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네슬레코리아가 킷캣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000명에게 킷캣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네슬레코리아가 킷캣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천명에 킷캣을 쏜다<사진 네슬레코리아>

 

킷캣 주 소비층이 20대인 점을 감안해 김진경과 한으뜸을 모델로 발탁했다.

네슬레코리아는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SNS에서 ‘넌 나의 ㅋㅋ’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서로 다른 8개의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로 친구에게 전달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킷캣 다크 3개입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순간의 사진을 올리고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 ‘#넌나의ㅋㅋ #mybreak #킷캣’ 등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고, 총 100명에게 킷캣 다크 3개입을 제공한다.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김진경과 한으뜸은 최근 뷰티 및 패션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치고 있는 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20대 타깃 소비자의 모습과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