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출시
■ SPC 던킨,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 버거’ 출시
■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출시

5부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5부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27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3부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왕관 모티브로 기존 세팅보다 약 30% 이상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해 보이는 '코로넷 세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화이트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기준 99만 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합리적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컬렉션“이라고 말하며, “고객 조사 결과 72% 비중의 기혼 남성들이 선물용으로 목걸이를 가장 선호한다고 응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더그레이스런던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1월 27일부터 12월 25일까지 20개 한정수량으로 더그레이스런던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과 노원점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통제된 환경에서 만들기 때문에 채굴된 다이아몬드보다 완벽한 무결점 상태로 생산할 수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사이즈, 컬러, 등급 등 선택의 폭이 넓고,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의 20%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출시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Female+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 주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병풀산소수 콤플렉스와 차전초, 한련초, 신선초 등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담아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팸테크 및 페미닌 케어 시장 흐름에 발맞춰 Y존 고민 케어는 물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관련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SPC 던킨,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 버거’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 버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던킨의 신제품 ‘페리카나 치킨 버거’는 41년 동안 양념치킨의 원조 브랜드로 사랑 받은 ‘페리카나’의 양념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최근 매운맛 열풍이 확산하는 동시에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찾는 MZ 세대 소비자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페리카나 치킨 버거’에는 부드러운 번(Bun, 버거용 빵)에 달콤한 ‘페리카나’ 양념소스와 어우러진 던킨 특유의 매콤한 치킨 패티를 넣어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피클과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추가해 상큼하고 짭짤한 풍미까지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한국인에게 사랑 받은 장수 브랜드 ‘페리카나’와의 협업을 통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을, MZ 세대에게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제품 ‘페리카나 치킨 버거’를 즐기며 던킨이 선사하는 매콤 달콤함에 푹 빠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추가 양념 없이 소스 하나로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 양념’을 출시했다.

진미채볶음은 매콤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지만, 막상 직접 만들었을 때 ‘너무 딱딱해서 먹기 어렵다’, ‘양념 비율 맞추는데 실패했다’ 등 아쉬운 후기가 많은 반찬이기도 하다.

이에 샘표는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진미채를 물에 불리거나 마요네즈에 버무리지 않아도 딱딱하지 않은 반찬을 완성할 수 있는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을 선보였다. 셰프의 레시피를 토대로 샘표 프리미엄 고추장과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물엿 등을 황금 비율로 담아 양념 계량 고민 없이 진미채와 양념 파우치 하나만 준비하면 30초 만에 누구나 맛있는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다.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진미채를 물에 불리고 마요네즈를 추가하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양념만 넣고 버무리면 누구나 쉽게 부드럽고 맛있는 진미채 반찬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제품 출시에 앞선 만족도 조사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