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을 활용해 제주개발공사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의 협업으로 친환경 티셔츠를 출시했다.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으로 명명된 티셔츠 4종이 선보였다. 이 티셔츠는 제주에서 해안에서 수거된 투명 페트병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됐다.효성티앤씨와 제주개발공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 9월부터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선순환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수거된 페트병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리젠’ 친환경 섬유를 제작한 효성티
바디프랜드가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서울장수가 올해부터 MZ 세대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의 ‘달빛유자’ 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하고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섰다. 출시 4년 만에 리뉴얼된 이번 달빛유자 패키지는 동그란 보름달과 노란 유자 원물의 둥근 형태에 착안해 제작됐다. 노란색 보름달로 달빛유자의 주재료인 고흥산 유자를 표현하고 파란색 술잔 이미지로 스파클링 와인과 같은 청량함을 나타냈다. 또한, '고흥 유자 한 알이 통째로'라는 문구를 더해 제품의 특징과 맛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업그레이드된 새 디자인의 달빛유자 막걸리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연말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신제품은 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인 ‘더블치즈 비프버거’와 잭다니엘 소스와 풀드폴크의 조화를 자랑하는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 로, 상반된 매력의 버거 2종을 출시해 에그슬럿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먼저, ‘더블치즈 비프버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구성의 치즈버거에 에멘탈 치즈와 체더 치즈로 풍미를 배가해 완성했다. 육즙이 풍부한 시그니처 앵거스 비프 패티와 엄선한 치즈
컴포즈커피가 최근 높아지고 있는 디카페인 수요에 발맞춰 새로운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했다.관세청 수출입무역 통계에 따르면 지난 2022년 디카페인 원두 수입량은 6933t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홈카페 및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컴포즈커피는 소비자들이 잠 걱정 없이 늦은 오후와 저녁시간에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커피를 내놓았다. 새롭게 선보인 디카페인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출시 60주년을 맞이해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지난 60년간 대한민국의 시대적 배경과 사건들로 어우러지게 구성했으며, 각 시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 주신 국민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사람이 전부였던 1960~1970년대부터 산업화에 박차를 가하던 1980~1990년대, IMF와 밀레니엄을 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대상을 광고에 담아 많은 국민들의 추억과 애환을 그렸다. 광고 배경음악에는 1970~1980년대를 대표하는 밴
미쟝센이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젖은 머리에 분사해 사용하는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 속 물로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유빛 앰플 제형이 미세 안개로 고루 분사되어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등의 케어가 가능하다.드라이 및 열 손상 방어는 물론 모발 엉킴, 탄력, 윤기 개선 등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능을 담았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많이 뿌려도 머리가 떡지
이동통신 3사는 마케팅 메시지에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적용해 발송할 수 있는 ‘RCS 이미지 템플릿’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RCS 이미지 템플릿’은 ▲이미지&타이틀 강조형,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형(가로), ▲썸네일형(세로), ▲SNS형, ▲SNS형(중간버튼) 총 6가지 메시지 유형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이나 소상공인은 마케팅 대상이나 내용에 맞춰서 메시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특히 멀티문자메시지(MMS)보다 비용이 34% 낮게 제공돼, 메시지를 통한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 일반 문자메
동아제약은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 제품은 구취 및 프라그 제거에 효과가 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민트향이 마스크 착용 후 답답한 입안을 시원하게 해준다.사용 방법은 식사 후 및 대화 전 구강 청결이 필요할 때 구강 내 수시로 분무하면 된다.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는 입술을 모티브로 용기를 제작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출 시 챙길 가방 속 아이템으로 좋다.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올리브
■동아제약, 바른는 치질 연고 '치오맥스' 출시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바르는 치질 치료제 ‘치오맥스’ 연고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동아제약에 따르면 새로 선보인 '치오맥스 연고'는 치열 및 치핵의 아픔, 가려움, 부종(부기), 출혈의 일시적 완화에 효능·효과가 있는 바르는 치질 치료제다.치오맥스 연고에는 치핵 부위를 마취시켜 통증을 완화하는 리도카인, 상처 치유에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초산토코페롤, 혈관 수축 효과로 치핵 부위의 부종과 출혈을 억제하는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항염증 및 가려움
봄비가 전국을 촉촉이 적시고 있는 가운데 13일 한낮기온이 크게 떨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이날 아침기온은 평년보다 5~10도 높지만 낮부터 찬공기가 내려와 평년보다 기온이 낮아질 곳으로 전망했다. 큰 일교차에 환절기 건강관리에 주의해야겠다. 우컨신상이 소개하는 다양한 장르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LG전자, 세계 최소 42형 올레드 TV 국내 출시LG전자가 세계 최소 올레드 TV인 42형(화면 대각선 약 106센티미터) 올레드 에보(OLED evo)를 국내 출시한다.LG전자는 오는 20일부터 7일간 네이버쇼핑이 진행하는 신상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카누 발매 10년을 맞이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카누 제품을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적립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해 스타벅스 운영 빅데이터를 토대로 올해 예상되는 네 가지 커피 트렌드를 예측했다. HOPE이다. 각각 ▲Home cafe(홈카페) ▲Order&pay(비대면주문&결제 강화) ▲Personalized(개인맞춤형) ▲Emotional well-being(정서적 안정)을 뜻한다. ◆ 홈카페 열풍은 계속된다스타벅스는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직접 이용이 불가능했던 지난해 12월 원두 판매량이 2019년 대비 62% 증가했다고 밝혔다. 소비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유통기한 표시 없이 더치커피, 홍차, 미숫가루 등을 납품한 업체 3곳과 이들 업체로부터 제품을 구입해 38개 가맹점에 공급한 가맹사업자 등 5곳이 식약처에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업체 및 가맹사업자를 「식품위생법」과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행정처분과 수사의뢰했다고 16일 밝혔다. 커피 가맹사업자 A는 5월부터 11월까지 유통기한 등 한글표시 사항이 전부 표시되지 않은 더치커피 및 디카페인 더치커피, 홍차잎차, 미숫가루 등 4개 제품을 각각 납품 업체 3곳으로부터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롸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실천되는 가운데 홈카페 열풍이 불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달고나 커피, 크로플, 쿠키 등을 만들어 카페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홈카페 트렌트에 맞춰 스타벅스 매장을 들려 포장용 원두와 스틱형 커피인 비아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에 따르면 올해 1월~4월 원두 패키지와 비아 판매는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각각 26%, 20% 증가했다. 스타벅스에서 상시 판매하는 원두와 비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 발탁과 함께 관련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가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 이름을 댓글에 남기면 매일유업은 총 20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이벤트 기간은 5월 8일부터 17일까지다. 당첨자는 25일 바리스타룰스 SNS계정에서 발표한다. 지난 1일 임영웅은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방송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12월 15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KANU Sweet Caf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카페 속 미니 카페’형태로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 지하2층을 전면 리뉴얼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스위트 앤 코지(Sweet & Cozy) 콘셉트로 소비자가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인생사진을 남길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내놓은 디카페인 음료가 소비자 사랑을 꾸준히 받으며 출시 2년 만에 2,10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CO2공정으로 국내 식약처 기준에 부합하는 원두만을 사용한다. CO2공정은 다른 카페인 제거 공정보다 높은 투자비가 발생해 다른 공정의 디카페인 원두보다 가격이 높지만 커피 맛과 향은 유지한다는 장점이 있다.일반 에스프레소 원두가 오전시간인 7시~11시에 판매 비중이 높다면 디카페인 원두는 오후시간인 1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스타벅스가 디카페인 음료를 선보이며 카페인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나 임산부 등에 인기를 얻는 가운데 일부 매장에서 일정 기간 디카페인 음료가 제공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 제보에 따르면 소비자 A씨는 4월 둘째주 대학교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서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려했으나 준비돼있지 않아 다른 음료를 마셨다.마찬가지로 4월 셋째주 인천 지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사이렌 오더'를 통해 디카페인 음료를 결제했으나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떠 다른 음료를 마실 수밖에 없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테이크아웃 원두커피를 하루 2~4잔 이상 마신다면, 1일 최대섭취권고량을 초과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커피 문화가 확산되면서 커피전문점, 편의점 즉석 원두커피가 소비자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에는 불면증, 신경과민, 심장박동수 증가 등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 카페인이 함유돼있음에도 불구하고 함량 정보 제공이 부족한 실정이다.한국소비자원은 매장 수 상위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테이크아웃 원두커피 36개 제품의 카페인 함량과 표시를 조사하고 6일 발표했다.조사대상 커피전문점은 △The Cof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