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쉐이크쉑, 멕시코 요리에 영감 받은 ‘멕시칸 스파이시’ 3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선한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티 블라스트’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티 블라스트’ 3종은 얼그레이 밀크티, 자몽 블랙티, 레몬 라임 민트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트라의 풍부한 티와 다양한 과일을 블렌딩하여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첫 번째로 소개되는 ‘얼그레이 밀크티 블라스트’는 클래식 밀크티의 풍미에 연유를 더해 더욱 진한 맛의 아이스 음료로 재탄생했다. 또한 ‘자몽 블랙티 블라스트’는 달콤한 자몽과 스리랑카 홍차를 조합하여 상큼한 맛과 화사한 색상으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레몬 라임 민트티 블라스트’는 레몬과 라임에 민트크루티를 더해 입안 가득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가볍고 청량한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티 블라스트’ 3종을 출시했다”며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풍미를 기반으로 하여 다채로운 블렌딩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해지는 봄철에 상쾌한 블라스트 음료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 SPC 쉐이크쉑, 멕시코 요리에 영감 받은 ‘멕시칸 스파이시’ 3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사랑 받는 정통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salsa macha)’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살사 마차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스모키한 풍미를 살리고 고수, 할라피뇨 등 다양한 맛을 가진 재료를 더해 조화로운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멕시칸 스파이시 3종은 매콤한 살사 마차 마요와 페퍼잭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상큼한 할라피뇨 피클과 적양파 피클, 향긋한 고수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멕시칸 스파이시 쉑’과 수비드 조리 후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에 살사 마차 마요와 할라피뇨 피클, 적양파 피클, 고수, 양상추를 더해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멕시칸 스파이시 치킨’,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 위 나초 칩과 살사 마차 마요, 할라피뇨 피클, 고수를 더한 △‘멕시칸 스파이시 프라이’로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망고 음료 2종도 출시한다. 바닐라 커스터드와 망고 퓨레가 어우러진 △‘망고 쉐이크’와 쉐이크쉑 시그니처 음료 메뉴 레몬에이드에 망고 퓨레를 블렌딩한 △‘망고 레몬에이드’ 또한 시즌 한정 음료로 5월 말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는 멕시칸 스파이시 프라이, 망고 에이드 등의 신제품 쿠폰 및 신규 굿즈 6종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쉐이크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프라이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버거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쉑사운즈(Shack Sounds)’ 등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전통 멕시칸 소스를 활용해 쉐이크쉑만의 독창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