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이 단백질 보충 일반식품 분말형과 음료형 16개 제품의 단백질 함량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제품별로 영양 성분 함량에 차이가 있어 섭취 시 이를 고려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분말형은 1회 섭취량과 하루 권장 섭취 횟수가 제품에 표시돼 있으나 일반적으로 한 번에 제품 1개를 섭취하는 음료형은 섭취 방법에 대한 표시가 없었다.분말형 제품에 표시된 1회 섭취량은 30~60g, 하루 권장 섭취 횟수는 최대 1~3회로 다양했다.시험대상 분말형 제품의 하루 권장량에 따른 단백질 최대 섭취량은 12~63g으로 제품 간 최대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단백질보충제 부문과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각 1위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지난 2004년부터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5개의 객관적인 척도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산업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 제도다.3년 연속 단백질보충제 부문 1위에 선정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는 국내 단백질 시장 최초 산양유 단백 함유의 프리미엄 단
일동후디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하이뮨’은 지난 2020년 첫 TV CF를 공개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국민송’을 탄생시켰다. 일동후디스는 이전 버전의 TV CF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새로운 버전들을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제는 하이뮨시대’라는 컨셉으로 대세가 된 ‘하이뮨’의 특장점을 전달하고있다. 특히, 리뉴얼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기존 제품의 소화를 고려
일동후디스가 설날을 맞아 근력 강화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설맞이 건강선물세트’를 오는 16일까지 선보인다.‘설맞이 건강선물세트’는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가족과 친구, 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국내 1위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있다. 이 외에도 ▲면역력 증진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 ▲‘하이뮨 관절엔 엠에스엠 앤에이지’ ▲성인분유 ‘하이밀크’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에 정상적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과 비타민D를
일동후디스가 위와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후디스 위케어’ 드링크 발효유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후디스 위케어’는 일동후디스가 지난 2008년 출시한 드링크 발효유 ‘후디스 케어3’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장 뿐만 아니라 위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성분을 강화하고 패키지를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드링크 발효유 ‘후디스 위케어’는 현대인들의 지친 위와 다양한 위병증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균의 케어를 돕는다. 헬리코박터의 활동을 저해하며 초유의 활력 에너지로 방어력을 높이는 특허 유산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Lipid Balance)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준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balm)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100% 남해마늘을 사용한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은 굽네의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 제품이다.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오븐으로 구운 고소한 알마늘 토핑을 함께 먹으면 더 깊은 남해마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남해 마늘과 베이컨의 감칠맛으로 맛을 낸 알블링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먹는 재미를 더했다. 굽네 바사
일동후디스가 '아이얌’의 신제품 유기농 쌀과자 사과 떡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은 100% 국산 유기농 원물을 퍼핑(puffing)하여 만든 부드러운 우리아이 건강 간식으로 출시 이래 아이와 엄마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쌀로 빚은 떡을 압축 및 팽창시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특징이며 밀가루, 설탕, 소금, 착색료, 팽창제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사과
오리온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과자당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고래밥’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리온 인기 과자 12종을 담았다. 과자 전문점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풍의 이름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명절 때면 과자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며 즐거워했던 추억도 되새길 수 있어 추석 가족 모임뿐 아니라 비대면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1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
가뭄을 달래줄 봄비가 14일 전국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이럴 때 생각나는 따끈 바삭한 치킨부터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달래줄 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BBQ, MZ세대 입맛 저격하는 신메뉴 3종 출시BBQ가 14일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과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으로 겨울동안 잠들어 있던 입맛을 사로잡을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
한국유가공협회가 진행하는 Thank 유 캠페인 시작을 알릴 7월 홍보대사로 개그맨 문세윤이 위촉됐다. 문세윤은 "Thank 유 캠페인은 유제품을 통해 얻는 삶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면 기부가 되는 마음 따뜻한 캠페인"이라며 "소비만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함께하게 돼 뿌듯하다"고 전했다. 문세윤은 한 달 간 소비자들에게 Thank 유 캠페인을 홍보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한편 소비자는 7월 28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유 소비 인증사진을 찍고 #Thank유챌린지 #Thank유1004 #한국유가공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촉진을 위해 7~11월까지 'Thank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7월 홍보대사에는 개그맨 문세윤이 위촉됐다.캠페인은 미닝아웃(Meaning Out, 신념이나 가치관을 소비행위로 표출하는 행위) 트렌드에 초첨을 맞췄다. 소비자는 국산 유제품을 구매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 캠페인은 크게 ▲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 Thank 유 산타클로스로 진행된다. 참여 시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에 1
국산 유제품 소비를 통해 유가공업체에는 매출 증대를, 기업 및 소비자 참여로 소외이웃에게는 사랑을 전하는 ‘Thank유 캠페인’이 7월~11월 5개월간 진행된다.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아트펌컴퍼니(프로듀서 김형석)와 캠페인을 공동 주관하기로 하고 각각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Thank유 캠페인’은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청소년을 위한 ▲Thank유 1004 장학금 유제품 등으로 구성된 기부박스를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및 청소년, 코로나19 현장 의료진·봉사자에게 제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아기 과자에서 금속성 이물이 나와 판매중단 및 회수 조치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식품제조·가공업체인 깊은숲속행복한식품(전북 익산시 소재)이 제조하고 유통전문판매원인 일동후디스(주)가 판매한 ‘아이밀냠냠 유기농쌀과자 퍼핑도넛 노랑’(과자)제품에서 14㎜ 크기의 이물이 검출됐다고 15일 밝혔다.금속성 이물은 원재료를 성형, 팽화시키는 제조설비를 청소하는 과정 중 청소용 솔에서 탈락된 철사가 제품에 혼입된 것이라고 식약처는 전했다.회수 대상은 유통기한이 2021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에게 알맞은 영양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이유로 영유아식 과자, 음료에 대한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 그러나 제품 안전성과 객관적인 정보는 미흡한 실정이다. 대전충남소비자연맹(회장 강난숙)은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시판 중인 영유아용 과자 10개를 대상으로 식품첨가물(보존료), 중금속, 미생물 등 안전성과 표시사항을 시험·평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사대상 제품은 △남양유업-유기농 아이꼬야 스틱 쌀과자 △네슬레 거버-거버 오가닉 쌀떡뻥 퓨어 라이스 △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12월 19일부터 12월 30일 까지 연말을 맞아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감사 편지 이벤트’는 아기와 산모뿐만 아니라 예비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육아를 돕느라 고생이 많은 초보 엄마 아빠의 부모님들에게 그간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감사의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5일 전했다.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홈페이지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제 22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에서 18년연속, 유아식 부문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여성신문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국민권익위원회 등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상호 존중 및 협업의 문화를 격려해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한국 사회에 상호 존중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는 기업 철학 하에 분유∙유아식부터 어린이간식, 커피, 발효유 등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엄마가 먼저 경험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체험단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산양유아식 체험단으로 선정돼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5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을 공개한다.최종 선발된 예비맘 100명은 영양만점 산양유아식을 무료로 제공받게되며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체험한 후기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일동후디스는 새로워진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트루맘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전했다.트루맘 뉴클래스는 호주의 신선한 풀로만 키운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를 토대로 모유에 가까운 기능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로하스 유아식'이다.리뉴얼한 뉴클래스에는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인 IgG와 sIgA를 보강했다.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였으며 칼슘흡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