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베지밀·킷캣 등 ‘설 선물세트’ 선봬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8.02.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식품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세트 가격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가격 부담 없이 고마움을 전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소비성향을 반영해 8천원부터 1만 4천원 사이의 가격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精)이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담아 신선함과 풍성함을 더한 포장재로 꾸몄다.

행복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로 구성돼있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180ml 소용량 병에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소병 세트’,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소병 세트’, ‘포도·매실·감귤·알로에 소병 세트’, ‘사과·매실·감귤·토마토 소병 세트’ 등으로 선택 가능하다.

킷캣 쇼콜라토리, 설날 기프트 세트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는 시즈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2월 8일부터 16일까지 설날맞이 굿럭 뉴이어 세뱃돈 봉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전국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킷캣 쇼콜라토리 플레이버 디스커버리(12p)또는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복주머니 디자인의 설날 맞이 세뱃돈 봉투를 함께 증정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 등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킷캣 쇼콜라토리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식품, 실속형 ‘베지밀 설 선물세트’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설을 맞아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정식품의 대표 제품인 ‘베지밀 A’를 비롯해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으로 어린이부터 연배가 높은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1만원대로 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콩의 담백함을 살린 ‘베지밀 A’,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D를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가 있다.

또 칼슘이 풍부한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 참깨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도 있어 선물세트를 고민할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정식품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건강도 챙기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두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45년간 두유를 개발 및 연구한 노하우로 최적의 영양과 맛을 담은 ‘베지밀 설 선물세트’로 평소 감사했던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풀무원건강생활, 홍삼, 건강즙, 스킨케어 등 ‘설 선물세트’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은 건강기능식품부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은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 인삼 중 풀무원식품안전센터에서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한 안전한 인삼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농축 홍삼성분과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실농축액, 그라비올라잎분말, 알로에베라즙으로 구성된 그린엑스복합물에 홍삼칩과 마누카허니가 담긴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매실활력청’과 마카와 홍삼의 영양이 담긴 ‘마카활력청’도 있다.

풀무원녹즙의 발효숙성 건강즙 선물세트도 인기다.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발효숙성홍삼120’, 폴리페놀과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남해산 생마늘을 600시간 발효 숙성시켜 마늘의 유용성분을 향상시키고 아린 맛을 개선한 ‘발효숙성흑마늘600’이 대표적이다.

‘발효숙성생강480’은 국내 최초로 생강을 발효 숙성해 생강의 유용성분인 ‘쇼가올(shogaols)’이 일반 생강보다 84배, 폴리페놀이 2.8배나 많이 들어있다.

‘발효숙성울금150’은 인도산 울금을 발효숙성해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울금 특유의 맵고 쓴맛을 부드러운 맛으로 개선했다.

스킨케어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풀무원로하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인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은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와 함께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로 마련됐다.

‘타임리턴 세트’는 풀무원의 기술력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소이 이소플라본을 핵심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다.

‘옴므 스페셜 세트’는 남성을 위한 3종 스킨케어 세트로 합성방부제 대신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도 있다.

BBQ, 탕류·닭강정·통다리바베큐 등 닭요리 선물세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닭요리를 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비비큐 설 선물세트는 총 3종이며 BBQ 설날 복탕아리세트, 복덩어리세트, 복탕덩어리세트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복탕아리세트’는 BBQ의 대표 탕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眞(진)육수 삼계탕, 眞얼큰 닭개장 영양간식으로 좋은 바로 닭강정 등 5가지 종류의 메뉴가 담겨있다.

‘복덩어리세트’는 BBQ의 대표 구이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술안주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통다리바베큐, 스모크치킨, 순살양념갈비, 하바네로 불닭발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홈파티 및 야식메뉴로 좋다.

‘복탕덩어리세트’는 탕류, 구이류에서 엄선된 제품 9가지와 소스류 2가지로 구성돼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설 연휴를 더욱 풍요롭고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여 알차고 푸짐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좋은 품질과 맛을 담은 비비큐 설 선물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하농원, 실속 담은 설 선물세트 출시
햄·과일·발효 수제 공방제품, 진(眞) 간장게장 세트 등 19종

상하농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공방 장인이 만든 햄·과일·발효 수제 공방제품들과 진(眞) 간장게장 세트를 기반해 총 19종이다.

‘햄공방 선물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소시지와 햄, 베이컨을 혼합해 구성했다. 상하농원 햄공방 제품은 신선 냉장육과 고창 천일염을 사용해 유럽 정통방식으로 만들어 고기 본연의 육즙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HACCP 인증받은 국내산 냉장 순돈육만을 사용하고 고기 함량이 90%를 넘으며 색소, 합성 보존료, 아질산나트륨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과일공방 선물세트’는 낙과가 아닌 최상급의 과일만 선별, 설탕과 레몬즙만을 첨가해 만든 과일청과 잼으로 구성됐다. 상하농원의 수제 과일잼은 신선한 생과를 단시간 직화 방식으로, 수제청은 자연 숙성해 자연 그대로의 깊은 풍미를 지닌다. 딸기잼, 블루베리잼은 물론 석류 레몬청, 블루베리 레몬청 등 종류가 다양하다.

백화점 전용으로 나온 ‘발효공방 선물세트’는 유기농 콩과 천일염을 유약을 바르지 않는 옹기에서 1000일간 자연발효한 전통장류들과 식재료의 풍미가 살아 있는 다양한 천연요리소스까지 맛의 품격을 올려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眞) 간장게장 세트’는 상하농원 발효공방 장인의 비법간장과 최상의 꽃게가 만난 제품이다. 태안 신진도의 특대사이즈 암꽃게를 게장의 황금숙성 맛을 내기 위한 초저온 급속 냉동기법을 적용해 탱글탱글한 게살의 식감뿐만 아니라 맛이 깊다.

세노비스, 2018년 건강한 설맞이 ‘새해 이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 이벤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친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해 진행된다.

준비된 세트는 △‘트리플러스 트윈세트’와 스웨덴 1위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트윈세트’,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맛있게 담은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등이다. 이벤트는 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세노비스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우리 가족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게 된다”며 “세노비스는 모기업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생산 기준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점검으로 철저히 관리하기 때문에, 세노비스의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설 선물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