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새로운 제품으로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라인업으로 선보이며, 매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한 품질을 제공한다.'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는 열량과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바나나맛을 갖추고 있다.또한, 이 제품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돕는 100%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베라겔, 푸
농심켈로그는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이 '2024 제22회 GPTW 글로벌 경영 컨퍼런스&시상식'에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미국, 유럽 등 세계 150여개국과 공동으로 신뢰 경영을 연구하는 'GPTW Institute'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는 기업의 구성원들이 'CEO 신뢰지수'를 직접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상으로,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대 범주의 항목을 백분율로 지수화해 평가한다.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은 사람 중심의 경
농심켈로그는 3년 연속 '아침머꼬' 캠페인을 전개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 달러(한화 약 6700만원)를 월드비전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월드비전 '아침머꼬' 캠페인은 아침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아동 및 청소년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식사를 제공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 월드비전과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매년 결식아동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는 서울시 내 초·중학교 6곳의 결식 위험 아동 6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뿐만 아니라 심리정서
농심켈로그가 5년 연속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했다.'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2020년에 출범해 아동양육시설 어린이들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농심켈로그는 매년 수혜 기관과 아동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는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5만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하며 수도권 내 9개의 아동양육시설과 140여명의 어린이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비롯 프로틴바, 쉐이크 등 국내 프로틴 시장에 진출한 이래 켈로그만의 기술력과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건강한 프로틴 열풍을 선도해왔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 최초로 단백질 신소재인 농축대두단백을 그래놀라에 적용하고 저당 트렌드를 반영하는 등 맛과 영양을 강화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프로틴 제품들을 지속적으
농심켈로그가 서울 강북구 결식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한 식품 나눔을 전년 대비 3배로 확대해 시리얼 총 19만인분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강북구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 전달을 위해 실시됐다. 특히 올해는 더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미아동 외에 삼양동과 인수동까지 수혜 범위를 넓히고 수량 또한 지난해 약 6만인분에서 올해는 약 19만인분으로 3배 이상 대폭 확대했다.농심켈로그는 4년 연속 강북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품 기부를 진행하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
농심켈로그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4회 연속 선정됐다. 2015년 첫 인증 후 세 차례의 재인증을 거쳐 2026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유지하게 된 것이다.'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재인증은 신규 인증보다 더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데, 농심켈로그는 임직원의 다양한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맞춤형 복지제도를 운영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올해 재인증을 받은 기업 중 분야별 상위 10대 기업에 선정됐다.먼저, 농심켈로그
동아제약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안전성·유효성 점검을 마친 융복합 의료기기로 질 세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포함된 액체 성상의 세정액(의약품)과 질 내부에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세정기(의료기기)로 구성됐다.융복합 의료기기란 의약품과 의약외품 및 의료기기 등이 물리·화학적 또는 그 밖의 방법에 의해 서로 복합적으로 결합한 제품을 말한다.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의 세정액과 의료기기 모두 각각 의약품, 의료기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GMP)
농심켈로그가 글로벌 기업문화 조사 기관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가 주관하는 ‘2023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특별상으로 ‘2023년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2023년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GPTW는 미국, 유럽 등 세계 150여개국과 공동으로 신뢰 경영을 연구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을 평가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으로, 한국에서는 2007년부터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해오고
농심이 농심켈로그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올해도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 2020년 처음 기부를 시작한 이후 4년째다.양사는 최근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4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초록우산 복지관 5곳과 한사랑장애영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농심 관계자는 “우리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매년 식품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며 “농심이 전한 식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NBSC)’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23FW 컬렉션은 117년 전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한 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트렌디하면서 레트로한 컬러웨이에 ‘블록코어(Blokecore)’ 스타일을 가미했다. 뉴발란스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 스타일을 뉴발란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스포티 무드를 한층 더했다.또한, 23SS 컬렉션의 팀 그린(T
농심켈로그가 지난 21일 '2023 사회공헌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3회째로 소외계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이다.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사회공헌기업대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모범적인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04년 제정됐으며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환경부, 동반성장위원회 등이 후원한다.농심켈로그는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며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은 수분 윤기를 선사하는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랑받았던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수분감과 보습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바르는 순간 수분에 특화된 제형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총 6가지의 자연스러운 컬러로 선보이며, 기존에 인기가 있었던 3가지 색
올해 비빔면 시장에 새로 출사표를 던진 하림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름면 시장을 공략한다.종합식품기업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의 뜨거운 인기를 이을 썸머에디션 ‘메밀비빔면’을 여름 한정으로 특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하림은 기존 비빔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일품인 더미식 비빔면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더미식 ‘메밀비빔면’을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하며 라면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하는
농심켈로그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이해 어린이 대상으로 6만3000인분의 나눔을 실천했다고 3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성장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며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 가정의 달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월드비전 등의 NGO 파트너들과 협력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6만3000인분의 식품을 기부했다.먼저, 월드비전과 함께 출범한 '아침머꼬 캠페인'을 통해 서울시 내 4개교의 결식 아동들에게 아침식사를 지원했다. ‘아침머꼬 캠페인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브커머스 갤러리 LF몰 ‘OFM(Orange From Mars)’은 오는 14일 오후 9시에 주목 받는 신예 작가 ‘로렌정’과 함께 작품을 소개하는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 방송을 진행한다.LF몰 OFM은 사물의 양면을 바라보면서 일상적 물건들의 초현실적 배치를 통해 낭만적 풍경을 그려낸다는 로렌정 작가의 작품 세계에 주목했다. 방송에서는 로렌정 작가의 작품 14점을 MZ 아트 컬렉터를 대상으로 작가가 추구하는 작품에 대한 생각, 영감을 받는 원천, 예술을 바라보는 시각 등 작
농심켈로그가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을 맞이하여 전 세계 켈로그 임직원이 동참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2015년 여성 인재 발굴과 리더십 강화를 위한 글로벌 직원 네트워크인 WOK(Women of Kellogg)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발족한 이래, 매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하며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해왔다. 올해는 세계 여성의 날 조직 위원회가 발표한 캠페인 주제 ‘#EmbraceEquity(공정을 포용하라)’에 맞춰 공정과 평등의 차이를 알리는
LF의 헤지스(HAZZYS)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련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ICONIC KNI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헤지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 및 긴급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농심켈로그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