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가 봄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담은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봄 시즌을 맞았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에는 바닐라빈과 우유가 조화를 이룬 '슈크림 젤라또', 달콤한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에 슈크림 젤라또를 플로팅시킨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에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가 포함됐다. 이에 더해 음료 위에 얹어진 꽃잎 초코픽은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또한 신제품 외에도 봄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함께 출시됐다.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
SPC가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딸기 음료 시즌2를 선보였다. 2일, SPC는 지난 12월 출시한 시즌 음료에 이어 봄에 어울리는 딸기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시즌2 딸기 음료는 'Strawberry Festival(리얼 생딸기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삼아 딸기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히비스커스 티와 리치보바, 체리 등의 신선한 원료를 활용했다. 새로운 제품은 '생 딸기 히비스커스 티'와 '생 딸기 체리 스무디'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생 딸기 히비스커스 티'는 생 딸기가 블렌딩된 히비스커스 티에 리치보바
SPC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달콤한 2024년을 기원하며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2개입)’과 ‘미니쿠키샌드 바닐라(4개입)’ 2종으로 구성된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한복을 착용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귀여운 춘식이 이미지의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개별 낱개 포장의 디저트가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에 제격인 선물이다.‘아이스 디저트 세트’의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은 나무의 나이테를 닮아 장수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상큼하게 터지는 팝핑 캔디를 담은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030세대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파워퍼프걸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케이크로,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이색적인 맛과 식감을 표현했다.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하여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쌀쌀한 계절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Blend in The Magic(특별한 블렌딩 음료를 향긋하고 은은하게 즐기세요)’을 콘셉트로 애플, 시나몬, 펌킨 등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원료를 활용해 조화롭게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사과의 향긋함과 은은한 진저향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는 ‘애플 시나몬 블랙티’, △차이 밀크티에 사과의 향긋함을 담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애플 차이 밀크티’, △펌킨 스파이스와 고소한 오트를 블렌딩해 달콤하면서도
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온라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기부 방식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SPC가 대신 기부해주는 것과 고객이 해피포인트의 일부를 직접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이번 프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금융교육은 우리금융저축은행과 ‘사단법인 징검다리’가 협업해 충북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다양한 금융지식을 제공해주기 위해 진행된 사회공헌활동이다.이날 교육은 전문 강사가 충북 청주에 있는 ‘방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화폐의 순환 및 가치 등 기초 금융 상식을 전달했다.또한 교육종료 이후에는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훈훈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전상욱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역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4월 S/S 시즌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립 제품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 F/W 버전을 출시한다. 맑고 화사한 S/S 시즌 컬러들에 이어 그윽하고 포근한 F/W 시즌 컬러들이 추가됐다.해당 제품은 각질과 주름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력으로 생기있는 립을 연출한다. 텍스처는 촉촉 타입과 벨벳 타입 총 2가지다. 이번 F/W 버전 색상은 촉촉 타입인 ▲리치로즈 ▲베리로즈 ▲칠리로즈, 벨벳 타입인 ▲퓨어로즈 ▲모브로즈로 총 5가지다.촉촉 타입은 스쿠알란,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선명한 발색과 입
신한은행은 SK가스와 협업해 SK LPG 충전소 고객을 위한 ‘신한 SK LPG 쏠쏠한 행복 적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신한 SK LPG 쏠쏠한 행복 적금’은 만 18세 이상 가입 가능하며 12개월 만기까지 월 3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하는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3.0%이고 우대금리 연 4.0%를 더해 최고 연 7.0% 금리를 제공한다.우대금리는 ▲SK LPG 행복충전멤버십 회원인 경우 연 0.5% ▲매월 SK LPG 충전금액 15만원 이상 사용 시 최고 연 2.0% (월별 달성 시 0.2%씩 가산, 최대 10회)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젤라또 카페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젤라또 카페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바닐라빈 시럽과 젤라또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의 다양한 젤라또 중 카페라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젤라또 3종을 엄선해 메뉴로 구성했다.신제품 3종은 바닐라빈 시럽이 어우러진 카페라떼에 △티라미수 젤라또를 얹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수 젤라또 카페라떼’ △천일염 젤라또를 올려 매력적인 단짠 조합을 자랑
SPC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도보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 ‘해피크루’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회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해 4월 초 론칭한 ‘해피크루(Happy Crew)’는 ‘행복(Happy)을 전하는 사람들(Crew)’이라는 의미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도보 배달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가장 근거리에 있는 배달원에게 주문을 자동 매칭해주는 AI 배차 시스템을 활용해 효율·정확성이 높고,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재미 요소를
KB국민은행은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의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리브모바일 멤버십은 KB국민은행의 KB스타클럽 등급을 기준으로 다양한 금융ㆍ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리브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리브모바일 멤버십 이용 고객은 생활혜택과 금융혜택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해 월 1회, 최대 연 6회까지 쿠폰을 발급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금번 서비스 혜택 확대로 기존에 제공 되던 스타벅스, 해피콘, 뚜레쥬르, GS25 편의점, 금리우대 쿠폰 등에
신한은행은 20대 전용 플랫폼 신한 쏠(SOL) ‘헤이영(Hey Young) 놀이터’에 청년 자립을 위한 정책금융 콘텐츠를 신규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신한은행의 정책금융 콘텐츠는 ‘자립하기’와 ‘지원받기’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있다.먼저 ‘자립하기’에서는 ▲전·월세 계약에 필요한 체크리스트 제공 ▲전·월세 및 주택구입을 위한 정책금융 상품 추천 ▲전·월세 계약관련 상식 퀴즈 등 경제적 자립에 필요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한다.특히 신한은행 전·월세 체크리스트는 계약준비 단계부터 이사까지 이르는 과정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할리스가 인기 미니케이크를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홀사이즈 ‘쏘스윗박스 파티팩’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할리스 쏘스윗박스 파티팩은 여러 명이 나눠 먹기 좋은 큼직한 박스형의 홀케이크다. 지난 12월 출시한 프리미엄 미니케이크 쏘스윗박스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생일, 브라이덜샤워, 홈파티 등 2030세대 중심으로 확대되는 파티 문화를 반영해 기획됐다.쏘스윗박스 파티팩은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총 2가지로 마련됐다. 티라미수 쏘스윗박스 파티팩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무스와 커피시럽을 더한 촉촉한 시트,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가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SPC 계열 브랜드 총 8개 사와 함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Say Your Love’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Say Your Love(해피포인트와 함께 있는 그대로 마음을 고백해 보세요!)’는 달콤한 사랑을 전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맞춤형 고백 문구를 큐레이션해주고, 로맨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추천 및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
SPC(회장 허영인)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첫 살림 지원을 위한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 좋아요, SNS공유시 SPC가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목표 달성 시 총 2천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1월30일까지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파크이용권(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본인과 동반1인 모두에게 종일권 2만900원, 야간권(오후4시~) 1만7900원의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12월 30일까지 티티비비(TTBB)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상품 결제 시 해외 호텔의 경우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 10%(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10월 28일까지 티티비비(TTBB)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7%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NB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제조•서비스 부문 전체업종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11년 연속 베이커리 부문 1위도 기록하며,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이번 성과는 업의 특성에 맞는 프랜차이즈 ESG 활동을 체계적으로 펼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해 이를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전통 간식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과 ‘아이스 강정’ 2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신제품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감 아이스크림 조합에 달콤한 곶감 리본을 두른 곶감 모양의 아이스 모찌로,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는 이색 디저트로 제격이다. 또, 전통 간식인 ‘강정’을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로 재해석한 ‘아이스 강정’은 △초콜릿과 바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