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회장 정도원) 내 대표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가 손수 만든 빵 300개와 우유 100개를 구세군 서울후생원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이들의 새학기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더불어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사랑의 빵 나눔 프로그램' 일환으로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이날 블루허그 회원들은 초코머핀 170개와 소시지빵 130개 등 빵 2종류 총 300개를 직접 만들었다. 반죽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했고 우유 100개를 더해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이들에게 전달했다.구세
효성티앤씨,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을 활용해 제주개발공사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의 협업으로 친환경 티셔츠를 출시했다.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으로 명명된 티셔츠 4종이 선보였다. 이 티셔츠는 제주에서 해안에서 수거된 투명 페트병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됐다.효성티앤씨와 제주개발공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 9월부터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선순환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수거된 페트병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리젠’ 친환경 섬유를 제작한 효성티
농심이 오는 29일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인 ‘짜파게티 더 블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로써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정된 짜파게티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짜파게티 더 블랙’은 기존의 짜파게티와는 다른 면과 스프의 조합을 통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건면으로 만들어져 있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시와 녹색서울시민위원회는 오는 13일 광화문광장에서 ‘2024 지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구의 날’은 전 세계 192개국 10억 명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환경기념일로 올해의 세계 공통 주제는 ‘플래닛(Planet) vs 플라스틱( Plastics)’이다.먼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플라스틱 없이 사는 법’을 주제로 23개 대학생, 각종 단체, 기업 등이 게임, OX 퀴즈,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구의 날 대학생 서포터즈 ‘지구수호대’가 플라스틱 탈
농심이 새로운 탄산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딸기와 멜론맛을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의 아이코닉한 팝아트적 디자인과 과일과 우유의 조합이 특징을 뽐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의 맛으로 출시됐다. 멘토스의 인기 있는 캔디 맛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을 강
파스쿠찌가 봄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담은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봄 시즌을 맞았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에는 바닐라빈과 우유가 조화를 이룬 '슈크림 젤라또', 달콤한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에 슈크림 젤라또를 플로팅시킨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에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가 포함됐다. 이에 더해 음료 위에 얹어진 꽃잎 초코픽은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또한 신제품 외에도 봄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함께 출시됐다.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초등학생에게 자원순환, 새활용(업사이클링)의 의미와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새롭게 만드는 환경이야기’ 참가단체를 1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교육은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도내 초등학생 또는 초등학생 교급 단체다. 인원은 학교(단체)별 최소 50명 이상 신청 가능하며 총 20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재료비까지 모두 무료다.참가단체는 ‘우유팩 지갑 만들기’와 ‘재생가죽 필통 만들기’ 프로그램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교육 영상과 재료를 받아 각 학교(단체)에서 자체 진행하게 된다.신청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주요 유제품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매일유업, 남양유업 순으로 조사됐다.13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유제품 기업 7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 주요 유제품 기업 중에서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hy ▲매일유업 ▲남양유업
파리바게뜨가 인생크림빵의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피스타치오 생크림빵'과 '초코 생크림빵'은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로 이전 제품을 뛰어넘는 맛을 자랑한다.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인생크림빵' 시리즈로,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특유의 풍미를 살려내었다. 특히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피스타치오의 고급스러운 고소함과 달콤한 생크림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또한, '초코 생크림빵'은 진한 초코 커스터드와 달콤한 초코 우유 생크림으로 가득하다.이미 출시된 '인생크림빵' 시리즈는 출시 1년여만
바디프랜드가 오는 22일에 도곡타워 본사에서 혁신적인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바디프랜드의 '에덴'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누워서나 앉아서도 자유롭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플렉서블 SL 프레임 기술을 통해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팔과 상체 부위를 독립적으로 움직여 코어 스트레칭을 극대화한다.'에덴'은 사용자에게 8가지 '에덴 케어' 모드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설빙과 손을 잡고 '하겐다즈딸기설빙'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이번 '하겐다즈딸기설빙'은 하겐다즈와 설빙의 두 번째 콜라보 메뉴로, 이전에 출시된 '초코설빙'이 큰 인기를 얻어 판매 연장이 결정된 바 있다. 양 브랜드 간의 협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겐다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긍정적인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하겐다즈딸기설빙'을 추가로 선보인다.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로 변신한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은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가득 전하며 소비
삼성전자가 다음달 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삼성만의 독보적 푸드 생태계(Food Ecosystem)를 선보인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플러스’와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 ‘삼성 푸드(Samsung Food)’ 서비스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주방 경험을 전달한다. 패밀리허브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CES 혁신상’을 8회나 수상한 혁신 제품으로, 주방을 쿠킹만을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어센틱 립밤 뉴이어 한정 ‘포춘 박스(Fortune Box)’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떼 어센틱 립밤 ‘2024 포춘 박스’ 에디션은, 삼각형의 ‘포춘 쿠키’(행운메시지가 쓰인 종이가 들어 있는 작은 쿠키)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포춘 쿠키를 떠오르게 하는 삼각형의 기프트 박스에, 실제 포춘 쿠키를 여는 듯한 중앙을 가르는 오픈 방식으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포춘 박스 외관에는 ‘Good days are coming’이라는 행운의 메시지를 담아, 주
식품업체들 대부분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 용량을 줄여서 판매하는 등 소비자를 기만·우롱하고 있다. 제품 용량이 줄었음에도 식품업체들은 제품의 포장재, 크기, 디자인, 재질 등에서 변화를 주지 않고 기존과 같은 모양의 형식으로 제품을 제조·유통·판매해 왔다.슈링크플레이션은 ‘인플레이션 뒤에 숨겨진 인플레이션’으로 불린다. 제품 구입시 소비자들은 제품 가격이 그대로이기 때문에 제품의 내용량을 주의 깊게 살펴보지 않으면 변화를 인지하기 어렵다.식품업체들이 제품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제품 용량을 줄었다면 이를 소비자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식품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의 약 80% 점유율을 차지하는 1등 브랜드다. 밀키스는 국내 매출 약 500억원, 해외 매출 약 300억원을 매년 꾸준히 유지해오다 올해부터 1~11월까지 누적 총매출이 1100억원을 돌파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매출 상승 비결은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다
삼성전자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FE'를 8일 국내 출시한다.'갤럭시 S23 FE'는 프리미엄 성능, 독보적인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자신의 취향과 표현을 중요시하는 1020세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갤럭시 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토리지는 256GB이며, 가격은 84만 7천원이다.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
농심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새롭게 출시했다.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의 조합을 최적화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 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농심 관절에쎈크릴의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닳은 관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 관절염을 완화해 준다. 또한,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 준다.특히, 관절
파리바게뜨가 인기 빵 5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통 큰 혜택을 전하고자 올해 ‘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두 차례 진행한 ‘착!한 빵 프로젝트’에 대한 소비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12월에도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 5종을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지난번 행사와 같이 대표 빵 3종 △단팥빵 △소보루빵 △슈크림빵을 990원에 제공하고, △우유가 들어가 촉촉한 베스트셀러 식빵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시그니처 얼그레이는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제주의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즐기기 적합하고 맛이 강한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연말 파티 음식과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연말 소중한 이들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새롭게 선보
강원도 춘천시 동산면에 위치한 라비에벨 CC에서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SK쉴더스-SK텔레콤챔피언십’을 마지막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3 시즌이 막을 내렸다. 김민주 선수는 3위 자리를 차지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즌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투어 전반기만 네 차례 ‘톱 10’을 기록한 김민주 선수는 시즌 최종전에서 최고 성적을 거뒀다. 호주 유제품 브랜드 ‘폴스’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는 김민주 선수는 대회에 ‘폴스’ 브랜드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섰다. 폴스 관계자는 ‘후원 선수가 대회에서 멋지게 활약하