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연맹이 최근 시중에 판매되는 매운맛 소스의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이 조사는 국내 11개 제품과 수입 9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소스의 매운맛 정도와 영양성분,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것으로 알려졌다.시험 결과에 따르면, 모든 조사 대상 제품은 안전성 관련 기준에 부합하거나 해당 물질이 불검출돼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그러나 제품별로 캡사이신류 함량과 당류, 나트륨 함량 등의 영양성분에 큰 차이가 있어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이 강조됐다.특히, 매운맛 소스의 경우 캡
동국제약이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를 위한 새로운 제품 '센스팟크림'을 선보였다.센스팟크림은 이부프로펜피코놀 30mg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10mg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부프로펜피코놀은 여드름 부위의 염증을 완화하고 경증부터 중등도의 여드름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다.또한, 일본 피부과학회에서도 이부프로펜피코놀을 여드름 치료제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은 여드름균 억제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여드름은 피지가 고여 발생하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세균에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증상
효성티앤씨,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을 활용해 제주개발공사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의 협업으로 친환경 티셔츠를 출시했다.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으로 명명된 티셔츠 4종이 선보였다. 이 티셔츠는 제주에서 해안에서 수거된 투명 페트병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됐다.효성티앤씨와 제주개발공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 9월부터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선순환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수거된 페트병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리젠’ 친환경 섬유를 제작한 효성티
보령(구 보령제약)의 자회사인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담은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제품명인 '맥(MAC)'은 주요 성분인 '미오 이노시톨(Myo inositol)', '아르기닌(Arginine)', '콜린(Choline)'의 첫 글자에서 유래됐다. 보령은 해외 학술 논문과 연구를 기반으로 한 국내 유일의 독자적인 원료배합법으로 이 세 가지 성분을 조합해 제품을 개발했다.미오 이노시톨은 몸의 세포막과 인지질을 구성하며, 아르기닌은 혈류를 원활하게 하는 등 신체 구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선한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티 블라스트’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티 블라스트’ 3종은 얼그레이 밀크티, 자몽 블랙티, 레몬 라임 민트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트라의 풍부한 티와 다양한 과일을 블렌딩하여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첫 번째로 소개되는 ‘얼그레이 밀크티 블라스트’는 클래식 밀크티의 풍미에 연유를 더해 더욱 진한 맛의 아이스 음료로 재탄생했다. 또한 ‘자몽 블랙티 블라스트’는 달콤한 자몽과 스리랑카 홍차를 조합하여 상큼한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컨셉으로,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총 2편으로 구성했다.‘비법전수’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맛집소문’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
아태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가 삼성전자의 첨단 기술로 더욱 화려해졌다.삼성전자는 이번에 마리나 베이 샌즈의 3개 호텔 타워에 4K 화질의 75형 호텔 TV 및 85형∙98형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하여 투숙객들에게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했다.이번에 설치된 디스플레이 중에서는 마리나 베이 샌즈의 최상위 객실인 체어맨 스위트에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이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이 146형의 디스플레이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베젤이 없는 슬림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24년 경기게임아카데미 창업과정 13기’ 사업에 참여할 예비 게임창업팀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경기게임아카데미는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진행되며 15개 팀을 선발해 창업 및 기본 게임개발 교육을 중점으로 진행하는 기본과정을 4월부터 3개월 간 진행할 예정이다.올해는 작년과 달리 국내 유일의 창업 중심 게임 아카데미라는 명성에 맞게 창업특강(주 1회, 총 10회) 중 ‘창업핵심교육’(인사, 회계, 법률 등)을 과정 시작 2주 내(약 6회) 집중 제공한 후 잔여기간 동안 나머지 교육(약 4회)을
27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KBIS 2024(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4)'에 참가하는 삼성전자가 북미 시장을 위한 새로운 가전 제품을 공개했다.이번 KBIS는 전 세계 6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로, 삼성전자는 럭셔리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의 빌트인 라인업과 AI 기능이 강화된 '비스포크(BESPOKE)' 가전 제품을 주목할 만한 새로운 제품으로 소개했다.삼성전자 DA사업부 최익수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설화수가 입술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채워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입술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아름다운 컬러를 선사한다.설화수의 '윤조립밤'은 입술 주름 개선 기능을 가진 스틱 타입의 신제품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줌으로써 입술 주름을 개선해준다. 이 제품은 자극 없이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콜라겐과 홍삼 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입술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큼직한 통닭다리를 참나무로 훈연한 ‘토마호크 치킨다리 2종’을 선보인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하림이 새로운 제품인 ‘토마호크 치킨다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크고 풍부한 국내산 통닭다리를 선별하고 참나무로 두 번 훈연해 기름기는 쫙 빼고 육즙은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토마호크 치킨다리 스모크’는 그 이름 그대로 훈연한 통닭다리로,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기만 하면 푸짐한 참나무 향과 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들
삼표그룹이 산업 현장의 안전강화에 특화된 인공지능(AI) 자동화 솔루션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이 산업 현장에 적용한 AI안전사고 예방시스템은 산업 재해 예방을 위한 사전 능동대응 프로그램이다. 단순하게 촬영한 영상을 기록하는 기존의 고정형 CCTV(카메라)를 보완한 것으로 지속 학습된 AI를 기반으로 한 행동인식 기술을 통해 사고 전조증상을 감지하고 자동제어 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다시말해 학습된 카메라의 영상 소스를 활용해 AI가 실시간으로 수많은 위험 요소를 사전 탐지하고
농심 신라면이 지난해 국내 봉지라면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를 기록했다.이어 농심 짜파게티,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으로 조사됐다.12개 라면 브랜드 중 제조사별로는 농심과 오뚜기가 각 4개로 빅2를 형성했으며 삼양식품과 팔도가 각 2개로 나타났다.2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주요 봉지라면 브랜드 12개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인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공개했다.이번 굿즈는 지난해 두 브랜드 간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컬러를 적극 반영해 세련된 느낌을 전하고 있다.이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후 27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
이랜드 소유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새로운 24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뉴; 레디 투 웨어(NEW; READY-TO-WEAR)'를 주제로 하여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번 컬렉션은 주력 상품으로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그리고 블루종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대응하여 '미니멀룩' 스타일의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했다.이번 컬렉션에서는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테일러드 크롭 자켓'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앤푸드의 인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최근 신제품 '맵단짠 칩킨'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포토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최근에는 자극적인 맛이 유행하고 있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주시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굽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대 잔다리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포토행사를 개최했다.해당 장소는 재미있는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커뮤니티 문화공간으로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맵단짠
삼성전자가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통합 콘텐츠 운영 플랫폼 '삼성 VXT(Samsung Visual eXperience Transformation)'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삼성 VXT'는 기존 서버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운영·관리 소프트웨어인 매직인포(MagicINFO)를 고도화해 클라우드(Cloud Native) 기반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이 플랫폼을 활용하면 매장 내 제품 홍보, 할인 이벤트, 광고 영상, 환영 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제작·관리할 수 있다.'VXT 캔버스(Canvas)' 기
헤라가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루즈 클래시'는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제품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헤라의 기술력을 적용한 '럭셔리 앵커-핏'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하였으며,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서울 레드'는 '서울리스타' 룩에서 영감을 받아 맑고 화사한 느낌으로 입술을 빛내는 대표 컬러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립스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리필 구조의 포장재는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품격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아성다이소가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해, 캐릭터 상품,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 인형들이 눈길을 끈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 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삼성전자가 다음달 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삼성만의 독보적 푸드 생태계(Food Ecosystem)를 선보인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플러스’와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 ‘삼성 푸드(Samsung Food)’ 서비스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주방 경험을 전달한다. 패밀리허브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CES 혁신상’을 8회나 수상한 혁신 제품으로, 주방을 쿠킹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