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함께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 유리병 회수를 위한 시범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2월 15일 체결한 ‘화장품 유리병 회수·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경기도 오산시 아파트 단지 두 군데와 충남 천안시 아파트 단지 세 군데가 시범사업에 참여했다. 시범사업에 참여한 아파트 단지에는 화장품 유리병 수거함이 설치됐으며, 분리배출된 화장품 유리병은 오산물류센터에서 1차 선별을 거쳐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유리병 재활용 회원사로 반입 후 선별과 파쇄 등의
K2가 쾌적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중등산화 '그래비티(GRAVITY)'를 공식 출시했다.'그래비티'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활용해 360도 전방향으로 열기와 습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해 장기간 산행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면 충격을 흡수하는 풍부한 쿠셔닝이 특징으로, 산행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제품은 미드솔과 PU캐스팅 오버레이를 접목한 듀얼 레이어 구조를 채택해 발목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성을 높였으며, 측면에는 3M 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보행 시 안전성을 강조했
소비자신문 우먼컨슈머가 ‘마이스’ 코너를 통해 국내외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 현장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은 물론 소비·관광 수익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소비자 마이스’에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원하는 기관, 단체, 기업, 학교 등은 보도자료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헤라가 오는 3월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트워크 전시회 '언디파인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15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헤라 C크루(크리에이티브 크루)의 창작물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콘텐츠를 아
헤라가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루즈 클래시'는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제품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헤라의 기술력을 적용한 '럭셔리 앵커-핏'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하였으며,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서울 레드'는 '서울리스타' 룩에서 영감을 받아 맑고 화사한 느낌으로 입술을 빛내는 대표 컬러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립스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리필 구조의 포장재는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품격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알려진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수분량을 늘려 얼굴 윤곽을 타고 흐르는 수분 빛이 특징인 파운데이션이다. 수분감으로 인한 빛이 얼굴에 자연스럽게 반사돼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주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 결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78%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하고 식물 유래 플로럴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섬세한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헤라는 지난달 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팝업 오픈에 이어 지난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기존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맑은 색상과 덧바를수록 광택감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며,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또한 헤라만의 글로우 커팅 기술로 광택감을 주는 성분을 세밀하게 쪼개어, 기존 틴트 유형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유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은 수분 윤기를 선사하는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랑받았던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수분감과 보습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바르는 순간 수분에 특화된 제형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총 6가지의 자연스러운 컬러로 선보이며, 기존에 인기가 있었던 3가지 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0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및 ‘고객감동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지수화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지수다. 올해 조사는 56개 업종 총 33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 입장에서 콜센터당 100회씩 전화를 걸어보고 서비스 만족도를 수치화했다.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
농심이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 간편한 조리와 뛰어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파스타랑은 3개월간 120만 봉 판매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농심은 시장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에 알싸한 마늘을 볶아낸 중독적인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통통한 새우맛볼과 바삭한 식감의 튀긴 마늘을 더해 씹는
오리온은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제품 대비 카카오 파우더를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브라우니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겉은 갓 구워낸 듯 가볍게 부서지는 크러스트의 느낌을 살리면서, 속은 브라우니 특유의 촉촉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을 더했다.오리온은 홈카페 수요와 함께 디저트 시장의 성장도 지속됨에 따라 직접 구운 ‘수제 느낌’의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다. 언제 어디서나 보관 및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와 화장품 향료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 의무화가 시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온라인몰에서는 제대로 시행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우려된다. 온라인몰의 화장품 제품정보는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제공되어야 한다.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는 온라인 거래 특성상 정보 부족에 따른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12개 제품을 무작위로 선정해 실태를 조사한 결과 ‘보태니
삼성전자가 '퀀텀 미니 LED'를 탑재한 43형의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Odyssey Neo) G7'을 국내에 출시한다.오디세이 네오 G7은 16:9 비율의 4K 해상도(3,840x2,160)를 지원하는 평면 디자인 제품으로, 삼성전자는 이로써 '오디세이 아크' 등 커브드 디자인 제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모니터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오디세이 네오 G7(모델명: G70NC)은 ▲한 단계 더 진화한 '퀀텀 매트릭스 기술(Quantum Matrix Technology)' 적용 ▲'매트 디스플레이(Matte Displ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은 헤라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쿠션 신제품으로, 헤라의 쿠션 기술력이 집약된 미세 미립화 기술을 적용했다. 섬세한 입자가 피부에 초밀착해 덧발라도 두껍지 않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스킨케어 성분을 64% 함유해 수분감에서 비롯된 자연스러운 속광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 포뮬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환경을
오리온은 포도와 오렌지 생과즙을 넣은 ‘과즙팡 꼬물탱 미니’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과즙팡 꼬물탱 미니는 귀여운 꼬마 애벌레 모양의 펀(fun) 콘셉트 젤리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꼬물탱’에 포도와 오렌지 생 과즙을 생물 기준 30% 넣어 과일 풍미를 한층 더한 제품이다. 포도 맛 보라색 젤리에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을, 오렌지 맛 주황색 젤리에는 청량한 소다 맛을 각각 결합해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공기를 주입해 폭신한 에어레이션 젤리와 쫄깃한 일반 젤리를 한번에 먹을 수 있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어 모어 뷰티풀 플라이트(A MORE BEAUTIFUL FLIGHT)'라는 컨셉의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뷰티라운지인 ‘아모레성수’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아모레몰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 키트 및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빈파우치와 설화수 베스트 5종 샘플을
7일 화요일 맑은 하늘로 출근길이 상쾌했다면 오후에는 변화하는 날씨에 주의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 소식이 있겠다. 제주도와 남부 지방에서 시작된 비는 오후에는 경기 남부와 강원 영서 남부, 충북, 경상권 내륙으로 확대되겠다. 비는 밤에 대부분 그칠 전망이다. 오늘도 우먼컨슈머에 들어온 상큼한 신상 소식을 전한다.■ 삼성전자, '유로쿠치나 2022'에서 '비스포크 홈' 공개 삼성전자가 7일부터 12일(현지 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로쿠치나(EuroCucina) 202
■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美 아티스트 '알렉스 프로바' 디자인 입다삼성전자가 미국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스 프로바(Alex Proba)와 함께 디자인한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 패널을 3일 선보인다.비스포크 냉장고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알렉스 프로바 패널은 4도어 프리스탠딩 냉장고용으로, 삼성닷컴에서 3일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4개 패널 한 세트의 가격은 120만원이다.알렉스 프로바 에디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추상적인 패턴과 과감한 색상을 활용해 경쾌하고 행복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9일(월)부터 15일(일)까지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함께한다.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한여름을 방불케 했던 주말날씨를 뒤로하고 오늘 25일 오후부터는 남부지방 곳곳에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내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비는 남해안, 제주도, 지리산 인근에서 50∼120㎜, 충청권·남부지방이 20∼70㎜로 예상된다. 특히 제주도 산지에는 최대 300㎜ 이상의 비가 내리는 곳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신상을 둘러보면서 한 주의 시작을 계획해보면 어떨까.■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출시삼성전자가 25일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그동안 삼성전자는 '갤럭시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