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5일 전했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수상 관련 이미지(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수상 관련 이미지(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홈페이지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산양유아식 누리집에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전반적인 특징과 24시간내 직접 만드는 차별화된 원라인(One-line) 공법, 모유에 가깝고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의 영양적 장점 및 아기성장발달 관련 연구결과 등을 단계별로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준 점이 높게 평가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관련 연구 결과를 비롯해 모유에 가장 가까운 산양유의 영양설계 등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찾아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오랜 기간 고안해 선보이게 됐다"며 "산양유아식의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믿음에 전문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