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인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 두 제품은 하림의 대표적인 제품인 캔햄 '챔'의 인기를 받아와서 출시됐다.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은 고단백, 저지방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오직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닭가슴살의 건강한 영양소를 채우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택지를 확보하게 됐다.신제품들은 기존의 냉장 햄과는 다르게 기름기가 적고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맛과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바로먹는 챔'은
하이트진로음료가 토닉워터 수요의 증가에 발맞춰, '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21년 1월에 선보인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600mL, 그리고 23년 7월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홍차 600mL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제품으로, 이전 제품의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을 가지고 있다.이 신제품은 기존의 300mL 제품보다 큰 용량을 갖춤으로써,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1 비율로 섞는 소토닉부터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다양한 음료를 제조할 때 넉넉
하이트진로음료가 믹솔로지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이 기획세트는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칵테일 쉐이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제품은 쉐이커를 사용해 직접 칵테일을 만들 수 있게끔 하였으며,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데, 복숭아의 특유의 맛을 살려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과 조화를 이루며
하이트진로 소주 ‘참이슬’이 2023년 4분기 국내 주요 희석식 소주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를 나타냈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무학 좋은데이 순으로 분석됐다.30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4분기 희석식 소주 브랜드 13개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현재 시판 중인 희석식 소주 가운데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하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핸드 케어 제품인 '더 핸드 크림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로, 프리메라의 건강한 피부 장벽 관리의 범위를 핸드 케어 카테고리로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핸드 케어의 일반적인 루틴을 변화시키는 감각적인 애티튜드를 담고자 했다.핸드크림처럼 제형의 양을 조절하거나 애써 흡수시키지 않아도 되는 미스트 형태로, 가볍게 손에 뿌리면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여러 번 덧바르듯 뿌려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박재범)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대표 음료 제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여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축제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무제한 제공 외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1장씩 지급하고 있다.행사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 회원은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
하이트진로 맥주 ‘테라’가 최근 3개월간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다 온라인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하이트진로 ‘켈리’, 오비맥주 ‘카스’ 순으로 분석됐다.2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국내 주요 맥주 브랜드 9개의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브랜드는 현재 출지 제품 기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하이트진로 ‘테라’ ▲하이트진로 ‘켈리’ ▲오비맥주
주로 빵과 샐러드로 가벼운 식사를 즐기는 젊은 층에서 크림치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주 유제품 브랜드 폴스가 MZ세대 마음잡기에 나섰다.호주의 유제품 전문 브랜드 폴스가 호주의 푸른 초원에서 방목된 우유로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스프레더블 크림치즈 오리지널 140g’을 새롭게 선보였다.폴스에 따르면 ‘폴스 스프레더블 크림치즈’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 빵에 쉽게 발라 먹을 수 있고 깔끔하면서도 진한 풍미로 다양한 요리와 간식의 재료로 활용된다.폴더 스프레더블 크림치는 쿠팡, 컬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판
동아제약은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다.이번 신제품은 허리밴드를 59개의 플리츠 가로밴드로 설계해 잘 늘어나면서도 체형을 힘 있게 잡아줘 속옷처럼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힙 부분에는 에어핏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해 어떤 자세로 움직여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샘 방지 없는 편안함을 위해 3D 입체 사이드 게더,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더 긴 46cm의 패드를 적용했다.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유기농
GC케어가 전북은행∙광주은행과 헬스케어 연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GC케어가 금융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결합해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전북은행∙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직장인 스트레스 관리’와 ‘나의 질병 예측’으로, 모바일로 손쉽게 건강을 체크하고 건강 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직장인 스트레스 관리’는 자가진단 문항을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체크하고 결과를 분석해 스트레스 원인과 대처법을 알려준다. 또 ‘나의 질병 예측’은 건강 상태와 생
천호엔케어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을 출시했다.‘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듀얼유산균을 함유했다. 5가지 복합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오틴 등 7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주원료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HY7601+KY1032’는 김치에서 유래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인 서브큐는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인 ‘히스탕’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미니카이저소프트번 △미니포카치아번 △미니치아바타롤 △미니올리브치아바타롤 등 냉동 베이커리 4종이다.먼저 미니카이저소프트번은 바람개비 모양의 독특한 생김새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미니포카치아번은 청량한 허브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두 상품 모두 해동 후 바로 섭취할 수 있으며, 필요시 5분 내외로
박태영 하이트진로 사장의 일감 몰아주기 사건 관련 재판이 대법원으로 넘어간다.26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 24일 박태영 사장 일감 몰아주기 사건을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3부(이훈재·양지정·이태우 부장판사)에 상고장을 제출했다. 항소심서 1심보다 형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이 재판의 피고인은 박태영 사장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김창규 전 하이트진로 음료관리본부장, 하이트진로 법인이다.검찰은 2019년 1월 피고인들을 불구속 기소했다. 이들이 2008~2017년 맥주캔 유통에 하이트진로 계열사 서영이앤티를 끼워 넣
군산시는 25일 선유도 일대에서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진) 주관으로 2023 나눔경영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일환으로 ‘탄소 지우러 가보자 go !’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나눔경영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은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나눔경영에 뜻이 있는 기업, 공공기관, 자원봉사센터 임원 등 40여명이 탄소중립을 위해 해안가를 돌며 방치된 각종 쓰레기와 폐어구를 수거하며 지역 환경 정화를 위해 힘썼다.이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4개 기업 △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 △한국공항공사 군산공항 △한국가스기술공사 전북지사
소비자신문 우먼컨슈머가 ‘마이스’ 코너를 통해 국내외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 현장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은 물론 소비·관광 수익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소비자 마이스’에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원하는 기관, 단체, 기업, 학교 등은 보도자료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양군이 하이트 진로와 힘을 합쳐 담양대나무축제 홍보에 적극 나섰다.담양군(군수 이병노)은 대나무 숯 정제방식의 하이트진로 대표 제품인 ‘참이슬’ 소주병에 대나무축제 홍보라벨을 부착해 4월 말부터
동원홈푸드가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저칼로리, 저당 소스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와 ‘비비드키친 굴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100g당 열량이 30kcal이고, 당 성분이 3g에 불과한 제품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식단 관리 시 즐겨 먹는 닭가슴살과 특히 잘 어울린다.‘비비드키친 굴소스’ 역시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30kcal, 0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각종 요리에 손쉽게 감칠맛을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2022년 12월 말 누적 판매량 3억병(340mL 기준)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지난 2017년 12월 출시된 ‘블랙보리’는 검정보리라는 최신, 최고 품종의 신규 소재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출시 초반부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 1년 만에 4200만병(340mL 기준)의 판매고를 올려 다른 인기 차음료 제품의 초기년도 판매량을 2배 이상 뛰어넘고, 출시 26개월만인 2020년 2월 누적 판매 1억병(340mL 기준)을 돌파했다.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매출 신장률을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연말을 맞아 한국청소년재단이 주최하는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행사에 사랑의 물 ‘석수’ 2000병(500mL)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사랑의 몰래 산타 대작전’은 매년 12월 24일 1004명의 자원봉사자가 크리스마스에 소외된 서울 지역 아동과 청소년 1004명에게 간단한 율동과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6년부터 시작된 행사를 통해 지난해까지 1만5577명의 ‘몰래 산타’가 1만5722명의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만났다. 이번 해는 서울지역
앱솔루트(ABSOLUT)가 한정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ABSOLUT SPIRIT OF TOGETHERNESS)를 출시한다.이번 한정판은 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 후 모두가 꿈꿔왔던 다 함께 하나 되어 빛나는 순간을 기념하자는 의미를 이름에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바틀을 구성하는 하나하나의 줄기들이 모여 모두의 다양성을 함께 연결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한다.‘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는 바틀 전면에 격자로 엮어 놓은 듯한 줄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성을 상징하는 줄기들이 한데 모여 ‘다 함께 하나되어 빛나는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조운호)가 지난 11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9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유닛로드시스템(ULS) 파렛트 부문 대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은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KPCA)가 주최하고 KPCA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유닛로드시스템(ULS) 구축과 친환경 기여 그리고 보급확산에 가장 공로가 크고 모범이 되는 우수한 단체와 이러한 활동에 헌신한 개인에게 주어지는 포상이다. 이 날 하이트진로음료는 표준규격화된 파렛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