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쾌적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중등산화 '그래비티(GRAVITY)'를 공식 출시했다.'그래비티'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활용해 360도 전방향으로 열기와 습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해 장기간 산행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면 충격을 흡수하는 풍부한 쿠셔닝이 특징으로, 산행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제품은 미드솔과 PU캐스팅 오버레이를 접목한 듀얼 레이어 구조를 채택해 발목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성을 높였으며, 측면에는 3M 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보행 시 안전성을 강조했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세계 여성의 날은 지난 1908년 3월 8일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 여건 개선과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에서 유래됐다. 이후 1977년 유엔이 3월 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했다.동아제약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상주시에 지원하고, 동대문구와 상주시는 생리대가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올해 47주년을 맞이한 동아제약 생리용
파리바게뜨가 인생크림빵의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피스타치오 생크림빵'과 '초코 생크림빵'은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로 이전 제품을 뛰어넘는 맛을 자랑한다.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인생크림빵' 시리즈로,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특유의 풍미를 살려내었다. 특히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피스타치오의 고급스러운 고소함과 달콤한 생크림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또한, '초코 생크림빵'은 진한 초코 커스터드와 달콤한 초코 우유 생크림으로 가득하다.이미 출시된 '인생크림빵' 시리즈는 출시 1년여만
27일, SPC 배스킨라빈스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이 맛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세 자매의 매력을 담고 있다.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봄의 상큼한 딸기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딸기 소르베와 딸기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크리스탈 슈가와 팝핑 캔디를 더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선사한다.이달의 케이크로는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어센틱 립밤 뉴이어 한정 ‘포춘 박스(Fortune Box)’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떼 어센틱 립밤 ‘2024 포춘 박스’ 에디션은, 삼각형의 ‘포춘 쿠키’(행운메시지가 쓰인 종이가 들어 있는 작은 쿠키)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포춘 쿠키를 떠오르게 하는 삼각형의 기프트 박스에, 실제 포춘 쿠키를 여는 듯한 중앙을 가르는 오픈 방식으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포춘 박스 외관에는 ‘Good days are coming’이라는 행운의 메시지를 담아, 주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색다른 디자인과 희소성으로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열광할 신상이 출시됐다.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럽C85’ 스니커즈의 새로운 라인 ‘클럽C 레거시 테슬(CLUB C LEGACY TASSE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클럽C 레거시 테슬’은 리복의 대표적인 코트화 ‘클럽C85’의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C 레거시’를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유니크한 테슬 장식이 포인트다.공식 출시 전 지난 6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하여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알려진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수분량을 늘려 얼굴 윤곽을 타고 흐르는 수분 빛이 특징인 파운데이션이다. 수분감으로 인한 빛이 얼굴에 자연스럽게 반사돼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주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 결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78%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하고 식물 유래 플로럴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섬세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3년 가을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Modern’을 출시했다.로엠의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Modern’은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하고, 모든 상품을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에서 섬세한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되는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올해 3번째를 맞는 시그니처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이번 컬렉션은 격식을 갖추기에 좋고,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빨간쌀 라인은 2014년 출시 이후 10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율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인명을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하며 제품이 가진 피부 효능을 직관적으로 담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감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경쟁력을 강화했다.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2023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이 강점인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 '데이드리머(DAY DREAMER, 공상가)'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이 현실에서 실현하지 못하는 내면의 다양한 열망을 패션으로 표현했다. ▲유선형의 절개 라인 ▲정제된 실루엣 ▲독특한 소재의 촉감 ▲레이어드 디테일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일꼬르소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동아제약은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다.이번 신제품은 허리밴드를 59개의 플리츠 가로밴드로 설계해 잘 늘어나면서도 체형을 힘 있게 잡아줘 속옷처럼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힙 부분에는 에어핏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해 어떤 자세로 움직여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샘 방지 없는 편안함을 위해 3D 입체 사이드 게더,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더 긴 46cm의 패드를 적용했다.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유기농
한 세기가 넘는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컬렉션으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휠라가 다가올 가을을 맞아 ‘Y2K’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를 제안한다.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FW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2023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유튜버로 활동 중인 앨리스펑크(김지혜)와의 협업 제품도 포함돼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휠라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 중 하나로,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하반기 첫 신제품 ‘바이탈B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상반기의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 이어간다고 밝혔다.‘바이탈B 라인’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비타민 B5의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 산성도(ph5.5)와 유사한 약산성이며, 피부보습까지 챙겨주는 비건 클렌저다. ‘약산성’의 편견이었던 미끌거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성용품 브랜드 ‘템포’가 생리대가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려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생리대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 청소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건강한 월경 기간을 보장하기 위해 진행했다.동아제약은 국제 개발협력 NGO기관인 지파운데이션에 템포 패드 총 18만2400 패드를 전달했다.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사이즈별로 제품을 제공해 개인의 생리 기간과 양에 따라 사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은 편안한 분위기의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무드 베이지’ 욕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무드 베이지는 ‘잠시, 한 템포 쉬어 가는 곳’을 컨셉으로, 욕실을 연출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공간으로 구현하기 위해 낮은 채도의 옅은 베이지, 따뜻한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 욕실이 주는 심리적 안정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표면을 부드러운 질감으로 표현했다.뿐만 아니라 무드 베이지는 최근 트렌드인 대형 사이즈(600X600㎜)의 타일을 기본으로 구성하고 이음매를 최소화해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기존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맑은 색상과 덧바를수록 광택감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며,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또한 헤라만의 글로우 커팅 기술로 광택감을 주는 성분을 세밀하게 쪼개어, 기존 틴트 유형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유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은 수분 윤기를 선사하는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랑받았던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수분감과 보습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바르는 순간 수분에 특화된 제형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총 6가지의 자연스러운 컬러로 선보이며, 기존에 인기가 있었던 3가지 색
마스크 해제 시즌을 맞아, 다시 내추럴한 ‘글로우 메이크업’ 트렌드가 돌아오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규 ‘글레이즘’(GLAZM)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립밤 스틱’, ‘워터링 쿠션’ 2종이다.‘글레이즘’(GLAZM)은 ‘광택제’를 의미하는 ‘글레이즈’(Glaze)와 ‘프리즘’(Prism)을 합친 단어로, ‘어떤 각도에서도 매끈한 글레이즘 광이 피부와 입술을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패키지는 빛을 분산시키는 ‘프리즘’이 연상되게 디자인했고, 세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