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올해 한가위는 유난히 길다. 주말과 임시공휴일을 더하면 최장 10일간 쉴 수 있게 되는데 그동안 찾아뵙지 못한 감사한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도 많아졌다.

업계에서는 특성에 맞는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노비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메가-3(EPA/DHA)까지 함께 함유한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트윈세트’와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트윈세트’, 50세 이후를 위한 맞춤 건강 솔루션 ‘트리플러스50+ 트윈세트’,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세 가지 핵심 영양을 챙겨주는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등이 있다.

‘추석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을 위한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 드리고자 서로 다른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하였다”라며,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 제품으로 소중한 분을 위한 건강한 선택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화장품으로 구성된 ‘큐어 프라임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

‘큐어 프라임 기프트세트’는 클렌징 제품부터 피부케어 제품으로 생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바람과 미세먼지의 환경오염에 노출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이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명절에 품질, 제품 구성, 가격까지 실속 있는 선물로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9월 11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가위 선물대전을 개최한다.

한가위 선물대전에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인 나이스 휘의 ‘리뉴 밸런싱라인의 스킨케어 2종 세트’, ‘리프팅 아이케어세트’,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 세트’가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세트’와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4종세트’, ‘밀크앤커피 바디케어세트’,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세트’가 구성되어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금번 한가위 선물대전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고, 받으면 만족할만한 제품으로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의 나이스뷰티 화장품 및 건강보조식품 선물로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지와인은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특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가 선물세트는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 소비뇽', ' 캘러웨이 샤도네이' 등이고, "프로포즈 전용 와인"으로 유명하여 유명 호텔에서 웨딩와인으로 많이 사용하는 ‘미션서드 세트’와 ‘그랑꾸베 1531’, ‘캘러웨이 메를로’ 등을 1본 혹은 2본입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지와인의 김석우대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품격의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모처럼 긴 연휴에 소중한 분들과 와인의 풍미를 나누는 뜻 깊은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