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파스쿠찌, '슈크림 딸기 쉐이크' 등 딸기 음료 3종 추가 출시
■ 하나은행, 하나원큐 ‘다계좌이체 서비스’ 신설
■ 아디다스골프, 말본골프와 함께 선보이는 '더 크로스비 컬렉션' 출시
■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과 콜라보 기프트 카드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달콤한 2024년을 기원하며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2개입)’과 ‘미니쿠키샌드 바닐라(4개입)’ 2종으로 구성된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한복을 착용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귀여운 춘식이 이미지의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개별 낱개 포장의 디저트가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에 제격인 선물이다.

‘아이스 디저트 세트’의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은 나무의 나이테를 닮아 장수를 기원하는 독일 전통과자 ‘바움쿠헨’을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제품이다. 한 겹 한 겹 구운 바움쿠헨 안에 달콤하고 쫀득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몬드를 더해 초콜릿 풍미가 가득한 디저트를 완성했다. 달콤한 초코 쿠키 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미니 쿠키 샌드 바닐라’는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디저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9일부터 2월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아이스 디저트 세트’ 사전예약 참여 시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구매 시 1000원,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2000원의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기간은 설 명절 연휴 기간인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장수를 기원하는 ‘바움쿠헨’ 콘셉트의 신제품과 함께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선보였다”며 “달콤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디저트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새해 안부 인사를 전하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파스쿠찌, '슈크림 딸기 쉐이크' 등 딸기 음료 3종 추가 출시

이탈리아 정통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 시즌을 맞아 'Berry Lovely Moments(딸기의 사랑스러운 순간)'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를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음료 3종은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에 상큼한 딸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슈크림 딸기 쉐이크’, △바닐라빈이 들어가 더욱 고급스러워진 딸기 라떼 위에 딸기 젤라또가 플로팅 된 ‘젤라또 딸기 라떼’, △상큼한 라즈베리와 티트라 프루티 콜드브루 로즈티가 블렌딩된 저당으로 즐기는 빅 아이스티 음료 ‘프루티 빅 리프레셔’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눈을 사로잡는 하트 모양에 크림치즈와 레드시트로 사랑스러운 맛을 더한 케이크 ‘스트로베리 스윗 하트’도 이번 달 31일 출시할 예정이다.

시즌 대표 제품 '슈크림 딸기 쉐이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과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이번 겨울 출시한 파스쿠찌 ‘딸기 쉐이크 시리즈’의 신규 음료로 나온다. 이미 지난 12월에는 딸기 쉐이크 2종을 선보였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딸기 신제품 음료 구매 시, 1000원 혜택 혹은 3+1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2월 1일 오후 8시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4%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29일까지는 KT 통신사 멤버십을 고객 대상으로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KT 달달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파스쿠찌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딸기 본연의 맛에 새로운 재료를 더해 다양한 형태의 딸기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스쿠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다계좌이체 서비스’ 신설

하나은행이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에 새로운 서비스인 ‘다계좌이체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단 한 번의 이체 신청으로 최대 15개의 계좌로 동시에 입금이 가능하게 됐다. 입금계좌별 금액, 적요, 메모 등 추가 정보를 동일하게 일괄 입력하거나 별도로 기입할 수 있으며, 여러 계좌를 송금 목적에 따라 그룹으로 등록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하나원큐 조회·이체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며, 단건 이체 시에도 ‘다른 계좌로 추가이체’ 버튼을 누르면 해당 서비스로 즉시 연결된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다계좌이체 서비스’는 하나원큐 ‘손님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손님의 아이디어를 신속히 반영한 결과물로, 손님 만족을 위한 상시 개선 작업의 일환이다.

하나은행은 더 나아가 홈 화면에서 하나원큐 앱을 길게 눌러 실행할 수 있는 퀵메뉴에 계좌조회, 이체, ATM출금, 하나-제로페이, 이벤트, 상품몰, 공과금, 모바일OTP, 하나원큐인증, 원큐지갑 중 최대 4개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퀵메뉴 맞춤설정’ 기능을 추가했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본부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로 대량이체를 위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야 했던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하나원큐를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아디다스골프, 말본골프와 함께 선보이는 '더 크로스비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골프가 말본골프와 협업한 특별한 캡슐 컬렉션 '더 크로스비(The Crosby)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컬렉션은 1930년대 골프, 패션,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강력한 영향을 끼친 빙 크로스비(Bing Crosby)의 '크로스비 클램베이크(Crosby Clambakes)' 프로암 대회에서 영감을 받았다. 클램베이크 초창기의 패션 실루엣을 현대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모든 제품에는 골퍼들이 필요로 하는 아디다스의 최신 테크놀로지와 소재가 적용됐다.

남성용 제품에는 초창기 클램베이크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가디건을 비롯해 버튼 다운 폴로셔츠, 플리츠 팬츠와 쇼츠, 크루넥, 경량의 스포츠 코트 등이 포함돼 있으며, 여성용 제품으로는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낙낙한 소매의 반팔 폴로,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큐롯 팬츠가 제공된다. 체크무늬 아노락과 클램베이크 챔피언에게 수여된 디캔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도 이번 컬렉션에 추가됐다.

아디다스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풋웨어 두 가지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스탠스미스와 작년 라이더컵에서 처음 공개된 MC87 골프화는 말본골프의 M 로고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의 특별함을 더한다.

아디다스골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딜런 무어는 "이번 컬렉션은 빙 크로스비의 클램베이크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30~40년대의 골프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라며 "이는 당시 골프와 패션의 역사적 위치를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당시의 문화와 스타일이 어떻게 오늘날의 골퍼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말본골프의 공동 창업자 스테판 말본은 "이번 컬렉션으로 옛 시대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현해 골프와 패션에 경의를 표하고 싶었다"며 "전설적인 크로스비 클램베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스타일, 스포츠, 동료애에 대한 생각을 새롭게 해볼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빙 크로스비의 아들 해리 크로스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디다스와 말본골프 팀에게 큰 존경심을 가지게 했다"며 "새 컬렉션에서 아버지를 다시 만난 것 같아 놀라웠다. 이 캐주얼 퍼포먼스 웨어를 통해 아버지를 느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정신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과 콜라보 기프트 카드 선봬

종합외식기업 bhc그룹 소속의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한 '아웃백x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에 따라 5만원과 10만원권 등 총 2종으로 제공되며, 아웃백의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기프트 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판매는 매장별로 재고 소진 시에 종료될 예정이다(단,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제외).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키트는 다이어리부터 텀블러,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이 풍성하게 구성돼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이미 SNS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웃백은 또한 모바일과 PC에서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제공한다.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웃백의 관계자는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로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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