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 센텔리안24, 8주년 기념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출시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지난 2017년 초코파이를 프리미엄 디저트로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리온은 수년 전부터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원재료 선별부터 레시피까지 2년 가까이 연구한 결과 초코파이 하우스만의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냉장 제품에서 상온 디저트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수분 함량을 높여 더욱 촉촉해진 소프트 케이크 사이에 베어 물었을 때 사르르 녹아내리는 ‘스노우 마시멜로’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스노우 마시멜로 속을 바닐라빈 크림으로 채우고 케이크를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한 뒤 다크초콜릿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도 제품의 특징인 스노우 마시멜로를 눈꽃 문양으로 형상화하고, 이를 손으로 만졌을 때 볼록한 느낌이 들도록 양각 처리해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까지 고급스러운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줄 서서 사먹는 초코파이’로 큰 인기를 끌었던 초코파이 하우스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담아 상온 디저트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더해 트렌디한 감각의 디저트를 선호하는 2030 세대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8주년 기념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은 지난 8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가꿔낸 마데카 비밀 정원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중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대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용량(50ml) 대비 30ml 증량한 80ml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싱그러운 꽃과 식물로 가득 채워진 비밀 정원처럼 고객들의 마음과 얼굴에도 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랄 컬러의 패키지를 열면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병풀과 병풀 사이에서 피어난 아름다운 병풀꽃이 그려진 유니크하고 화사한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언박싱(Unboxing)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품 용기에도 산뜻한 핑크와 코랄, 싱그러운 그린 색이 어우러진 정원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4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누적 판매량 4,300만 개(2023년 2월 기준)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은 피부 120시간 보습 지속,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자외선에 의한 피부 (광)노화 완화, 주름 개선, 기미 완화, 모공 케어,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5-스타 더마테스트(보습, 주름, 진피치밀도)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14일 오전 10시 25분과 오후 8시 45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ᆞ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8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처럼 고객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시크릿 가든 에디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출시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장벽 리페어 65.8% 토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씨드의 힘으로 강력한 장벽 리페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라인’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이 적용됐다. 이는 순수 고함량 식물 단백질에서 추출한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바이오틱스’의 시너지를 통해 손상된 장벽의 일시적 개선을 넘어 건강한 피부 장벽이 오래 지속될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 전 대비 부족한 피부 보습량을 38.2%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하며, 자극받은 피부 온도도 섭씨 3.6도 가량 낮춰준다. 또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 복합체인 ‘카밍 액티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효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감싸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세라-루로닉 리포솜™’ 기술도 적용됐다. 부드러운 에멀젼과 워터 토너의 이층상 블렌딩 제형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이상적인 유수분 균형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에센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공향 등 12가지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과테스트, 피부일차자극테스트, 민감피부일차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패널테스트 등 총 7가지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 피부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현재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