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룸, 프리미엄 천연가죽 적용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로쿰’ 출시
■ LF ‘킨’(KEEN),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출시
■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출시

27일, SPC 배스킨라빈스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이 맛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세 자매의 매력을 담고 있다.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봄의 상큼한 딸기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딸기 소르베와 딸기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크리스탈 슈가와 팝핑 캔디를 더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선사한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를 공개했습니다. 대왕 딸기 초콜릿과 체리 아이스크림으로 장식된 이 케이크는 파워퍼프걸의 주인공들이 그려져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라는 3D 아이스 디저트도 함께 출시된다. 이 제품은 파워퍼프걸의 오프닝 배경을 그대로 재현해 상큼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일까지 '배라데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 방문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3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를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국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파워퍼프걸'과 함께 봄 딸기의 매력을 담은 이달의 맛을 선보였다"며 "상큼한 딸기 맛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일룸, 프리미엄 천연가죽 적용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로쿰’ 출시

일룸, 프리미엄 천연가죽 적용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로쿰’
일룸, 프리미엄 천연가죽 적용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로쿰’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다양한 모듈 구성은 물론 소재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로쿰’을 출시했다.

일룸 로쿰 소파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퀘어 타입의 소파로, 다양한 모듈로 구성 돼있어 공간 제약없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인 소파와 스툴을 활용해 나만의 아늑한 아지트를 만들거나 카우치 소파를 나란히 배치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등 개인 또는 가족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다.

로쿰 소파의 소재는 사용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생활 환경에 따라 프리미엄 천연가죽 ‘모아브’와 패브릭 중 선택이 가능하다.

‘모아브’는 우수한 품질의 북미산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이 외에도 아이 혹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클린터치 패브릭’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한 ‘라레도 부클레 패브릭’ 소재가 있어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로쿰’은 모듈 구성으로 공간에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고 프리미엄 천연가죽과 패브릭 소재 등 다양한 선택 옵션이 있으니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해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로쿰을 포함한 가죽 소파 대다수 품목에 일룸만을 위해 독자 개발된 프리미엄 천연가죽인 ‘모아브’가 적용돼 더욱 좋은 품질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LF ‘킨’(KEEN),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출시

LF ‘킨’(KEEN),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출시
LF ‘킨’(KEEN),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옷에 아트를 담아내는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오는 2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뮤지엄비지터’는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한 국내 패션 브랜드로, 현대미술의 틀을 깨는 개념에 입각해 고정관념, 편견을 깨부수며 옷이 아닌 그 이상의 작품으로써 패션을 표현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브랜드 특유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예술 작품들을 대중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아트, 컨템포러리 패션 영역에서 영향력을 발휘 중이다.

‘킨’과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는 킨의 ‘재스퍼 캔버스’(Jasper Canvas)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특별한 드로잉 아트가 합쳐진 화려한 색채의 커스텀 제품으로 100족 한정 발매된다. ‘재스퍼 캔버스’는 기존 스웨이드 소재의 ‘재스퍼’ 모델의 캔버스 소재 버전이다. 한정판 모델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색상 2종이다.

소량 한정인 만큼, 이번 협업 제품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의 신규 서비스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단독 발매된다. ‘리미티드 오더’는 29CM가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희소성 높은 제품을 한정 기간 소개하는 서비스로, 킨과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제품이 첫번째 발매 아이템이다.

29일 오전 11시부터 29CM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와 성수동에 위치한 29CM 프리미엄 리빙 플래그십 스토어 ‘TTRS’(티티알에스)에서 각각 50족씩 온오프라인 래플(추첨)로 동시 발매된다. 온라인 래플은 3월 3일까지, 오프라인 래플은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킨은 2021년 2월 LF가 전개를 시작한 이후 국내 아웃도어 패션 시장의 급성장과 ‘고프코어 룩’ 열풍과 맞물려 매년 매출이 고공 성장 추세로, 킨은 올해 대표 모델 ‘재스퍼’와 ‘유니크’의 팬덤 확대를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두드러진 성과를 낸 ‘킨’은 올해도 기존 고객에겐 새로운 혁신 경험을, 신규 고객에게는 첫 구매 동력을 제공하는 신선한 콜라보와 유니크한 한정판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출시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K2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KARAKORAM) 코어 방수 자켓'을 출시한다.

K2카라코람 코어(CORE) 방수 자켓은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카라코람 산맥에서 모티브를 얻은 K2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필름을 적용한K2 DRY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나 산행, 캠핑, 여행 등 전천후로 착용하기에 좋다.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으며, 움직임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 설계로 산행 시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문가용 스타일인 일체형 후드 느낌이지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상황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은 소프트카키, 애플그린, 베이지, 오렌지, 블랙 등 5가지. 여성은 소프트카키, 선셋, 베이지,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변화 무쌍한 봄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는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이 필수”라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해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카라코람 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