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식음료업계에서 봄을 맞아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코카콜라, 꽃‧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담아내

코카콜라는 봄 스페셜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과 코카-콜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꽃길만 걷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기획했다. 봄 하면 떠오르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았다.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 코카콜라)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 코카콜라)

패키지는 △심쿵꽃남친 △심쿵꽃여친 △꽃길만 걷자 △내맘 꽃피워 봄 △너에게 꽃힘 △꽃과콜라 △넌 나의 꽃사랑 △꽃보다 너 △사랑을 꽃피워 △꽃가족 총출동 등 꽃을 활용한 메시지 10개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12개를 초합해 32종으로 구성했다.

해태제과, ‘OO시간’, ‘자유OO’의 메시지 담은 에디션  

해태제과는 자유시간 브랜드를 활용해 ‘OO시간’, ‘자유OO’의 메시지를 담은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러브메시지 24종과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메시지 42종 등 총 66종으로 구성했다.

롯데제과, 응원- 축하 메시지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의 제품 패키지에 응원, 축하 메시지를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선보였다. 드림카카오의 브랜드명인 ‘드림’을 활용해 뚜껑 부위에 △꽃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유아 마이 드림 △토닥토닥 해드림 등을 메시지에 넣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의 약자 ‘ㅋㅋ’ 활용한 에디션 선보여 

네슬레코리아는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약자인 ‘ㅋㅋ’을 활용해 각 제품 패키지에 △이 맘, 너에게 닿기를ㅋㅋ △딱히, 너주려고 삼ㅋㅋ 등이 담긴 재치있는 에디션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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