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네슬레코리아가 킷캣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000명에게 킷캣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SNS에서 ‘넌 나의 ㅋㅋ’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서로 다른 8개의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로 친구에게 전달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킷캣 다크 3개입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순간의 사진을 올리고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 ‘#넌나의ㅋㅋ #mybreak #킷캣’ 등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고, 총 100명에게 킷캣 다크 3개입을 제공한다.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김진경과 한으뜸은 최근 뷰티 및 패션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치고 있는 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20대 타깃 소비자의 모습과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정수 기자
womanc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