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네슬레재팬이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10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렌더링 이미지 (사진= 네슬레코리아)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렌더링 이미지 (사진= 네슬레코리아)

킷캣(KITKAT)은 전세계 100여개국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다.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300개 이상의 다양한 플레이버 킷캣 제품을 선보였다. 

네슬레 재팬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개발하고자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 셰프 야수마사타카기(YasumasaTakagi)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킷캣을 선보였다. 그 결과 프리미엄 킷캣은 각국에서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에 인기상품이 됐다. 2016년 10월 처음 한국으로 수출된 킷캣 오리지널, 다크, 그린티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네슬레 재팬은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세계 최초 프리미엄 일본 킷캣 전문매장인 ‘KITKAT Flagship(킷캣플래그십)’을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개점한다.

킷캣플래그십에서는 교토 말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 이상의 플레이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네슬레 재팬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