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먹태의 감칠맛으로 새로운 맛의 용기면과 스낵 출시
■ SPC 커피앳웍스, 딸기의 맛과 색을 담은 신제품 출시
■ 피자헛, 다양한 취향을 고를 수 있는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조합 확장

헤라가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루즈 클래시'는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제품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헤라의 기술력을 적용한 '럭셔리 앵커-핏'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하였으며,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서울 레드'는 '서울리스타' 룩에서 영감을 받아 맑고 화사한 느낌으로 입술을 빛내는 대표 컬러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립스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리필 구조의 포장재는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품격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 농심, 먹태의 감칠맛으로 새로운 맛의 용기면과 스낵 출시

농심이 2024년에 선보이는 '먹태깡큰사발면'과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먹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먹태깡'의 감칠맛과 알싸한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접목한 제품으로, 북어, 마요네즈, 청양고추 등을 활용한 소스로 고소하고 알싸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농심의 콜라보 활동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제품은 대형마트 및 편의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먹태청양마요의 맛을 포테토칩으로도 만날 수 있다.

■ SPC 커피앳웍스, 딸기의 맛과 색을 담은 신제품 출시

SPC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에 따라 선보이는 4종의 신제품은 딸기와 함께한 핑크빛 순간을 주제로 한다.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스트로베리 티펀치',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로 구성된 이 제품은 딸기의 달콤함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주문하면 딸기 시즌 음료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피자헛, 다양한 취향을 고를 수 있는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조합 확장

피자헛이 프리미엄 베스트셀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피자헛은 기존 프리미엄 라인의 베스트셀러 구성 외에도, 모든 메뉴 중에서 직접 조합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배달 주문 시 20%, 포장 주문 시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메뉴 중 '립스테이크&쉬림프', '콤비네이션&LA 불고기'는 피자헛의 추천 조합으로 소개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