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식음료업계에서 봄을 맞아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코카콜라, 꽃‧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담아내코카콜라는 봄 스페셜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과 코카-콜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꽃길만 걷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기획했다. 봄 하면 떠오르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았다.패키지는 △심쿵꽃남친 △심쿵꽃여친 △꽃길만 걷자 △내맘 꽃피워 봄 △너에게 꽃힘 △꽃과콜라 △넌 나의 꽃사랑 △꽃보다 너 △사랑을 꽃피워 △꽃가족 총출동 등 꽃을 활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식품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세트 가격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가격 부담 없이 고마움을 전할 수 있다.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소비성향을 반영해 8천원부터 1만 4천원 사이의 가격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가 11월 2일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3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각각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가온 수능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소비자는 교토 말차, 사케, 규수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 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플레이버의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만날 수 있다.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관계자는 &ldquo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네슬레가 한국 서울에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개점했다.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네슬레가 일본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 Takagi)와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샵이다.네슬레코리아의 어완 뷜프 대표는 “네슬레는 새롭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맛의 킷캣을 콘셉트로 한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랜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네슬레재팬이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10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킷캣(KITKAT)은 전세계 100여개국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다.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300개 이상의 다양한 플레이버 킷캣 제품을 선보였다. 네슬레 재팬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개발하고자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 셰프 야수마사타카기(YasumasaTakagi)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킷캣을 선보였다. 그 결과 프리미엄 킷캣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네슬레코리아가 킷캣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000명에게 킷캣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킷캣 주 소비층이 20대인 점을 감안해 김진경과 한으뜸을 모델로 발탁했다.네슬레코리아는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SNS에서 ‘넌 나의 ㅋㅋ’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서로 다른 8개의 영상 중 하나
[우먼컨슈머] 삼성전자는 9일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노트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날 삼성전자가 밝힌 '갤럭시 노트 프로'는 학업 및 업무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문서 편집과 멀티태스팅이 수월하다.특히 309.7㎜의 대화면과 초고해상도 WQXGA(2560x1600)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능이 우수해졌다.여기에 1.9GHz 쿼드코어 + 1.3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