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가 11월 2일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3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각각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가온 수능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소비자는 교토 말차, 사케, 규수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 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플레이버의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관계자는 “일본에서 킷캣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의미의 키토카토(キットカット)와 발음이 유사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로 유명하다”면서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되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팝업스토어에 오셔서 다양한 프리미엄 킷캣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