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잠바주스, 샤인머스켓 활용한 신제품 4종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4월 S/S 시즌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립 제품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 F/W 버전을 출시한다. 맑고 화사한 S/S 시즌 컬러들에 이어 그윽하고 포근한 F/W 시즌 컬러들이 추가됐다.

해당 제품은 각질과 주름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력으로 생기있는 립을 연출한다. 텍스처는 촉촉 타입과 벨벳 타입 총 2가지다. 이번 F/W 버전 색상은 촉촉 타입인 ▲리치로즈 ▲베리로즈 ▲칠리로즈, 벨벳 타입인 ▲퓨어로즈 ▲모브로즈로 총 5가지다.

촉촉 타입은 스쿠알란,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윤광을 표현한다. 벨벳 타입은 블러링 파우더로 입술결을 촘촘히 메워 필터를 처리한 듯한 무광 립을 연출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리한 용기도 장점이다. 검은색 용기 윗면의 금색 버튼을 가볍게 눌러주면, 립스틱 핸들이 튀어나오는 버튼식 용기로 보다 간편히 열린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선명한 발색과 밀착력,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들이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의 인기비결” 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춘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컬러들을 새로 만나볼 수 있다” 고 전했다.

■ SPC 잠바주스, 샤인머스켓 활용한 신제품 4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 음료와 에너지 보울 등 4종으로, 지역 농가에서 수급한 샤인머스켓을 활용했다. 가을 시즌에 높은 당도와 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과인일 샤인머스켓을 주원료로 과일을 통째로 갈아 넣어 리얼 과일의 신선함을 살렸다.

신제품 4종은 △새콤한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한 샤인머스켓을 함께 갈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샤인머스켓 요거트스무디' △샤인머스켓 베이스를 망고와 블렌딩해 달콤함을 살린 ‘샤인앤망고’ △신선한 제철 샤인머스켓을 갈아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샤인머스켓 주스’ △샤인머스켓과 망고, 요거트, 두유 등을 섞은 스무디 베이스에 샤인머스켓 토핑을 올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샤인머스켓 에너지보울’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22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 행사 및 모바일 쿠폰 사용 제외)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바주스는 카카오T 앱과 제휴해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BOOST YOUR DAY’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 2주간 전 제품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며, 일부 스무디 음료에 한해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잠바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가을에 가장 맛있는 샤인머스켓을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9월에도 잠바주스의 건강한 음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