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헤지스, 국제 강아지의 날 맞이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 출시
■ SPC 던킨, 인기 도넛 ‘보스톤 크림’의 재탄생, ‘보스톤 크림 라떼’ 출시

바디프랜드가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

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편안한 각도 등을 구현해 각 신체 부위의 불편함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4가지 헬스케어 모드는 리모콘으로 원터치 작동이 가능하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움직이는 모터는 글로벌 1위 전동모터 브랜드 독일 오킨(OKIN)사의 제품이 탑재돼 섬세한 각도까지 안정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프레임 각도가 움직일 때 모션 장치를 가려주는 세이프 패브릭은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고 이물질 침입을 막아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각도를 구현할 수 있는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특징과 더불어 침실 공간에서 부부가 각자 원하는 포즈와 각도가 다른 경향을 감안할 때 K(킹) 사이즈나 Q(퀸) 사이즈, 또는 SS(슈퍼싱글) 사이즈 2대를 설치해 따로 사용하면 헬스모션의 장점을 극대화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답게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 함량 93%의 프리미엄 천연라텍스를 사용한다. 통몰드 던롭 공법으로 제작된 라클라우드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균일하고 뛰어난 탄력성, 각종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부터 안전한 항균성, 수많은 에어셀과 에어홀을 통한 통기성, 저진동, 저소음의 특성을 지녔다.

특히 우수한 탄성력으로 각도 조절 시 쉽게 구부러져 헬스모션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친환경 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한 매트리스 커버는 통기성이 좋고 습기에 강하며 이중 지퍼로 커버를 여닫을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해지고 위생 관리에 용이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를 주축으로 슬립테크와 침대 시장의 방향성을 매트리스 중심에서 헬스케어가 가능한 프레임 기술로 옮겨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나가며 침대와 슬립테크 시장을 재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등 각종 채널에서는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를 기념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1대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LF 헤지스, 국제 강아지의 날 맞이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해피퍼피(Happy Puppy)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버려지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헤지스는 영국 사냥견인 ‘잉글리쉬 포인터’를 브랜드 심벌로 삼고있는 만큼,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반려견 복지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올바른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 왔다.

올해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으로 헤지스가 출시한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반팔 티셔츠, 여성용 반팔 스웻 셔츠,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커플로 착용할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의 ‘강아지 티셔츠’로 선보인다. 컬러는 네이비와 화이트 2종이다.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돼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는 데 쓰일 예정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도네이션 컬렉션은 쇼핑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접근으로 고객들의 유의미한 참여를 이끌어 냄과 동시에 헤지스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가치를 담고자 했다”며 “헤지스는 앞으로도 ‘해피퍼피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국제 강아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및 압구정 '라움 이스트', 스타필드 고양, 수원, 안성점과 더현대서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물복지 전문 매거진 ‘오보이’와 협업해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11일까지 상수동 ‘오보이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헤지스의 해피퍼피 캠페인 활동 사진과 화보 전시가 진행된다.

■ SPC 던킨, 인기 도넛 ‘보스톤 크림’의 재탄생, ‘보스톤 크림 라떼’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대표 인기 도넛인 ‘보스톤 크림’을 라떼로 재해석한 ‘보스톤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톤 크림 라떼’는 던킨의 스테디셀러인 ‘보스톤 크림’ 도넛을 라떼로 변형한 시그니처 음료다. 이번 신제품의 모티프인 ‘보스톤 크림’은 바바리안 크림을 가득 채우고 초콜릿과 스프링클을 토핑한 도넛으로, 특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세대를 초월해 많은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이 되고 있다.

‘보스톤 크림 라떼’는 카페라떼 베이스에 부드러운 크림과 초콜릿 드리즐을 올린 음료로, ‘보스톤 크림’ 도넛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한 입 머금는 순간 쌉싸름한 커피의 맛과 함께 녹진한 크림과 초콜릿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한편, 던킨은 점차 세분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장에서 커피 주문 시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함께 세컨드 블렌드와 디카페인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보스톤 크림 라떼’도 제품 주문 시 원하는 블렌딩으로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신제품을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보스톤 크림’을 더욱 특색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시그니처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맛에 한 번, 비주얼에 한 번 더 반하게 되는 ‘보스톤 크림 라떼’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