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엄마가 먼저 경험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임산부의 날 기념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임산부의 날 기념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체험단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산양유아식 체험단으로 선정돼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5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을 공개한다.

최종 선발된 예비맘 100명은 영양만점 산양유아식을 무료로 제공받게되며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체험한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작성자 2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유아식 구매 시, 상시로 20% 할인이 가능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혜택을 선물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신수유기 엄마의 영양 공급이 아기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질과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영양소는 물론, DHA, 올리고당 등이 풍부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으로 엄마와 아기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예비맘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뛰어난 영양설계와 제품력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