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헤지스, CU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음료 5종 선보여
■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등 신제품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퍼즐우드, 아모레성수에서 아트 오브제 출시 기획전 진행
■ 지도표 성경김, 들기름 김 3종 출시
■ 오리온,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주목 받는 캐주얼 브랜드 ‘헬로선라이즈(Hello Sunris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헬로선라이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문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떠오르는 듯한 얼굴의 태양 등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MZ세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챔피온이 가지고 있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이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헬로선라이즈와 만나 신선함을 제공한다.

협업 컬렉션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주말을 함께 하는 휴가)’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으로 설렘과 자유를 느끼고, 매 순간 편안함과 포근함이 스며들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챔피온 대표 아이템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라인의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집업 후디(Zip-up Hoody), 밴딩 조거 팬츠에 헬로선라이즈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시그니처 그래픽과 챔피온의 헤리티지(Heritage)인 ‘C로고’가 어우러진 콜라보 그래픽이 디자인 포인트다. 특히 옷 후면부에 헬로선라이즈의 웃고 있는 얼굴의 태양 그래픽이 더욱 재미를 더하며 눈길을 끈다.

챔피온과 헬로선라이즈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전문 LF몰(lfmall.com)과 챔피온 브랜드 공식몰, 무신사, 29CM, 헬로선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챔피온과 헬로선라이즈가 선물하는 여행의 설렘과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아 기획되었다”며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헬로선라이즈의 트렌디한 감성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LF 헤지스, CU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음료 5종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헤지스는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으며, 패션 브랜드와 F&B 유통 채널과의 신선한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먼저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 과일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고, ‘해피’는 복숭아 향과 콜라겐 함유, ‘헬시’는 오렌지 향과 아미노산, BCAA(가지사슬 아미노산, Branched-Chain Amino Acid)가 함유 되어있어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마실 수 있다.

각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의 팝(Pop)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그대로 담았다. ‘히어로’는 파랑과 노란 색상의 조합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해피’는 핑크와 파랑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행복을 표현했다. ‘헬시’는 노랑과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건강한 행복을 표현해 특징이다.

추가로 ‘헤지스 트위드 커피’ 2종은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선보인다. 브라질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해 특징이며,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특유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와 트위드 커피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서는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쿠폰을 증정한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CU와 함께한 이번 이색 협업은 헤지스가 제공하는 행복한 감성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맛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헤지스를 입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등 신제품 5종 출시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핏(fit)한 맞춤 영양 설계를 위해 마이핏S 1종, 마이핏B 2종, 마이핏V 2종 등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카테킨 400mg과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 1mg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 작용을 한다. 

특히,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려진 카테킨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원료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지방 관련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되기도 했다.

‘마이핏B 더비움 쾌변행 차전자피’는 장 비움의 핵심원료로 불리는 차전자피식이섬유 6000mg을 함유해, 원활한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식약처의 기준 함량을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담긴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핏V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는 비오틴(5000ug)과 판토텐산(50mg)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이상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활력에 도움을 주며, '마이핏V 수면리듬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맞춤 설계가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신제품 체험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퍼즐우드, 아모레성수에서 아트 오브제 출시 기획전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퍼즐우드가 아트 오브제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5일부터 1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퍼즐우드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비건 핸드크림과 비건 디퓨저로 첫 선을 보였다. 퍼즐우드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국내 유명·신진 공예 작가와 협업을 통해 몽상식물 컨셉의 아트 오브제를 제작했으며, 출시한 오브제들은 퍼즐우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고안돼 심미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 ‘몽상 식물 에디션’은 파이브콤마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텍스타일 오브제 Scent Wick라인과 신진 작가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세라믹 오브제 Shape of Ritual라인으로 구성했다.

Scent Wick라인은 천연 소재의 텍스타일 핸드메이드 오브제로 홈오브제, 악세서리, 디퓨저 스틱 등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유기적인 형태의 핸드 크래프트 세라믹 오브제 Shape of Ritual라인은 국내에서 얻어진 천연 흙, 인체에 무해한 유약을 사용해 홈오브제, 데스크테리어, 괄사 및 인센스 홀더 등 일상 속 다양하고 이로운 쓰임을 고려해 제작했다.

아모레성수에서만 구매 가능한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하며, 퍼즐우드 본품과 아트 오브제를 함께 구입하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센스 스틱을 구매하면 실버 인센스 홀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지도표 성경김, 들기름 김 3종 출시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은 직접 짠 들기름 함량을 높인 ‘들기름 김’ 3종을 출시한다고 05일 밝혔다.

성경식품은 다양해진 소비자 기호에 맞춰 ‘들기름 전장김’, ‘들기름 식탁김’, ‘들기름 김자반’ 3종을 선보였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탁김부터 원하는 크기로 잘라 활용할 수 있는 전장김, 톡톡 뿌려먹는 김자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들기름 김의 원초는 국내 청정 해역인 서남해에서 채취한 원초를 6단계의 선별 시스템을 통해 엄격하게 분류한다. 이 원초를 고온에 2번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대로 구운 김에 20년 내공의 들기름 장인이 전통 압착 방식으로 직접 짠 들기름을 발라 신선하고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성경식품 관계자는 “들기름 김 3종은 ‘식탁을 더 맛있게’라는 성경식품의 슬로건에 맞춰, 고객 식탁 어디에서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의 김이다”며 “깊고 진한 들기름의 향과 맛이 직접 구워 먹던 옛 맛의 추억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성경식품은 40년간 전통의 김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김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수출 물량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들기름 김 3종’은 전국 마트와 슈퍼마켓, 성경식품 공식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오리온,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출시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식감에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프랑스 정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디저트와 같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구현했다.

다쿠아즈는 계란 흰자로 만든 머랭(거품)을 바삭하게 구운 뒤 그 안에 휘핑크림이나 버터크림 등을 채워 넣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다. 오리온은 지난해 12월 다쿠아즈 매출이 월 평균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특히 최근에는 호텔이나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도 딸기를 활용한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하게 됐다.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손쉽게 구매해 친구,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티타임을 연출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폭신한 식감의 다쿠아즈에 겨울철 인기 과일인 딸기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해, 커피나 차와 곁들이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홈파티 간식으로도 제격”이라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