즈와 2022 오픈런 페스티벌 개최(제공=이랜드)
이랜드 키디키디, 뉴발란스 키즈와 2022 오픈런 페스티벌 개최(제공=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와 함께 ‘2022 오픈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오픈런 페스티벌은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이 더해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디키디 단독 행사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키디키디 오늘의 특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특가를 통해서는 초등학교 보조가방 5종, 베이직 NB레터링 맨투맨, 시어서커 볼캡, 사이드라인 레깅스, 베이비 상하복, 라운드 미니미백팩, 에센셜 빅로고 맨투맨 및 반팔티 등 의류뿐 아니라 신발, 용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29일 오전 11시에는 오프런 페스티벌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단 한 시간 동안 추가 혜택과 함께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뉴발란스 키즈 줄넘기가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해에 진행했던 오프런 페스티벌 행사가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한번더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말하며,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만큼 올해는 더 다양한 상품으로 더 강력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미리 행사 사전알림 신청을 해주시면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와 뉴발란스 키즈가 함께 선보이는 2022 오픈런 페스티벌은 키디키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