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스파오, ‘제로베이스원’ 협업 컬렉션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겨울 시즌 한정 ‘토피넛 라떼’ 2종 출시
■ 지도표 성경김, 140만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공동개발한 단백한 3종 출시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연말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인 ‘더블치즈 비프버거’와 잭다니엘 소스와 풀드폴크의 조화를 자랑하는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 로, 상반된 매력의 버거 2종을 출시해 에그슬럿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더블치즈 비프버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구성의 치즈버거에 에멘탈 치즈와 체더 치즈로 풍미를 배가해 완성했다. 육즙이 풍부한 시그니처 앵거스 비프 패티와 엄선한 치즈 2종 (에멘탈 치즈, 체더 치즈), 디종네이즈 소스, 피클의 조화가 특징이다. 에그슬럿의 시그니처인 동물복지달걀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달걀 옵션(△오버이지 △오버하드) 추가가 가능하다.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는 지난 9월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의 잭 다니엘 소스를 활용했다. 12시간 가열 후, 애플우드 칩으로 훈연하고 바비큐 양념을 마리네이드해 스모키함과 촉촉한 풍미가 살아있는 풀드폴크가 특징으로, 에그슬럿 시그니처 동물복지달걀 스크램블드 에그, 할라피뇨, 코울슬로, 잭다니엘 허니 BBQ 소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에그슬럿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모키 풀드폴크 w.잭다니엘BBQ' 신제품 구입 시, 음료(△coke △coke zero)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와 풍성한 매력의 풀드폴크 버거 2종을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연말 에그슬럿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 보내시길 바라며, 2024년에도 에그슬럿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랜드 스파오, ‘제로베이스원’ 협업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협업 컬렉션을 22일에 공개한다.

스파오와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협업은 지난 달 발매 후 일주일 만에 213만 장 이상 앨범 판매를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로베이스원의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를 모티브로 출시되는 홈웨어 컬렉션이다.
 
협업 컬렉션은 해당 앨범의 수록곡 ‘굿 나잇(Good Night)’ 컨셉에 맞춰 구성됐다. 멤버 각각의 특성을 담은 파자마와 팬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잡화들로 팬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증정되는 제로베이스원의 ‘파자마 네컷포토’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파오와 제로베이스원의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지난 20일 제로베이스원이 해당 컬렉션을 착용한 라이브 클립 영상이 지니뮤직 채널에서 공개되었는데, 해당 소식이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으로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가진 제로베이스원과 콜라보 경험이 풍부한 스파오 간 시너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팬덤 ‘제로즈’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콜라보 콘텐츠를 지속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겨울 시즌 한정 ‘토피넛 라떼’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신제품 ‘토피넛 라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운 계절에 생각나는 고소한 토피넛과 달콤한 카라멜을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신제품 2종(△토피넛 커피 라떼 △토피넛 카라멜 라떼)을 내년 2월 말까지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달콤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토피넛 커피 라떼’는 고소한 토피넛과 ‘카페 브리즈’의 진한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음료로,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토피넛의 여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피넛 카라멜 라떼’는 논커피(Non-Coffee) 음료로 달콤한 카라멜과 고소한 토피넛의 완벽한 만남으로 더욱 달콤하고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디카페인 옵션과 논커피 음료를 함께 선보여 카페인에 민감한 이들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겨울철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대표적인 시즌 음료를 배스킨라빈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고소하고 달콤한 ‘토피넛 라떼’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에서 맛과 품질은 물론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는 다양한 음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자사의 커피 브랜드 ‘카페 브리즈’ 원두를 사용해 첫 번째 크림커피 메뉴인 ‘솔티크림 커피’ 2종을 선보이고, 유명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와 협업해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를 출시하는 등 트렌디한 커피 음료를 꾸준히 연구 개발 중이다.

■ 지도표 성경김, 140만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공동개발한 단백한 3종 출시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은 140만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공동 개발한 단백한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성경식품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단백한 3종’은 140만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공동 개발, 마케팅을 진행하는 제품이다. 3종은 치즈볼, 불닭볼, 돌자반으로 구성돼 있다.

핏블리의 핵심 키워드인 치즈볼을 기반으로 운동인들의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치즈볼로 탄생시켰다. 이 치즈볼은 50g 1봉에 단백질 함량이 11g을 함유하고 있을 정도로 고단백 제품이다. 치즈볼 뿐만 아니라 불닭볼과 돌자반도 고단백 제품으로 운동 후 단백질을 가볍고 맛있게 보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단백한 치즈볼’은 체다치즈맛 시즈닝을 가미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단백한 3종의 대표 제품으로 맛과 영양의 밸런스가 좋다.

또 ‘단백한 불닭볼’은 한국인의 매콤함을 주기위해 불닭볶음맛 시즈닝을 첨가했다. 식단조절에 지쳐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분에게 적합하다.

콩가루를 첨가해 담백한 맛은 올리고, 짠맛은 줄인 ‘단백한 돌자반’은 단백질 보충과 함께 나트륨 함량까지 고려한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어느 음식이든 위에 가볍게 뿌려 먹으면 김의 감칠맛이 음식에 맛을 올려 준다.

3종 중 치즈볼과 불닭볼은 성경식품의 자회사인 개미식품에서 제조했다. 성경식품과 개미식품이 처음 공동으로 하나의 제품군을 만들어 냈다는데, 또 하나의 의미가 있다.

성경식품은 40년간 전통의 김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김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김 외에 품목을 다양화하며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단백한 3종’은 전국 마트와 슈퍼마켓, 성경식품·개미식품 공식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