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12월 19일부터 12월 30일 까지 연말을 맞아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감사편지 이벤트(제공=일동후디스)
감사편지 이벤트(제공=일동후디스)

‘감사 편지 이벤트’는 아기와 산모뿐만 아니라 예비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육아를 돕느라 고생이 많은 초보 엄마 아빠의 부모님들에게 그간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더불어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1월 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영양만점 산양유아식(800g, 1캔)과 당첨자의 댓글이 담긴 감사카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에 고칼슘, 비타민D 등의 균형 잡힌 영양소, 두뇌에 도움을 주는 천연 인지질 성분과 장 건강에 좋은 올리고당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예비맘은 물론 부모님의 든든한 영양식으로 제격이다”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연말이 다가온 만큼 한 해 동안 손주 돌보느라 고생하신 모든 부모님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