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카라멜 풍미가 매력적인 ‘둘세 데 레체’ 한정 출시
■ 하림, 멜팅피스 육즙 가득한 겉바속촉 핫도그 3종 출시
■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은 20일부터 LF몰, 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단독으로 제공된다.

아떼는 올해 들어 ▲어센틱 에어리 립밤 ▲지구의 날 기념 멀티밤 ▲글레이즘(GLAZM) 메이크업 라인 ▲바이탈B 라인 ▲글레이즘 립밤 스틱 ‘캐치 키치’ 에디션 ▲핸드 매거진 에디션 등 기초, 색조, 핸드크림에 이르기까지 라인업 확대 및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뷰티 전략에 더욱 집중하면서 올해 W컨셉, 29CM, 올리브영 등 고객 접점 채널도 대폭 늘렸다.

■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20일 론칭한다.

‘맥스멤버스’는 이랜드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독형 회원제 서비스다. ‘최대 혜택, 최고의 만족’ 슬로건과 함께 해당 서비스 가입 고객은 상품 구입 시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매 주문 건마다 횟수제한 없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상품도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 한정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하는 맥스멤버스를 통해 이랜드가 운영중인 뉴발란스, 스파오, 클라비스, 에블린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를 파격적인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며 "특정 일자에 오픈하는 한정수량 상품 뿐 아니라 상시 30~80%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는 11월 20일부터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맥스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무료 체험관을 오픈한다. 모든 이랜드몰 고객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독료 부담없이 해당 멤버십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무료 체험 고객은 매일 10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부터 맥스시크릿 핫딜, 시즌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구딸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은 20일부터 전국 구딸 부티크, 구딸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카라멜 풍미가 매력적인 ‘둘세 데 레체’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부드럽고 깊은 카라멜 풍미가 매력적인 플레이버 ‘둘세 데 레체’를 오는 24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둘세 데 레체(Dulce De Leche)’는 ‘달콤한 우유’라는 뜻으로, 우유를 카라멜 상태로 만들어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 풍미가 특징인 아르헨티나 전통 디저트다. 빵이나 과일, 비스킷 등과 조합해 먹는 이색 디저트를 배스킨라빈스만 노하우를 담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둘세 데 레체’는 깊은 카라멜 풍미가 가득한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에 진한 카라멜 맛을 더해주는 둘세 데 레체 리본을 둘러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가 생각나는 겨울, 진한 카라멜 풍미가 매력인 ‘둘세 데 레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색적이고, 계절에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하림, 멜팅피스 육즙 가득한 겉바속촉 핫도그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스트릿푸드 전문 브랜드 멜팅피스는 MZ맞춤형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림 멜팅피스 핫도그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80%이상 넣어 육즙이 가득한 소시지를 카스텔라처럼 부드러운 도우로 감싼 제품이다. 소시지는 케이싱 처리를 하지 않아 소시지 본연의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툭 터지는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정성껏 반죽한 도우는 식감이 부드러워 소시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멜팅피스 핫도그는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 매콤한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체다할라피뇨 핫도그’ 등 총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에 대용량 핫도그 제품이 다수였던 데 반해 멜팅피스는 6개 들이 소용량으로 출시돼 1인 가구나 다양한 맛을 원하는 MZ 세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냉동 보관한 멜팅피스 핫도그는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멜팅피스는 튀김, 핫도그 등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스트릿푸드를 2030세대들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셰프의 레시피로 하림이 재탄생 시킨 브랜드다. ‘입 안에서 녹아내리는 핑거푸드’를 컨셉으로, 한국인의 대표 스트릿푸드이자 일명 ‘소울푸드’로 꼽히는 음식들을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을 제시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어릴 적 간식으로 먹던 핫도그를 집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와 조리법을 적용한 핫도그를 개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하고 “튀김, 핫도그, 순대 등 다양한 멜팅피스 제품을 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이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컨실러는 스틱 타입이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라이트’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내추럴’로 나뉜다. 라이트 컬러는 T존, 다크서클, 푹 꺼진 주름 등 칙칙한 부위를 환하게 밝히는데 적합하다. 내추럴 컬러는 울긋불긋한 잡티나 얼굴 외곽 부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때 적합하다.

제형은 리퀴드 컨실러를 압축한 듯한 고농축 제형이다. 많은 양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할 수 있다.

밀착력 또한 뛰어나다. 미세 파우더 입자와 코팅 폴리머가 피부에 안착해 들뜸이나 밀림 없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피부 케어 성분도 함유됐다. 레몬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 붉나무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은 더욱 환하고 편안한 커버에 도움을 준다.

용기 하단부에 내장된 고밀도의 스펀지 팁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손을 대지 않고도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스틱 타입 컨실러 특유의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발림성까지 갖춘 것이 해당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연말에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