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스타일의 아우터 눈길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협업 상품 등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F가 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유스 컬처 기반의 스트리트룩을 섞은 헤지스의 캐주얼 웨어 라인으로 특히 루즈핏 코트와 구스다운 등 아우터(Outer)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히스 헤지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이고자 유니크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젊은 패션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편집숍 하바티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이번 겨울 시즌 개성 있는 감각을 살린 우수한 퀄리티의 아우터를 함께 만들어 보자는 뜻을 함께하며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가 선보이는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지퍼를 올렸을 때 얼굴까지 감싸는 하이넥 형태의 높은 후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중간 길이의 기장으로 활동성이 우수하고 프리미엄 다운(Down) 소재로 알려진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社의 거위 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하고 패딩의 복원력을 측정하는 필파워(Fill Power) 650으로 높은 기능성을 구현했다. 베이지, 네이비, 오렌지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해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 신상품인 헤비 구스다운 점퍼뿐 아니라 ‘발마칸 코트’, ‘미니멀 더플 코트’ 등 히스 헤지스의 베스트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에게 히스 헤지스 머플러도 선착순 증정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헤지스닷컴, 하바티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이번 협업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하바티 관계자는 “히스 헤지스와의 이번 협업에서 가장 고려한 점은 옷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우터를 만들겠다는 것을 목표로 겨울 시즌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인다”며 “비즈니스 수트 위에 한 사이즈 낮춰서 착용하면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고 정 사이즈 혹은 한 사이즈 큰 제품과 루즈핏 팬츠, 데님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LF 히스 헤지스 관계자는 “히스 헤지스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여유로운 핏을 강점으로 업종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하바티 협업 또한 히스 헤지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주고 특색 있는 접점을 늘려 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