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수요일은 전국이 맑다가 오후부터 내륙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5~10mm로 천둥과 번개를 동반할 수 있다고 기상청은 예보했다. 밤에는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겠다. 오늘도 낮 최고 기온은 22~32도로 더울 전망이다. 치약부터 비빔장까지 다양한 신상을 소개한다.■ LG생활건강, ‘단짠치약’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 출시LG생활건강은 2030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특별한 치약,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을 출시했다.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는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이자 고객충성도 조사전문업체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을 조사한 브랜드 평가제도다.‘트리플러스’는 머스트-해브-아이템(must-h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식품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세트 가격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가격 부담 없이 고마움을 전할 수 있다.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소비성향을 반영해 8천원부터 1만 4천원 사이의 가격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올해 한가위는 유난히 길다. 주말과 임시공휴일을 더하면 최장 10일간 쉴 수 있게 되는데 그동안 찾아뵙지 못한 감사한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도 많아졌다. 업계에서는 특성에 맞는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노비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가정의 달, 감사의 계절 5월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안했다. 황금새가 전하는 행운,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위에 황금새를 수놓아 행운의 의미를 담아내 ‘행운쿠션’ 이라고도 불린다. 예로부터 황금새는 행운과 풍요를 상징해 길조로 여겨졌다고 한다. 지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2015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약2조 3,291억 원을 기록했다. 2011년 1조 6,855억 원, 2012년 1조 7,039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2014년에는 2조 원대를 돌파하는 등 최근 5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건강에 관심은 있으나 운동과 식사만으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겅강기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2월 1일부터 27일까지 한 달 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80% 늘었다.이는 예년보다 독감이 한 달 정도 빠르게 유행하고 있고 면역력이 부족한 청소년과 영유아 환자가 특히 많아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가장 인기 높은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세노비스 키즈가 개학 시즌을 맞아 활기차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응원하며 9월부터 두 달 간 TV광고 히어로 3총사 편을 첫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을 제대로 챙겨주고 싶은 엄마’와 ‘맛있는 것만 찾는 아이’의 양보할 수 없는 대결을 ‘맛있는 영양’이라는 솔루션으로 그려냈다.‘히어로 3총사’인 △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더위에 선풍기, 에어컨 가동으로 실내외 온도차가 나고 열대야로 인해 잠을 설쳐 의욕까지 줄어든다. 올해 여름 기초건강을 사수할 트리플 필수영양소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챙겨보자. ‘참외’, ‘토마토’ 등 제철 과일로 비타민 섭취 필요비타민은 우리 몸의 에너지 효율 증대 및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영양소로 비타민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세노비스가 ‘프로바이오틱스 그 다음, 수퍼바이오틱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2가지 ‘갓(God)장(腸)’ 이벤트를 실시한다.‘갓장’은 ‘갖고 싶은 건강한 장’의 줄임말로 4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갓God장腸 공유 이벤트’는 정답과 함께 장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지인의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갓(God)장(腸) 검색 이벤트’는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세노비스가 새로운 수퍼바이오틱스 TV광고 ‘장! 착! 유산균’ 편을 선보였다.‘수퍼바이오틱스’는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가 장까지 살아서 건강한 장환경을 만든다.또 뛰어난 안정성으로 실온에서도 2년의 유통기한 동안 100억 마리의 생균수가 유지되어 냉장보관의 번거로움 없이 보관∙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신학기 히어로 3총사 △츄어블 오메가-3 △수퍼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미네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하는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이번 페스티발은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 및 미니 샘플팩 추가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히어로 3총사 제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세노비스 키즈가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겨울철 아이의 튼튼한 체력유지를 위하여 자녀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주려는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인기 제품들을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세노비스가 11월 한 달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3주간 섭취한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보장해주는 ‘3주의 100% 환불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였던 ‘3주의 100% 환불 약속’ 캠페인은 한 달간 진행한 결과, 0.7%밖에 되지 않는 환뷸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종료돼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도를
[우먼컨슈머]세노비스가 모델 박지윤과 함께 한 TV 광고 ‘장! 착! 유산균’ 편을 22일부터 선보이며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캠페인을 전개한다.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수많은 유산균 제품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대로 된 유산균을 고르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광고는 “유산균, 장까지 살아오면 다일까
[우먼컨슈머]일교차가 심한 가을, 어린이의 건강이 걱정되는 이때 블루푸드와 그린푸드로 기초체력을 길러주자.◆블루푸드와 그린푸드에 담긴 영양소가 우리 아이의 가을 건강을 지킨다10월에서 11월은 한창 자라나는 아이에게 좋은 각종 영양소가 듬뿍 담긴 제철식품들이 다양하다. 특히 블루푸드에 해당하는 등푸른 생선인 고등어와 꽁치, 삼치는 가을이 제철이다. 등푸른
[우먼컨슈머]세노비스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를 리뉴얼 출시한다.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월경 전 증후군은 주기적으로 월경을 시작하기 1주일 전쯤 두통, 부종, 허리통증 등과 같은 신체적 변화 및 우울한 기분과 같은 심리적 현상을 동반한다. 이러한 현상은 월경 전 약 7일간 황체기에 나타나는 오메가-6 지방산
[우먼컨슈머]세노비스 키즈가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회사 ‘프로비(Probi)’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50억 마리를 함유한 어린이 전용 장 건강기능식품 ‘수퍼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평소 장을 더욱 튼튼하게 유지하고 싶은 성장기 어린이 혹은 불균형한 영양 섭취를 하거나, 유치원과 학교 등으로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식단 관리가 어려
[우먼컨슈머]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존보다 강화된 3-in-1 솔루션을 제공하는 ‘트리플러스’를 출시했다.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분에 하나씩 판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있고 멀티비타민에 미네랄, 오메가-3까지 채웠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활력
[우먼컨슈머]호주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가 대한민국 주부, 가장, 싱글을 대표하는 박지윤, 김정민, 전석호와 함께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이 시대의 힘’든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 시대의 힘’든자 캠페인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주부 대표 박지윤, 가장 힘든 가장 대표 김정민, 뭐든지 혼자 다 해야 하는 싱글 대표 전석호가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