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몰, 겨울 신메뉴 ‘찰떡구이 3종’ 정식 출시…천원대 특가 이벤트
■ 농심켈로그, 신제품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 출시
■ SPC 던킨, 연말 감성을 돋워줄 12월 이달의 도넛 4종 선봬
■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만나 한정판 출시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홀리데이 시즌 맞아 ‘봄 데 뮤제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정식품, 50주년 기념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출시

동아제약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안전성·유효성 점검을 마친 융복합 의료기기로 질 세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포함된 액체 성상의 세정액(의약품)과 질 내부에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세정기(의료기기)로 구성됐다.

융복합 의료기기란 의약품과 의약외품 및 의료기기 등이 물리·화학적 또는 그 밖의 방법에 의해 서로 복합적으로 결합한 제품을 말한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의 세정액과 의료기기 모두 각각 의약품, 의료기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GMP) 기준을 적용해 제조했다. 세정액은 질 세정을 돕는 유효 성분인 천연쑥 에센셜 오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됐다.

또한, 질 내 pH환경을 약산성으로 만들어 유해균을 억제해주는 락트산, 락트산나트륨과 질 내 습윤 환경을 조성해주는 히알루론산나트륨, 질 내 환경 안정화를 돕는 토코페롤아세트이트가 함유됐다. 방부제는 첨가하지 않았다.

어플리케이터는 민감한 피부에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cm보다 얇은 플렉서블 용기를 적용했으며, 무흡자 사용으로 질 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피부 감작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세포독성 시험을 완료했고, 삼성서울병원에서 진행한 사용적합성 평가도 완료했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질 세정기는 인체에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해 의약품,  의료기기 GMP 기준을 적용해 만들었다“며 “생리 전후나 스트레스로 인한 Y존의 냄새, 불쾌감 등이 신경 쓰일 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굽네몰, 겨울 신메뉴 ‘찰떡구이 3종’ 정식 출시…천원대 특가 이벤트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굽네몰은 최근 할머니 세대의 먹거리 취향을 선호하는 일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고소한 찹쌀을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정식 출시 이전에 지난 8월 현대홈쇼핑 단독 선출시를 단행, 앵콜 방송을 거듭 진행하는 등 인기를 입증받았다. 이에 굽네몰은 겨울 추위를 따끈하게 녹여줄 메뉴로 해당 메뉴를 선정, 기존 제품 라인업에 편입해 정식 출시하게 됐다.

찰떡구이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천일염으로 반죽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만의 오븐 기술을 사용해 250도의 고온으로 노릇하게 구워 고소함을 한층 더 살렸다. 맛은 총 3가지로 출시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트레이에 담겨 포장돼있어 따로 그릇에 옮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떡 구이를 완성할 수 있어 간단한 끼니 해결이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다.

통모짜 찰떡구이는 쫄깃한 자연산 통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토마토피자 찰떡구이는 다양한 피자 토핑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새콤달콤 토마토소스를 듬뿍 넣어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불고기치즈 찰떡구이는 소불고기에 양파와 파 토핑을 얹고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해 단짠 매력과 함께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떡구이 3종 6팩을 팩당 1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국내산 찹쌀가루 특유의 고소하고 쫀득함을 오븐구이로 극대화시킨 메뉴라 겨울철 간식으로도, 끼니로도 제격일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농심켈로그, 신제품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 출시

농심켈로그가 바삭한 쌀 시리얼과 쫀득한 마시멜로 향에 유니콘 모양의 스프링클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스 크리스피'는 특유의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전 세계적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켈로그의 대표적인 에너지바이다. 쌀알이 35% 함유돼 있으며 오븐에 건강하게 구워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쌀 시리얼 사이사이로 달콤한 마시멜로 향이 녹아들어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은 네 가지 색상의 귀여운 유니콘 스프링클이 뿌려져 있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보라색, 분홍색, 하늘색 등 신비로운 색감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1020대의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제품 1개 당 20g의 소용량과 81kcal의 부담 없는 열량으로 출출한 오후 시간에 가볍게 먹기 좋다.

송준호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라이스 크리스피의 국내 출시를 원하는 꾸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출시를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과 보는 눈까지 즐거운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으로 맛있고 간편한 스낵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던킨, 연말 감성을 돋워줄 12월 이달의 도넛 4종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연말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달의 도넛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12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마시멜로 홀릭 도넛’ 1종과 시즌 특징을 살린 ‘스모어 필드’, ‘포근포근 곰’, ‘복실복실 토끼’까지 총 4종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에 귀여운 동물 모양을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선보이는 ‘마시멜로 홀릭 도넛’은 핑크색 코팅 위에 알록달록한 스프링클과 폭신한 마시멜로를 더하고,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와 토끼 크래프트 ‘랩’의 캐릭터 모양을 본 딴 쿠키를 올려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크래프트홀릭’은 유명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에서 선보인 미니 담요에서 탄생한 캐릭터로, 심플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스모어필드’는 겨울철 인기 디저트인 ‘스모어’를 모티프로 한 도넛으로, 초코필링을 가득 넣은 필드 도넛 위에 마시멜로와 잘게 부순 쿠키를 뿌려 진득한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포근포근 곰’, ‘복실복실 토끼’ 2종은 곰 모양, 토끼 모양으로 디자인한 도넛에 각각 초콜릿 필링과 딸기 필링을 채운 제품으로, 겉 표면에 쿠키파우더를 활용해 인형의 보들보들한 질감을 구현했다. 도넛 위에는 초코펜 등 데코펜을 이용해 직접 그림이나 문구를 넣을 수 있어 특별한 연말 선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 자리가 많은 시즌을 맞이해 연말 분위기가 묻어 나는 12월 이달의 도넛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알록달록하고 포근한 디자인으로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특별한 도넛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만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해피어 배리어(HAPPIER BARRIER)’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보습캡슐 ‘더마온(DermaON®)’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개, 오롤리데이의 마스코트 ‘못나니즈’의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연말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에스트라 x 오롤리데이 한정판은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홀리데이 시즌 맞아 ‘봄 데 뮤제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시그니처 립밤인 ‘봄 데 뮤제 립 밤’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연말 맞이 화려한 네온 컬러 5종으로 패키지를 기획해 기존 불리 마니아 고객 뿐 아니라 색다른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개성 있는 립밤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네온 컬러의 그린, 블루, 옐로, 오렌지, 핑크 케이스 5종과 각 케이스 컬러에 맞는 벨벳 파우치 패키지로 선보여 밋밋한 겨울 색이 지루한 이들에게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선물을 하기 좋은 제품이다.

불리의 ‘봄 데 뮤제’는 불리에서 향수, 바디 이후로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고체 립밤’이다. 자연 유래의 식물성 오일로 구성돼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제공하며 입술 뿐 아니라 신체 건조한 부위나 눈썹 고정,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또한 패키지에 원하는 문구 각인 서비스, 립밤 케이스 컬러부터 파우치 컬러 등 취향에 따라 선택 조합 등 세상에 하나 뿐인 립밤을 제작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봄 데 뮤제’ 립밤은 연말연초,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추석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지난해(2022년) 매출은 2021년 대비 약 30% 증가하며 꾸준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의 마니아 고객들은 향수, 바디 외에도 립밤, 핸드크림 등 뷰티 전반에 걸친 아이템에 대한 확고한 취향과 로열티를 갖고 있다”며 “립밤 하나에도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살려 아낌없이 투자하는 ‘스몰 럭셔리’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불리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원료 사용 ▲레트로와 전통의 미감을 살린 제품 디자인 ▲19세기 뷰티샵을 재해석한 유니크한 매장 인테리어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및 캘리그라피 서비스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의 반응을 얻고 있으며 주요 제품 라인업으로는 향수, 바디(오일·로션), 핸드크림, 립밤, 홈 프레그런스(향초·디퓨저) 등이 있다.

■ 정식품, 50주년 기념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출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는 정식품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마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옛 감성이 트렌디하게 여겨지는 레트로(복고) 열풍에 맞춰 국내 최초의 두유 베지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베지밀 레트로 A’와 ‘베지밀 레트로 B’ 등 총 2종이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베지밀 에이, 비가 가진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1980년대 판매했던 오리지널 베지밀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당시 사용했던 글씨체와 녹색의 베지밀 로고를 사용해 옛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2종은 각 27만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이마트에서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베지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장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중장년층 세대에는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는 신선한 느낌을 선사해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비레디, 남성들을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오늘(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매트 제형이었던 기존 제품을 촉촉한 제형으로 바꿔 보습 지속력을 높임과 동시에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없이 발리도록 사용감을 개선했다. 시어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 (Lively)’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 (Natural)’로 구성했다.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올 겨울,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지켜줄 ‘비레디 생기 립밤’은 비레디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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