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 ‘Thank유 캠페인’ 일환으로 ‘Thank유CC영상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여러 크리에이터들이 국산 유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시청자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10월 31일까지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편집자 주>

구독자 8천400여명을 보유한 그놈들목소리 [공포라디오]는 공포와 미스터리의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그놈들목소리는 다양한 상황에서 귀신이 우유를 들고 나타나는 내용으로 공모전에 참여했다.

영상에서는 귀신 분장을 한 인물이 밤낚시로 피곤하다면 우유가 들어간 커피음료를, 매운 볶음 라면을 먹었을 때는 바나나맛 우유를, 야간 등산 시 당이 떨어지지 않도록 초코 우유를, 잠이 오지 않을 때는 흰 우유를 마시라며 건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한국유가공협회는 국산 유제품 소비 촉진과 함께 소비자가 참여만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오는 11월 말까지 ‘Thank 유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으로 진행된다. 소비자 참여만으로도 캠페인을 후원하는 유업체는 1004원을 각각 적립해 연말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다. ‘Thank 유CC 영상공모전’은 공식 홈페이지 및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 우먼컨슈머가 주관한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