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25일,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트로피칼 에너지'를 콘셉트로, 핑크용과, 코코넛, 리치, 패션푸르트, 망고 등 열대과일을 주 원료로 사용했다.신제품 4종은 다음과 같다. '스트로베리 리치 리프레셔'는 스트로베리 히비스커스 티에 트로피칼 풍미가 가득한 리치를 즐길 수 있다. '패션 피나콜라다'는 파인애플, 코코넛, 패션프루트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핑크 망고 아일랜드'는 핑크용과와 코코넛, 망고의 조합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핑크 용과
17일 동아제약이 어린이 전문 상비약 브랜드인 챔프로부터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을 선보였다.챔프 알러논은 세티리진염산염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알레르기성 비염, 결막염, 두드러기 등의 알러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5mL 스틱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챔프 알러논은 약의 쓴맛을 최소화하고, 딸기 맛을 더해 아이들이 복약에 대한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동아제약 관계
동아제약은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한 메시지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의 'Refresh your mind!' 문구를 '카페인에 민감하다면'으로 개별 병 패키지에는 낱개로, 10병 패키지와 20입 박스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로 변경됐다.새롭게 바뀐 '박카스 디카페'는 약국,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쇼핑 등에서 만날 수 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 디카페는 2005년 발매 이후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
바디프랜드가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뉴스킨 코리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협업 상품 등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LF가 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유스 컬처 기반의 스트리트룩을 섞은 헤지스의 캐주얼 웨어 라인으로 특히 루즈핏 코트와 구스다운 등 아우터(Outer)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히스 헤지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주목 받는 캐주얼 브랜드 ‘헬로선라이즈(Hello Sunris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헬로선라이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문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떠오르는 듯한 얼굴의 태양 등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MZ세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챔피온이 가지고 있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이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헬로선라이즈와 만나 신선함을 제공한다.협업 컬렉션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의 합격자 1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그린 디자인’ 혁신을 주제로 하는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은 ‘3D 디자인’과 ‘업사이클링 디자인’ 두 개의 부문으로 구성해 부문별로 5명씩, 총 10명을 선발하는 프로젝트다. 헤지스는 환경을 고려하는 ‘착한 패션’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그린 디자인 혁신에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어 미래 세대와 소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지난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 없이 확실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과도한 세정이 부담스러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또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으며,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일반 클렌징
LF의 헤지스(HAZZYS)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련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ICONIC KNI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헤지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
㈜한샘이 다가오는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조이S 2는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디지털 기기 활용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기본으로 설치됐다. 서랍에는 크기별 정리함을 도입해 다양한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책상 ▲책장 ▲옷장 ▲수납패키지 ▲침대 등을 다양하게 조합해, 취학을 앞둔 자녀가 올바른 생활·학습습관을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2023년 1월 1일자로 정연우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2023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LF는 사업 발전의 지속적인 성과와 향후 회사 성장에 필요한 전문성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번 인사를 결정했다. 특히, 불확실성이 높아진 경영환경에 대비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사업의 성장과 브랜드 가치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핵심역량에 중점을 두어 선발했다. LF는 이번 인사를 통해 중장기 사업전략목표 실현을 위한 사업 역량과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지원 역량의 기반을 강
삼양사가 차세대 감미료로 평가받는 ‘알룰로스’에 기능성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당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분야 계열사인 삼양사는 프리미엄 당 브랜드 ‘트루스위트(TRUSWEET)’ 알룰로스 제품 기능성 라인으로 ‘알룰로스 PLUS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알룰로스 PLUS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이마트 입점을 마쳤고 10월 초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는 ‘제로’ 수준이어서 차세대 대체 감미
오늘 9일은 전국이 맑고 낮 기온은 서울 25도 등으로 중부 지방에서 어제보다 5도 이상 높은 초여름 기온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연휴를 정리하며 월요일 한주를 시작했다면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신상으로 장바구니 리스트도 업데이트해보면 어떨까.■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 출시SPC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용과,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신선한 인기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4종은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6800
실외마스크가 해제된 지 이틀째 되는 3일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전에는 8~13도로 쌀쌀하겠지만 오후부터 20~25도의 포근한 날씨를 보이겠다. 오늘 우컨신상은 최대 용량 세탁기 출시부터 NFT 소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핸드&바디 라인 ‘오프(OFF) 컬렉션’ 출시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기상청은 4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과 밤의 기온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5~20도로 매우 커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한다고 예보했다. 지난 주말 모처럼 화사한 봄나들이를 즐겼다면 한주의 새로운 출발인 오늘 우컨신상과 함께 장바구니 목록을 정리해보면 어떨까.■ 삼성전자, 2022년형 사운드바 국내 출시삼성전자가 2022년형 사운드바 2종을 국내 시장에 3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최상위 모델인 ‘Q시리즈’ HW-Q990B와 초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퍼 슬림 사운드바’ HW-S800B로, 음질 향상은 물론 TV와의 연결성
목요일인 24일 기다렸던 봄기운이 전국에 물씬 올라올 전망이다. 오늘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은 -2∼6도, 낮 최고기온은 12∼18도로 예보됐다. 포근하지만 아침과 밤의 기온 차가 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포근하게 녹는 마음을 우컨신상이 소개하는 새로운 장바구니 리스트들과 함께하면 어떨까.■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슬림핏' 출시삼성전자가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슬림핏'을 25일 출시한다.무풍갤러리 슬림핏 신제품은 기존의 강력한 냉방 성능은 유지하면서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와 강화된 친환
위메프가 23~24일 이틀간 ‘브랜드데이’를 열고, 30개 인기 브랜드관 세일 행사 및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먼저 3월 베스트브랜드관으로 △SK매직 △팸퍼스 △그린핑거 △LF몰(헤지스,닥스,질스튜어트) △잇츠스킨 △웨스트우드 6곳을 선정했다. 해당 브랜드관에서는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베스트브랜드관 대표 상품은 △SK매직 무설치 식기세척기 외 △그린핑거 워시320ml+샴푸320ml △질 바이 질스튜어트 체크패턴 숄더백 외 △웨스트우드 긴팔 집업 티셔츠 외 등이다.추천 브랜드관에서는 식품·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2022년 1월 1일자로 김상균 부사장을 사장으로, 조보영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2022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LF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위기를 맞은 국내 패션 시장 상황에서 혁신적인 사업 플랫폼 구축 및 과감한 추진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부문별 책임경영 체제를 통한 신속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역량 강화가 종합 생활문화 기업으로 성장하는 핵심 요소라고 판단하고 이번 인사를 결정했다.김상균 신임 사장은 LG카드(현 신한카드)를 거쳐 2004년 LG패션에 입사해 2010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M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신규 라인 ‘아워스(H.OURS)’를 전개한다고 19일 전했다. ‘Hazzys Of Usual Right Style’의 앞 글자를 딴 아워스 라인은 헤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아이템에 일상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다.코로나19 감염 우려에 근교 캠핑이나 가벼운 트래킹 등 최소한의 대면으로 야외 활동을 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