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 한 2024 봄 컬렉션 2차 공개
■ bhc치킨, 2024년 새해 맞이 'HOT 뿌링볶이' 신메뉴 2종 출시
■ 미쟝센, 헤어케어 혁신 신제품 선봬…‘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 등장
■ SPC 피그인더가든, 딸기 시즌 메뉴 4종 선봬… 신선한 딸기로 제철 맛 즐기기
■ 삼성카드, '에버랜드 삼성카드'로 솜사탕 멤버십 혜택 제공
■ 하림, 집에서 간편 캠핑 맛…‘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출시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제로 칼로리로 상큼 달콤한 맛 즐기기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백'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백'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인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지난해 두 브랜드 간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컬러를 적극 반영해 세련된 느낌을 전하고 있다.

이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후 27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을 통해 이뤄지며, 선택한 매장에서 27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협업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리유저블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파리 생제르맹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 한 2024 봄 컬렉션 2차 공개

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 정소민과 함께 한 2024년 봄 시즌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 캠페인의 2차 공개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실루엣의 여유로운 테일러드 자켓과 슬랙스가 포함돼 있다. 특히,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여러 스타일로 선보이며, 화사한 봄의 색감으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

로엠은 정소민과 함께한 화보 속에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은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됩니다. 정소민과의 콜라보로 인해 로엠은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매력을 전하고 있다.

■ bhc치킨, 2024년 새해 맞이 'HOT 뿌링볶이' 신메뉴 2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축복을 전할 예정이다. bhc치킨은 뿌링클 핫 시즈닝을 활용한 신메뉴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며,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이 매운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HOT 뿌링볶이'는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는 '치떡(치킨과 떡볶이)'이라는 새로운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진 것으로, 뿌링클 핫 시즈닝이 주는 특별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뿌링클 핫 시즈닝'을 사용해 개발됐는데, 이 시즈닝은 이미 bhc치킨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서 사랑받는 맛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매운맛을 증폭시킨 '뿌링클 핫 시즈닝'을 사용해 뿌링볶이에 최적화된 소스로 구현됐다.

'HOT 뿌링볶이'는 취향이 확고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묵과 떡으로 나누어진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HOT 뿌링떡볶이'는 부드러운 밀떡과 쫄깃한 식감의 분모자를 뿌링볶이소스와 함께 조리하여 뿌링클 핫 시즈닝의 매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반면 'HOT 뿌링어묵볶이'는 5가지 다양한 어묵, 분모자, 그리고 뿌링볶이소스가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가 치킨과 함께 먹기에 가장 적합한 맛을 가졌다며, 비어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HOT 뿌링볶이'를 MZ 세대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bhc치킨의 한 관계자는 "치킨과 맥주는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외식 문화로, bhc치킨의 다양한 맛을 지인들과 함께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비어존 방문객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치킨과의 궁합이 좋은 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 시즈닝을 활용한 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떡볶이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 미쟝센, 헤어케어 혁신 신제품 선봬…‘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 등장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최신 기술과 특허 성분을 담아낸 두 가지 새로운 제품을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에서 선보였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일상적인 헤어케어에 혁신을 가져다주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비롯해 살롱 제품에 특화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성분과 기술이 함유되어 있다. 3만ppm의 시카 프로틴TM 고함량을 사용하여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전문 클리닉에서 받은 듯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사용 후에도 가벼운 마무리감과 시간이 흐른 뒤에도 떡지지 않는 느낌을 선사한다.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제품으로, 5000ppm의 높은 성분 함량으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은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시키며, Y자 모발의 끝을 깔끔한 일자 끝으로 케어한다.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디자인과 향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 고객의 취향과 눈높이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심플한 디자인과 선호도가 높은 플로럴향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헤어케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SPC 피그인더가든, 딸기 시즌 메뉴 4종 선봬… 신선한 딸기로 제철 맛 즐기기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딸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는 'Strawberry Garden (스트로베리 가든)'을 주제로 해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신메뉴 중 하나인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는 제철 딸기, 고소한 리코타 치즈, 닭가슴살, 아보카도, 계란 등의 토핑과 상큼한 딸기 드레싱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스트로베리 라임 모히또', '스트로베리 크러쉬', '스트로베리 라떼' 등 4가지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 신메뉴 주문 시 피그인더가든 캐릭터 '피기'가 그려진 띠부씰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신메뉴 인증 사진 업로드 시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권(2만원)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 출시로 건강하고 맛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계획이다.

■ 삼성카드, '에버랜드 삼성카드'로 솜사탕 멤버십 혜택 제공

삼성카드가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에버랜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에버랜드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의 단독 제휴 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에버랜드의 '솜사탕'은 최근에 선보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이용한 금액의 일부를 '솜'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100솜은 100원의 가치를 지니며, 이를 에버랜드 리조트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 발급 고객은 이용금액에 따라 '꿈빛 솜사탕' 등급 혜택을 받게 된다. '꿈빛 솜사탕' 회원에게는 에버랜드 리조트 구매금액의 3~6% 솜 적립과 주차할인권,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에버랜드 50%, 캐리비안베이 30%의 이용권 할인,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결제한 금액의 3%를 최대 5만솜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 및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에 따라 추가적인 솜 적립이 가능하며, 온라인 간편결제, 배달앱, 이동통신·인터넷 등 생활필수 영역에서는 4.5%의 솜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가입 후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원이다.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의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버랜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하림, 집에서 간편 캠핑 맛…‘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혁신적인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했다. 캠핑장에서 맛볼 법한 은은한 불맛을 살린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손쉽게 조리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칠맛과 불맛이 돋보인다. '직화 통닭구이'는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한 맛을 선사하며, '직화 통다리구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 부위를 통째로 구워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살렸다. 큼지막한 닭다리 4개로 구성돼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냉장 상태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1분30초~2분 데우기만 하면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히면 겉바속촉한 직화구이의 매력을 누릴 수 있다. 간식이나 술안주로 뿐만 아니라 밥반찬으로도 제격이며, 고객들은 개인 취향에 맞게 겨자 소스나 매콤한 양념 소스를 더하거나 다양한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집에서도 가성비 좋은 일품요리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했다"며 "맛있는 고단백 식사로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제로 칼로리로 상큼 달콤한 맛 즐기기

코카-콜라의 서브 브랜드인 환타가 새로운 제로 칼로리 음료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탄산의 톡톡 터지는 상쾌함을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환타 오렌지향'의 고유한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옵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면서 선보이는 세 번째 환타 제로 음료로, 이전에 출시된 '환타 제로 포도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 이어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5㎖, 355㎖ 캔 제품과 1.5ℓ 페트 제품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며, 초기에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코카-콜라의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오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환타의 대표적인 '환타 오렌지향'을 제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해주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