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품, 이마트 베이커리 컬래버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뛰어난 방수 기능과 편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

K2의 '경량 레인 코트’는 경량 나일론 원단으로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우중산행 시에 등 부분은 배낭을 메고 착용이 가능하도록 확장형 패턴이 적용됐으며 일반적으로 사용 시에는 스냅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하다.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둘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후드 부분은 스트링으로 조일 수 있어 편리하다.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어 쓸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카키 베이지, 네이비 2종류로 출시됐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우중 산행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은 레인코트를 출시했다”며 “올 여름, 긴 장마가 예상되는 만큼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 레인 코트’로 장마 대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식품, 이마트 베이커리 컬래버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선봬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신세계푸드와 컬래버레이션한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을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은 전국 130개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약 두 달간 판매된다.

베지밀 크림빵은 정식품에서 크림 제조를 위한 베지밀을 제공하고 신세계푸드가 제조를 맡았다. 부드러운 빵 안에 베지밀로 만든 두유크림이 가득 들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나 생크림만을 넣은 일반적인 크림빵과 달리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은 베지밀을 넣어 영양이 가득한 것은 물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정식품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