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오는 29일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인 ‘짜파게티 더 블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로써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정된 짜파게티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짜파게티 더 블랙’은 기존의 짜파게티와는 다른 면과 스프의 조합을 통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건면으로 만들어져 있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주요 유제품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매일유업, 남양유업 순으로 조사됐다.13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유제품 기업 7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 주요 유제품 기업 중에서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hy ▲매일유업 ▲남양유업
이병노 담양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25일부터 2월 4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서 진행하는 ‘담양농특산물 설 판촉전’을 홍보하는 데 직접 나섰다고 29일 밝혔다.청정지역 담양의 농특산물과 선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과, 약과, 쌀엿, 전통장, 레드향, 딸기 등 70여 개의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담양군의 대한민국식품명인 5인의 브랜드가 홍보관을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명인 3인(㈜호정식품 유영군 대표, 담양한과 명진식품 박순애 대표, 안복자한과 안복자 대표)은 이날 직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인 프리메라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발표된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은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활용한 최초의 립 세럼이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사하며 입술에 탄력과 수분을 채워주는 혜택을 제공한다.레티놀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서 프리메라가 립 세럼에 처음으로 담아냈다. 이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의 탄력과 수분 볼륨이 향상돼 속부터 차오르는 생기와 볼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주 목적이다. 실제 사용 효과를 확인한 결과, 사용 직후에는 입술 볼륨이 7.8% 증가했으며
식품업체들 대부분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 용량을 줄여서 판매하는 등 소비자를 기만·우롱하고 있다. 제품 용량이 줄었음에도 식품업체들은 제품의 포장재, 크기, 디자인, 재질 등에서 변화를 주지 않고 기존과 같은 모양의 형식으로 제품을 제조·유통·판매해 왔다.슈링크플레이션은 ‘인플레이션 뒤에 숨겨진 인플레이션’으로 불린다. 제품 구입시 소비자들은 제품 가격이 그대로이기 때문에 제품의 내용량을 주의 깊게 살펴보지 않으면 변화를 인지하기 어렵다.식품업체들이 제품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제품 용량을 줄었다면 이를 소비자들
동아제약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안전성·유효성 점검을 마친 융복합 의료기기로 질 세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포함된 액체 성상의 세정액(의약품)과 질 내부에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세정기(의료기기)로 구성됐다.융복합 의료기기란 의약품과 의약외품 및 의료기기 등이 물리·화학적 또는 그 밖의 방법에 의해 서로 복합적으로 결합한 제품을 말한다.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의 세정액과 의료기기 모두 각각 의약품, 의료기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GMP)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쌀쌀한 계절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Blend in The Magic(특별한 블렌딩 음료를 향긋하고 은은하게 즐기세요)’을 콘셉트로 애플, 시나몬, 펌킨 등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원료를 활용해 조화롭게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사과의 향긋함과 은은한 진저향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는 ‘애플 시나몬 블랙티’, △차이 밀크티에 사과의 향긋함을 담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애플 차이 밀크티’, △펌킨 스파이스와 고소한 오트를 블렌딩해 달콤하면서도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hy(에치와이·옛 한국야쿠르트)의 사회공헌 관심도가 국내 주요 유제품 기업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어 매일유업, 빙그레 순이었다.20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부터 9월까지 국내 주요 유제품 기업 6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기업 선정 기준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공시된 국내 유제품 기업 연결기준
우먼컨슈머와 SDG뉴스는 20일 오후 창간 12주년을 맞이해 한국프레스센터 대회의장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경제를 활성화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와 동행하는 매력 있는 브랜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박문수 우먼컨슈머, SDG뉴스 대표는 “신뢰를 바탕으로 관계가 형성될 때 기업과 사회가 밝게 성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마케팅 비용은 절감하면서 기업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
인터넷신문 우먼컨슈머, SDG뉴스는 20일 오후 창간 12주년을 맞이해 한국프레스센터 대회의장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경제를 활성화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와 동행하는 매력 있는 브랜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박문수 우먼컨슈머, SDG뉴스 대표는 “신뢰를 바탕으로 관계가 형성될 때 기업과 사회가 밝게 성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마케팅 비용은 절감하면서 기업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거두길 바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뛰어난 방수 기능과 편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K2의 '경량 레인 코트’는 경량 나일론 원단으로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우중산행 시에 등 부분은 배낭을 메고 착용이 가능하도록 확장형 패턴이 적용됐으며 일반적으로 사용 시에는 스냅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하다.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둘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후드 부분은 스트링으로 조일 수 있어 편리하다.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어
간단요리사 육수부터 유명 맛집을 집에서 만날 수 있는 밀키트까지...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앞두고 음식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최근에는 명절이나 신년회같이 손님을 대접하는 자리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복잡한 재료 손질 과정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손이 많이 갔던 요리들도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맛은 기본, 편리함을 더한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소비자를 공략 중이다.명절 대표 음식인 떡국을 비롯해 만둣국, 수육전골 등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베지밀 설 선물세트는 전용 온라인몰인 이데이몰을 포함해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선물세트는 건강니즈에 맞춰 탄생한 프리미엄 두유 3종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와 다양한 입맛에 맞춘 베스트셀러 4종 ▲담백한 베지밀 에이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생식·선식 등) 제품 중 상당수가 한 끼 식사 대용으로는 열량과 영양성분이 매우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간편대용식은 주로 곡류·과일류·채소류·해조류·버섯류 등으로 구성돼 물이나 우유, 두유 등에 타 먹는 식품이다. 간편하면서도 필요한 영양성분이 들어있어서 주목받고 있지만, 꾸준히 섭취하기에는 소비자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소비자주권시민회의’가 온라인 쇼핑몰과 시중 마트 등을 통해 접할 수 있는 국내 16개 브랜드·제조사의 20개 간편대용식(생식·선식) 제품을 무작위로
몸이 따뜻해지는 먹거리에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시즌이 왔다. 예년보다 빠르게 가을 추위가 시작되면서 식품업계는 소비자들의 가을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분주하다. 쌀쌀한 날에 더욱 생각나는 메뉴들을 앞세워 관심을 환기하거나, 기존에 선보였던 라인업에 가을과 어울리는 신제품을 더해 라인업을 탄탄하게 채우고 있다.가을철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날 때 두루 활용하기 좋은 육수 제품을 선보인 곳이 있다. 정식품은 최근 식재료 브랜드 간단요리사 시리즈 신제품 ‘구수한 사골육수’를 출시했다.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1
동원F&B가 운동 중이나 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투명이온’은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해 즐겨 찾는 이온음료가 일반적으로 칼로리와 당 함량이 높아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로 기획됐다. 또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한 수분 보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한편 동원F&B가 지난해 선보인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투명이
∎ 오설록, 프리미엄 선물 세트 ‘스페셜 티 에디션’ 출시오설록이 다양한 차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총 9종의 오설록 대표 프리미엄 제품을 담은 스페셜 티 에디션은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다.Non-GMO 사탕수수 재질의 생분해성 PLA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차를 마실 수 있다. 총 54입의 대용량 구성으로 차 개별의 특징과 추천 음용 방법이 담긴 티 카드도 포함하고 있어 매일 취향에 맞게 차를 즐길 수 있다.오설록의 대표 상품인 세작과 발효차인
최근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밥상 물가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 6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올해 외식물가는 작년보다 7.4% 오르며 1998년 3월(7.6%)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으며, 이와 함께 가공식품과 농축수산물 가격도 상승하면서 먹거리에 대한 지출 부담이 늘어나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많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요리하면서 맛까지 챙길 수 있는 레시피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정식품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은 값비싼 재료로 육수를 우려내지 않아도 감칠맛 나는 국물 요리를 만들 수
식품·외식업계가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시하며 자신의 소비를 SNS에 올리고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낭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채선당 도시락&샐러드의 ‘하와이안 연어 포케’는 붉은 살 생선의 대표인 훈제 연어와 신선한 그린샐러드가 어우러진 메뉴다. 안정적인 당일 물류 시스템을 갖춘 채선당의 강점을 바탕으로 신선한 야채 위에 훈제 연어의 풍미를 한층 더 해 줄 블랙 올리브와 파인애플, 방울 토마토, 청오이 등 알록달록한 토핑을 담아냈다. 현미 곤약밥과 삶은 달걀이 들어있어 든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코카-콜라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인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정식품 이순구 대표는 삼양사 송자량 대표 추천을 받아 지난 27일 교통안전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을 정식품 공식 SNS 채널에 공유하고 “정식품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 인식을 고취하고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순구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이사를 추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