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의 인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최근 신제품 '맵단짠 칩킨'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포토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최근에는 자극적인 맛이 유행하고 있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주시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굽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대 잔다리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포토행사를 개최했다.해당 장소는 재미있는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커뮤니티 문화공간으로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맵단짠
이랜드재단이 지난달 24일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와 함께 가정밖청소년들에게 스마트워치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관계자, 로이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이 마련한 300만원 기부금과 로이드가 준비한 1000만원 상당의 로이드 스마트워치 L2 100개가 가정밖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장학금과 로이드 스마트워치 L2는 가정 내 갈등, 학대, 폭력, 방임, 가정해체, 가출 등의 영향으로 보호자로부터 이탈 돼 사회적 보호 및 지원이 필요한 가정밖청소년들에게 지원됐다.지난 10월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12월 1일부터 진행한다.‘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 개만 판매한다.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이 높고, 다양한 색상의 다이아몬드 중 특별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가 높다.로이드의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은 영국 왕실 문장으로 사용되는 튜더로즈(Tudor Rose)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 상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27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글로벌 주얼리 산업의 경향을 공유하고 최신 시장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2023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SIJC)'가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서울시에 따르면 올해 컨퍼런스는 도매, 제조 등 기존 업계 종사자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와 예비·신규사업자도 손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강연 형식으로 구성했다.강연은 4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이탈리아 발렌자 주얼리 제조사인 프란체스카토 존의 존 프란체스카토 대표가 '발렌자,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주제로 이탈리아 주얼리 제조 중심지 발렌자의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23 FW 버메일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대담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버메일 컬렉션은 잘 녹슬지 않는 브라스 소재에 100밀스 이상의 두께로 골드 플레이팅해 소재를 업그레이드했고 변색과 알러지 우려가 거의 없는 점이 메리트이다.또한, 글로벌 스탠다드 적용 및 16K 골드로 제작 돼 안정성이 굉장히 높고, 고밀도 광택을 자랑하는 옐로우 색상으로 발색 돼 빼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이번 컬렉션의 주얼리 색
한 세기가 넘는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컬렉션으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휠라가 다가올 가을을 맞아 ‘Y2K’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를 제안한다.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FW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2023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유튜버로 활동 중인 앨리스펑크(김지혜)와의 협업 제품도 포함돼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휠라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 중 하나로,
CJ의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털(CVC) CJ인베스트먼트가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에 대한 글로벌 진출 지원에 나선다.CJ인베스트먼트는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플러그앤플레이(PNP)와 함께 ‘CJ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가동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CJ인베스트먼트 및 주요 계열사 등에서 투자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참가팀을 모집했으며, PNP 글로벌 투자 전문가 및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해 서류와 인터뷰 심사를 진행했다.이를통해 투자유치 시드단계 이상이면서 차별적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보유
이랜드가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니니즈 캐릭터 ‘죠르디’와 협업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죠르디’는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시리즈 ‘니니즈’ 중 떠내려 온 빙하에서 깨어난 컨셉을 가진 공룡 캐릭터다.이번 컬렉션은 ▲니니즈 라운드 티셔츠 ▲니니즈 세일러 티셔츠 ▲니니즈 숏팬츠 ▲니니즈 테이프 카라 티셔츠&스커트 ▲니니즈 주름 스커트 등 여아 라인으로 구성된다.대표 아이템인 ‘니니즈 라운드 티셔츠’는 마린 컨셉의 죠르디 그래픽에 넥과 소매 라인의 배색 포인트를 더해 깔끔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함께 출시한 ‘니니즈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블루 다이아몬드를 품은 ‘스퀘어 라이트 컬렉션’(Square Light Collection)을 출시했다.로이드의 ‘스퀘어 라이트 컬렉션’은 빅토리아 여왕과 알버트 공, V&A 박물관의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층층히 패턴화 돼 쌓여 있는 주얼리 디자인 형태는 ‘견고한 사랑’을 상징한다.또한,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여 커플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한편, 로이드는 이번 컬렉션과 함께 착용하기 좋은 ‘다이애나 워치’도 출시한다.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과 젠티스트가 각각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과 젠티스트 솔티 치약을 출시한다.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에서 채취하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일반 프로폴리스에서 볼 수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있어 항균, 항염, 항암 효과가 우수하다.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은 잇몸 염증을 88% 예방하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한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 등급으로 인증 받은 불소를 1450ppm 함유해 강력한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7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젠티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선보인다.로이드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기프트’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로이드의 시그니쳐 상품인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응모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한달 간만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이다.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핑크 벨벳 패키지 및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다. 또한, 목걸이와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귀걸이 및 커플 어썸 워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로이드의 ‘로
이동통신 3사는 마케팅 메시지에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적용해 발송할 수 있는 ‘RCS 이미지 템플릿’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RCS 이미지 템플릿’은 ▲이미지&타이틀 강조형,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형(가로), ▲썸네일형(세로), ▲SNS형, ▲SNS형(중간버튼) 총 6가지 메시지 유형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이나 소상공인은 마케팅 대상이나 내용에 맞춰서 메시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특히 멀티문자메시지(MMS)보다 비용이 34% 낮게 제공돼, 메시지를 통한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 일반 문자메
유통업계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나만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스스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불행(스스로 불러온 행복)’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계묘년’ 하면 연상되는 토끼를 활용해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기 좋은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거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이랜드의 주얼리&워치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와 협업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출시했다.로이드는 25일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우디와 버즈, 제시 외에도 알린, 포키 등 인기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스마트워치 스트랩 10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앱송 패턴의 가죽을 사용한 제품과 친환경 TPU 소재의 잴리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토이스토리의 주요 캐릭터가 프린팅되어 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유쾌한 콜라보 감성을 느낄 수 있다.로이드 관계
위메프는 7~9일 ‘위메프 뉴이어’ 기획전에서 새해 버킷리스트 상품을 큐레이션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결심을 응원하는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시작이 반이다 △목표 달성 가속템 장만하기 △신년선물로 응원하기 등 3가지 콘셉트로 상품을 추천한다.‘시작이 반이다’ 테마관에서는 아직 신년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지 못한 이용자들이 도전해 볼만한 목표를 제안하고 연관 상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은 △메이트북스 주식 재테크 돈 버는 방법 베스트 도서 모음 △저스트원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라미 사파리 만년필 세트 등이다.새해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대표 이수원)가 운영하는 로이드(LLOYD)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개편한 공식몰을 20일 선보였다.로이드는 AR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착용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실시간 영상으로 시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일부 귀걸이 상품에 한해 AR 시험 착용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6월부터 반지, 목걸이 등 카테고리를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선물 큐레이션’과 ‘오늘도착’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도 강화했다.로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R기반
[우먼컨슈머= 임학근 기자] 발로 뛰는 정치 행보를 인정받아 지난 19일 대한민국문화교육대상 특별상에 이어 12월 28일 2020 한국최고인물대상을 수상한 종로구의회 최경애 의원. 최 의원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침체된 종로 귀금속 상가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정치에 발을 들여놓았다고 했다. 지난 12월 19일 제6회 대한민국문화교육대상 특별상을 받았다. 소감은?2018년 하반기부터 제8대 종로구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종로구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특히 교남동 지역에 부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진유선 스페셜원 대표가 스마트폰으로 제어 가능한 자동차키 '키플'을 개발해 올해 여성발명왕에 이름을 올렸다. 특허청(청장 김용래)과 한국여성발명협회(회장 이인실)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에 접수된 17개국 320여점의 출품작 중 ▲그랑프리 1점 ▲세미그랑프리 5점(국내4/해외1) ▲금상 70점(국내41/해외29) ▲은상 116점(국내66/해외50) ▲동상 54점(국내33/해외21)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