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이 지난해 제약업계 10개사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1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0개 제약사에 대해 지난해 1~12월 정보량(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종근당 △유한양행 △한미약품 △대웅제약 △휴온스 △동아제약 △JW중외제약 △동국제약 △광동제약 △GC녹십자 등이다.종근당이 지난 1년간 총 15만5343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제약업계 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제이에스케이(대표이사 안정선)와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제약은, 식물 연구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그리고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선사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동국제약의 전문성과 집중초음파(HIFU) 기술을 이용한 전문가용 피부 미용 기기이다. 저통증1 초음파기술을 활용해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빠른 시간 내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한샘은 포세린 세라믹 식탁 ‘라모 스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라모 스틸은 포세린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음식물 자국이나 식기 사용에 따른 스크래치 등 생활 오염을 최소화한 식탁이다.포세린 세라믹은 700도 내외에서 굽는 일반 세라믹 소재와 달리 1200도 이상의 온도에서 굽기 때문에 내구도가 높아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수분 흡수율이 0.5% 미만으로 내수성이 높아 세균 번식률도 낮기 때문에 오염 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모 스틸은 12mm 두께의 포세린 세라믹으로 식탁 상판을 구성했다.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
하림이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신제품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을 선보인다.하림이 이번에 선보이는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는 대부분의 소시지와는 차별화된 주원료로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했다.이 제품은 풍부한 육즙과 탱글한 식감이 돋보이며, 닭고기 특유의 담백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는 짭조름한 오리지널 맛과 고소한 체다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이 제품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2+1 증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동국제약은 다음 달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인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공개했다.이번 굿즈는 지난해 두 브랜드 간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컬러를 적극 반영해 세련된 느낌을 전하고 있다.이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후 27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년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은 신년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K-디저트로, '누룽지'를 주제로 한 특별한 플레이버를 제공한다. 우리 쌀로 만들어진 '누룽지 아이스크림'은 쌀의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쌀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식감의 '라이스 볼'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배스킨라빈스는 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기획전'을 진행할 예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27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
동서식품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컬래버레이션한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여섯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에 춘식이 캐릭터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세대에게 커피 믹스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트렌디한 푸퍼 스타일 숏다운 ‘씬에어 에이스(ACE)’를 선보인다.'씬에어 에이스'는 기존의 논퀼팅 다운으로 선보였던 씬에어 시리즈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퀼팅형 다운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푸퍼 스타일로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잡았다.특히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앞뒤 어깨 상단에 적용해 다운 착용시 어깨에 느껴지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어 열이
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미니막스는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과,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건강 고민에 대안을 제안하는 전문 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랩’으로 구성된다.미니막스 랩의 첫 번째 제품은 눈 솔루션이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차즈기(붉은색 깻잎의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다.스마트폰을 이용하는 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의 ‘미운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케어하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3종을 올리브영을 통해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은 유분, 피지, 자극, 수분 부족,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과 트러블을 단 1회 사용만으로 빠르게 케어해 주는 토털 클리어 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아크니언스 모공 팩 클렌저 ▲마데카 아크니언스 크림 ▲마데카 아크니언스 스팟 앰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케어할 수 있다.3종 모두 동국제약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장마 시즌을 앞두고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우산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우산은 ‘쿠로미 우산’, ‘산리오캐릭터즈 우산’ 2종으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시나모롤’을 활용했다. ‘쿠로미 우산’은 보라색 두건에 분홍색 해골이 포인트인 ‘쿠로미’ 캐릭터를, ‘산리오캐릭터즈 우산’은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시나모롤’ 캐릭터를 활용한 투명 우산으로, 우산 손잡이는 각각의 캐릭터와 맞춘 보라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24시간 피부를 지켜주는 쿨링 진정 선케어 신제품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동국제약에 따르면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과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게 특징이다. 에센스가 67% 함유돼 있어 야외 활동으로 열이 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 잎, 줄기추출물과 병풀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독점성분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탄력 저하의 시그널, 처진 모공을 집중 케어해 풀페이스 탄력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 탄력 관리 신제품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패드로 2만 개가 넘는 얼굴 모공의 탄력과 모공 주변의 탄력, 나아가 얼굴 전체의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탄력 관리 제품이다.동국제약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특허받은 크라이오(Cryo) 기술로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지난 2017년 초코파이를 프리미엄 디저트로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리온은 수년 전부터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원재료 선별부터 레시피까지 2년 가까이 연구한 결과 초코파이 하우스만의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냉장 제품에서 상온 디저트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수분 함량을 높여 더욱 촉촉해진
동국제약 마데카솔이 국민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는 블랙, 핑크, 그린 잉크 색상의 모나미 153 볼펜 3종과, 블랙, 레드 색상의 네임펜 2종이 하나의 세트로 기획됐다. 틴케이스 앞면은 마데카솔케어연고 제품 사진과 광고에 등장하는 상처마법사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특히, 완전 개방형의 틴케이스는 필통 뿐만 아니라 미니 구급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필기구와 다양한 쓰임새의 틴케이스 구성은 활용도가 높아 선물용이나, 소장용
오설록이 2023년 해차를 선보인다. 해차는 매년 이른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한다. 오설록은 지난 6일,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올해 해차 수확을 시작했다.제주는 내륙 지역보다 빠르게 찾아오는 봄 기후로 국내에서 해차 생산이 가장 빠르다. 온화한 기후의 생육 환경 덕분에 해차의 맛 또한 우수하다.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특히 올해 2~3월 제주의 충분한 봄비로 영양을 공급 받은 해차는 예년에 비해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더욱
동국제약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대표적인 의약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동국제약에 따르면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 ▲정맥순환장애 개선제 센시아 ▲항악성 종양제 로렐린데포 ▲자궁내막증 치료제 로라엔정 ▲폐경 후 증상개선 호르몬제 티볼란정 ▲히알루론산 필러 벨라스트 ▲테카(TECA) 적용 화장품 센텔리안24 등 여성들의 질환 치료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의약품, 의료기기를 보유하고 있다.아울러 훼라민큐, 센시아와 같은 일반의약품은 소비자 대상의 ‘질환 바로 알기 캠페인’을 통해
LF의 헤지스(HAZZYS)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련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ICONIC KNI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헤지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